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1
    아임돈돈·2년 이상
    262
    0
    답변 1
    프로필 사진x64 PC에서 32bit DLL만 로드되는 경우 질문
    안녕하세요 아무리 해당 내용으로 찾아도 관련된 내용이 나오지 않고 제 머리로 이해가 안되서 글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회사에서 납품을 나갈때 장비와 함께 같이 사용될 pc에 프로그램을 셋업해서 같이 나갑니다. 실행프로그램에는 외부 DLL을 사용하는데 외부 DLL은 32bit, 64bit 2개 파일이 제공 되서 당연히 모든 PC는 64비트(내 PC 마우스 우클릭으로 속성에서 확인한 내용)라서 64bit DLL을 실행프로그램 위치에 같이 셋업해서
  • 답변
    2
    Spentha·2년 이상
    446
    0
    답변 2
    프로필 사진안녕하세요 직장인 개발공부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현재 공무원으로 재직중이며 퇴근 후에 취미로 개발공부를 살짝 씩 하고있습니다.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구요. 유튜브에 생활코딩 영상을 보며 html과 css를 들었습니다. 간단한 것들이지만 배우면서 재미를 느껴 더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개발공부를 하는 목표는 예쁜 명상앱을 하나 만들고싶습니다. 명상을 하면서 만족감을 느끼긴 하는데, 명상앱들이 다들 구독제에 가격도 만만치 않아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차
  • 답변
    3
    Hyung_hiss·2년 이상
    390
    0
    답변 3
    프로필 사진리엑트 투두리스트 만드는데 걸린시간
    현제 리엑트 기본기(useState부터 시작해서,,,)를 몇일을걸쳐 보아도 몰라서 계속 계속 보고 또 보다가, 개발공부할때 제일 중요한건 그냥 만들고 싶은거 딱 정해서 구글링하고 찾아보면서 배우는게 제일 좋다고 해서,, 리엑트 기본기를 어느정도 숙지후 투두리스트를 만들고 있는데요,,, 솔직히 어디서부터 감이 안잡히고 컴포넌트는 어떻게 만들지 막막합니다.. 그래도 마음을 다 잡고 계속 하려합니다. 다들 저처럼 개발공부처음에 시작할때 혼자서 투두리스트
  • 답변
    1
    kevin_h·2년 이상
    461
    0
    답변 1
    프로필 사진맥북 폴더 이름 변경
    다른 폴더는 이름이 변경이 되던데 이 폴더는 이름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현재 폴더 안에는 공용, 그림, 다운로드등 기본으로 생성되는 폴더들이 들어 있습니다. 이름은 제가 설정한 것이 아닌 제가 중고로 구매하기 전에 판매자분께서 설정한 것이어서 변경하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사용자 이름은 변경 했습니다.
  • 답변
    3
    qdwqd·2년 이상
    174
    0
    답변 3
    프로필 사진군인 공부방향이 안잡힙니다.
    안녕하십니까 입대한지 4개월정도가 된 군 장병입니다. 우선 저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자면 학점은행제로 1,2학년을 다니지 않고 3학년으로 편입하여 2년 반 동안 학교를 다닌 뒤 마지막 졸업을 위한 한학기를 남기고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아 군대를 들어가기 전에는 쿠버네티스, 도커를 학부과정에서 잠깐 맛을 보았었고 스프링 또한 방학에 짬짬히 남이 진행한 프로젝트의 코드를 보며 공부해왔습니다. 부대가 자기개발 시간이 무척 많기 때문에 처음에는 공
  • 답변
    2
    우소·2년 이상
    430
    0
    답변 2
    프로필 사진정처기가 관련학과가 전체가 된 이유에 대해 궁금합니다.
    굳이 학과가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설정한 걸까요?
  • 답변
    0
    유키·2년 이상
    170
    0
    답변 0
    프로필 사진이클립스에서 계속 local history 를 보는 법이 없을까요?
    우클릭 > TEAM > Local History 를 하고서 열려있는 파일을 선택하면 Git History 로 돌아가버리는데 계속 Local History 를 유지하고 있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답변
    1
    Revyhe·2년 이상
    863
    0
    답변 1
    프로필 사진만 27세 지방대 컴공계열(SAP) 준비 방향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질문드리고 싶은게 있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인적사항> 나이 : 29세(만 27세)(군대, 회사, 공장,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학교에 늦게 입학했습니다.) 학교/학년 : 지방대 컴공계열(SAP ERP를 주로 배웁니다) / 올해 3학년입니다. 학점(2-2까지) : 전체 4.37 / 전공 4.5(+성적우수 장학금 2번 받았습니다.) 보유자격증 : 정보처리산업기사 / 네트워크관리사 2급 / SAP ABAP Certifica
  • 답변
    1
    ㅎ링·2년 이상
    173
    0
    답변 1
    프로필 사진인텔리제이 fira font 기호색상 변경안되나여???
    다른 분들 보면은 fira code 하고 ligatures하면은 기호별로 색상이 바뀌던데... vsCode만 되는건가요..? 인텔리제이는 안되나요..?
  • 답변
    1
    홈계정·2년 이상
    210
    1
    답변 1
    프로필 사진AI 비즈니스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뤼튼이나 생성형 AI로 만들어진 챗봇같은 어플이나 웹사이트를 개발하고싶은데 프로그래밍언어부터 배워야할지 아니면은 GPT스토어같이 이런 사이트나 앱 개발을 쉽게 만들어줄수있는 기회를 기다려야할지 잘모르겠어요 ㅠㅠ 도와주시면 사례해드리겠습니다.
  • 답변
    5
    zzzzych·2년 이상
    554
    0
    답변 5
    프로필 사진앱개발자는 백엔드 개발자인가요?
    안녕하세요. 이제 갓 앱 개발에 관심을 들이고 있는 주니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앱개발자는 백엔드 개발자에 속하는지 프론트엔드 개발자에 속하는 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어디에 속하는건가요? 두 군데에 속하지 않고 별도인가요?
  • 답변
    2
    gg맨·2년 이상
    239
    0
    답변 2
    프로필 사진서버 호스팅
    예전에 A업체에서 B업체로 이전을 하였는데 최근에 확인해보니 아직도 A업체에 공간에 서버가 남아 있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 B 업체에 따졌는데 서버 장비를 관리만 해주는 거지 물리적인 서버 이동은 해주기로 한적이 없다고합니다. 그래서 계약서를 다시 확인해보고 있는데 제가 서버 지식이 없어 내용만 보고 확인이 어려운데 여기 있는 내용이 서버 장비도 자기네 IDC 센터에서 이관하여 관리해주기로 했다는 내용이 있을까요?
  • 답변
    1
    카니·2년 이상
    407
    0
    답변 1
    프로필 사진azure 비용 청구 너무 복잡하지 않나요??
    요새 ai로 이것저것 해 보느라 azure랑 aws를 좀 사용했습니다. azure는 사용 안하려고 했는데, 무료로 200달러인가 준다고 해서 사용했죠.. (물론, 이래저래 제약이 있을거라 생각은 했습니다.) vision 위주로 몇개 돌려 봤는데, 비용이 청구되었습니다.. ㅡ.ㅜ; 얼마되지는 않는데.. 분명 체크 한다고 하고, 비용쪽 확인도 했으나... 청구금액이 마이너스로 되어서 0이 될 줄 알았더니.. 실 비용을 표기를 해 둔거였더군요.. 제가
  • 답변
    1
    이쁨받는초보되자!·2년 이상
    368
    1
    답변 1
    프로필 사진선배님들께 리액트 강의나 공부법 질문있습니다..!!
    현재 진짜 엄청 운좋게 입사해서 일하고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진짜 바보입니다 ㅠㅠ useState랑 useEffect만 알고 나머지 Context? Provider?등등 이런건 전혀 모르는 상태입니다 ㅠㅠ 현재 아래 두 개의 강의를 추천받았는데 혹시 제 상황을 고려해봤을때 둘 중 어떤 강의가 더 나은지 혹은 아래 두 개를 제외하고 더 나은 강의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리액트 공부를 끝내고 이후엔 어떤 공부를 해가면 좋을지가 궁금합니
  • 답변
    2
    묵이·2년 이상
    268
    0
    답변 2
    프로필 사진GUI 관련 QT 나 C# 등공부중인데
  • 답변
    4
    잉나무에요·2년 이상
    392
    0
    답변 4
    프로필 사진진로질문드립니다(국비와 대학졸업사이)
    12월에 국비시작했는데 이번에 국비 관두고 지방국립대 컴공으로다시 3학년2학기로 재입학할까 그냥 자퇴 고졸상태로 6월에 수료하고 취업준비할까 매우 고민입니다 나이가 32살이라 현실적 고민이 많아서 힘든 결정이라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요새취업시장이 말도안되게 얼어있다지만 개발로 진로 굳힌거 어떻게든 어려울순있지만 빠른취업이 답이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고민이됩니다 실력이 좋지않습니다 국비비전공이랑 다를게없습니다하지만 지금부터 남들보다 열심히할자신은있습니다
  • 답변
    3
    꿈이 큰 아가 개발자·2년 이상
    649
    0
    답변 3
    프로필 사진Spring boot 관련 프로젝트 질문이요!
    본격적인 Spring boot 관련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책을 완독하고 개인 프로젝트로 기술을 익히려 합니다. 프로젝트는 쇼핑몰, 학교 축제 도우미 사이트 2개를 기획중입니다. 학습할 때는 Mustache 템플릿을 사용해서 간단한 CRUD 및 등등 학습했습니다. 하지만, 쇼핑몰 or 학교 축제 도우미 사이트 같은 경우에는 해당 템플릿을 기반으로 하기에는 어렵나요? 만약, 분할을 권장하신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는게 좋은지 추천 부탁드릴게요 ㅠ
  • 답변
    2
    shift66·2년 이상
    568
    0
    답변 2
    프로필 사진진로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
    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답변
    4
    갈리레요·2년 이상
    549
    1
    답변 4
    프로필 사진Spring Boot 어떻게 공부해야 될까요?
    - Jave의 프레임워크 Spring Boot - Controller, Config가 무엇인지? - src/main/java, src/resource, src/template 폴더들의 역할 등은 무엇인지? - maven 빌드, IDE eclipse 무엇인지? - 현재 공부방법 Spring Boot 프로젝트 생성시 Maven, Java 20로 프로젝트 생성했습니다. - 트리 구조로 되어 있었고 구조 파악부터했습니다. 현재 상황 src/main/java
  • 답변
    3
    fsmmm·2년 이상
    343
    0
    답변 3
    프로필 사진제가 지금 두 학원 중에 고민 중인데 혹시 추천좀 해주실 수 있나요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168
  • 169
  • 170
  • 더 많은 페이지
  • 476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