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nooh._.jl
·
거의 2년
641
0
답변 2
red hat 구독계정 있으신분 ㅠㅠㅠ
혹시 아래 답변 보이시는 분 있으실까요 ㅠㅠㅠ 계시다면 공유 가능하실까요? ㅠㅠ사람 살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access.redhat.com/solutions/6983505
답변
2
개발디딤
·
거의 2년
262
0
답변 2
헤드리스 CMS 게시판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헤드리스 게시판을 개발해야하는 신입 개발자입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지시받은 업무를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웹 개발 선임 개발자가 없다보니 너무 막막하네요.. 헤드리스 CMS :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분리된 상태로 저장된 데이터를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의해 API로 데이터를 응답하는 서버로 이해했습니다.해당 서버에 게시판을 작성할 때 텍스트에 글꼴이나 글씨크기 인용구 등을 적용 , 사진업로드 등을 통해 게시판을
답변
3
주니어귀요미2
·
거의 2년
485
0
답변 3
electron에 대해서 질문 있습니당
일렉트론으로 키오스크 만들고 있는데 html 파일을 넘겨줘서 프린팅을 하고있는데 html파일에 경로를 작성하니 이미지 로드가 제데로 되지 않고있습니다.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욤??
답변
0
인생의진리지
·
거의 2년
214
0
답변 0
NiFi 질문
NiFi를 겉핧기식으로 공부를 했는데 보통 실무에서 NiFi를 사용하면 어떤 시나리오 구성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2
jjjjrr1
·
거의 2년
221
0
답변 2
안드로이드 자바로 미디어파일 삭제 이름바꾸기 등의 작업이 안됩니다
안드로이드 자바로 미디어파일 삭제 이름바꾸기 등의 작업이 안됩니다 일반파일은 File 객체를이용해서 쉽게 가능한 미디어파일을 File 객체를 사용해서하면 안됩니 그래서 ContentValues values = new ContentValues(); values.put(MediaStore.MediaColumns.DISPLAY_NAME, newName); context.getContentResolver().update(fileUri
해결
3
outmesh
·
거의 2년
344
0
해결 3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도커 시피유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노트북이 2015년 맥북프로라 교체하려합니다! 주로하는작업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앱 개발, 웹 프론트 백 개발, 도커를 주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안된다는 의견이 강한데 맥북 에어로 개발 해보신 분 있으실까요? 16g 램만 달아도 200만원 쉽지않네요.. 검색해보니 씽크패드 T시리즈 5세대는 amd( 8000 시리즈 )이 좋다, 인텔 14세대가 좋다 의견이 갈리는 것 같아 링크1 (영상) 링크2 아직 7000시리즈를 쓰고 amd가 좋다
답변
4
J&M
·
거의 2년
410
0
답변 4
결제서버 언어선택 질문입니다.
지금 다른 기능들이 스프링부트로 구현되어있구요. (관리자 서버, 통신서버)apk로 화면단이 구성중입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의 쿠버네티스를 사용해서 결제서 버를 따로 올려서 통신해서 사용 하려고 하는데요 아마 apk와 포스 DB 정도 통신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언어와 프레임워크를 어떤걸 선택 하는게 좋을까요? java spring 베이스로 1년차구요 node는 조금 해봐서 설정 정도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보안 적으로, 시간적으로, 성능 적으로
해결
6
살다보니개발자
·
거의 2년
542
0
해결 6
MySQL 서버에 관하여 의견 나누고 싶습니다.
현재 서버 컴퓨터를 온프레미스 환경으로 운영중인데요 MySQL 서버가 커뮤니티 (무료) 다운로드 버전이라.. 조금 의심스럽네요.. 컴퓨터 하드웨어는 고사양인데.. MySQL 소프트웨어 서버가 커뮤니티 버전이라 이게 실제 서비스 운영환경에 구축해놓고 운영중이긴 한데.. 아직 초기 단계라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래 AWS Aurora MySQL 을 사용하고 운영하다가 이직하면서 해당 환경으로 구축되어 진행되고 있는데 의심 스럽네요..
답변
7
제나
·
거의 2년
570
0
답변 7
포트포워딩이나 dmz없이 (공유기 설정 없이) 웹서버 오픈하는 방법은 없나요?
말 그대로 공유기 설정 건들이지 않고 컴퓨터 웹서버를 오픈하고 싶은데 (웹서버, 아파치로 구동하는 자체 제작 웹페이지) 공인 ip 오픈이나 vpn은 돈이 들고 무료버전은 보안에 취약해서 사용하기가 애매합니다.직접 자체로 웹서버를 구축해야 하나요?그러면 어떤 식으로 서버를 구축해야 하는지, 어떤 공부를 해야하는지... 아니, 애초에 가능한지 부터 알고싶습니다...
답변
6
ks****
·
거의 2년
295
0
답변 6
IOS 앱개발 후 윈도우로 백엔드 구축 가능할까요?
아는 동료분이랑 간단히 앱개발 하려는데 저는 windows이고 그분은 ios 리엑트로 앱을 개발하시는 백엔드를 제가 담당하게 되었는데, 환경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 가능할까요 ?
답변
3
new
·
거의 2년
317
0
답변 3
sftp 로그 문의사항
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입니다 c# sftp로 원격지에 접속하여 파일 리스트를 받아오는 작업이 있는데요 이전에 여러 프로그램에서 특정시간에 리스트 받아오는 작업이 실패했는데 로그를 안새겨놓아서요 혹시 윈도우에서 로그 를 볼 수 있는 기능이나 간헐적으로 파일다운로드가 실퍄하는 버그가 있을까요??
해결
6
초보개발자!!@
·
거의 2년
527
0
해결 6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si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1년차 웹 개발자 입니다.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앞서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지금까지 인강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배운 부분을 활용하여 표준안과 같은 것을 만드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react를 활용하여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나눠서 만들어볼지, 아니면 지금까지 회사에서 사용했던 것처럼 thymeleaf를 활용하여 동기식으로 만들지 고민이 있습니다. 다른 회사에 이
답변
10
송송송송송이
·
거의 2년
1.2k
0
답변 10
1인 개발해서 돈 벌려면 뭐 배워야 하나요
1인 개발 해서 돈 벌려면(월 20십만 정도도 충분합니다) 뭐 배우고 어떻게 해야 될까요 Edit: 그리고 지금 제가 코딩 한지 얼마 안 돼서 백준 문제 풀고 있고 그러는데요, 이런 문제 푸는 게 돈이 되나요
답변
2
바냐파노
·
거의 2년
466
0
답변 2
코딩테스트 어떻게 풀어야할지 감도 안 오면 뭐부터 해야 할까요?
보고 있는 문제가 너무 어려운 걸까요? 백준기준 브2도 어려우면 이건 능지문제인지?
답변
2
catcode
·
거의 2년
783
0
답변 2
DB MSSQL 책 추천부탁드립니다
조인 조회 정도는 할 수 있지만 그 밖에 조회는 아직 어렵네요,, MSSQL 및 데이터베이스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찾아본 책은 ‘새로쓴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이거는 지금 읽기에는 많이 어려울 거 같습니다 어느정도 깊이는 있지만 신입~1년차가 볼만한 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1
jjjjrr1
·
거의 2년
196
0
답변 1
안드로이드 자바로 파일공유 하는코드가 잘안됩니다
안드로이드 자바로 파일공유 하는코드가 잘안됩니다 File file = new File(nPath + mSelFilename); Intent intent = null; intent = new Intent(Intent.ACTION_SEND);
답변
1
리와인드
·
거의 2년
309
0
답변 1
크롤링할 때 프록시
크롤링할 때 보통 공용 프록시를 사용하면 속도가 많이 느린가요? 직접 크롤링 코드 할 때도 돈을 내고 일정 부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빠른가요?
답변
2
리와인드
·
거의 2년
396
1
답변 2
Next.js Suspense는 SEO에 반영안되나요?
Next.js 서버 컴포넌트에서 Suspense를 사용하면 SEO에 반영되나요?로드된 페이지보면 suspense내부 내용은 안보이는데 찾아보니까 청크로 스트리밍 된 것도 구글에서는 반영이 된다고 하네요.구글에서는 suspense로 감싸진 부분도 크롤링 할 수 있나요? 네이버는 어떤가요?
답변
2
개발을잘하고10어요
·
거의 2년
469
0
답변 2
.....
..........
해결
1
푸른푸른소나무
·
거의 2년
293
0
해결 1
홈페이지 메인화면, 최신글 및 정보를 뿌릴때 보통 어떻게들 하시나요?
지금은 스케줄을 돌려 HTML 로 만들어서 트래픽을 줄이기 위해서 메인화면에 노출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스타일마다 개발마다 요건마다 다르겠지만 보통은 어떤방법을 많이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백단에서 HTML 로 만들어서 메인페이지 게시물 노출 백단에서 실시간으로 DB 를 통해 메인페이지 게시물 노출 백단에서 JSON 으로 만들어 메인페이지 게시물 노출 백단에서 스케줄을 통해 JSON 을 만들어 메인페이지 게시물에서 노출 그....외 혹시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62
163
164
더 많은 페이지
1294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