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취뽀뽀
·
1년 이상
905
0
답변 2
금융권 신입 취업
먼저, 졸업예정자고 지거국 컴공 3.7~8/4.5 정처기 있고 토스AL(160) 입니다 풀스택 국비지원교육 6개월 이수했고 프로젝트 3개정도 있는데 모두 프론트엔드 위주로 작업했습니다 처음에는 프론트엔드 개발이 재밌어서 시작했는데 금융권에 관심이 생겨서 금융권 it 도전하고 싶습니다 채용공고를 보니 대부분 java/ sql 이 적힌 게 많더라고요 제가 프론트엔드 위주로 공부해왔고 백엔드는 springboot 김영한 강사님 클론코딩이랑 국비에서 배운 D
답변
14
오태석
·
1년 이상
3.6k
2
답변 14
서류 불합100개째. 프론트엔드 이력서 피드백 해주세요 ㅜㅜ
우선 같은 사람이 3일이나 연속으로 피드백 요청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유료 피드백도 받고있고, 간절합니다. Next쓰는 프론트엔드로 지원중이며 '신입'포지션입니다.https://cat-tea-d46.notion.site/35666d126c9d491684285a7219c9c6ab?pvs=4 여러분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하였습니다. 프론트엔드 경력만 어필하세요 docker hub 띄우고 jenkins 파이프라인 연동 내용 삭제
답변
3
어디로가지
·
1년 이상
264
1
답변 3
이쪽이 궁금합니다.
6개월과정 수료하고 백엔드 취준하고 있습니다. 최근 면접을 봤는데 혹시 지멘스? 이쪽 분야에 대해서 정보가 없는데 알고 계신거 있으실까요? 검색 이것저것 해봤는데 뭘하는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파견나가서 지멘스관련 프로젝트만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답변
6
dongk
·
1년 이상
544
0
답변 6
2개의 스타트업 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선택을 도와주세요!
답변이 되어 본문을 삭제했습니다.
해결
5
Localhost9090
·
1년 이상
330
0
해결 5
이직 고민, 의견 공유 부탁해요.
고민 해결!
답변
9
6개월 사원
·
1년 이상
1.2k
0
답변 9
신입 이력서 피드백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이력서 작성해서 지원하려고 하는데 피드백좀 받고싶어서 올립니다. 따끔하게 말하셔도 되니 고쳐야 할 부분 있으면 알려주십쇼.ㅎㅎ 그리고 군대 현역 중간에 의병전역했는데 제가 맞게 적은건지, 아니면 정해진 양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 도움을 주십시오.!!
답변
10
deut
·
1년 이상
1.4k
0
답변 10
요즘같이 개발업 불경기인 시점에.....물경력같은업무&문서작업&QA업무 VS 부트캠프,국비지원으로 새로운 분야시작??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후배님들 그리고 동기님들. 제목에 쓴 내용이 요즘 제가 크게 고민하고 있는 사항인데 어디에 말도 못하고 고민만 하고 있는 6~7년차 개발자 입니다. 그래도 여기에 많은 개발자 분들 계신다고 생각되어 글을 작성해봅니다. 제목 그대로 안락함 VS 큰 리스크 라고 표현할 수 있을까요?? 요즘처럼 프로젝트도 많이 없고 회사들도 새로운 직원뽑는걸 두려워하는 불경기때에 퇴사를 크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고있는 업무에 큰 흥미를 느끼
답변
1
티라미수케이크조와
·
1년 이상
850
0
답변 1
현 프리랜서 시장 (웹기획자)
안녕하세요. 이제 28살된 7년차 기획자입니다. 요새 프리랜서 시장이 어떻게 되나요? 이쯤되니 프리랜서 제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안정성때문에라도 정규직을 원하는데, 더도안바라고 그저 평범한 중소 찾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현 시장에서의 프리랜서에 대한 장단점을 듣고 싶습니다.
해결
12
오태석
·
1년 이상
2.3k
0
해결 12
서류합격 0건인 프론트엔드 개발자 지망생입니다. 이력서 피드백 해주실 수 있나요?
어제도 피드백을 받기위해 글을 작성했던 프론트엔드 next쓰는 회사에 가고싶은 개발자입니다. 여전히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까지 서류합격 0건인 상태입니다. 댓글에 나왔던 피드백들을 반영하려 노력해봤는데 피드백을 한번 더 받을 수 있을까요?한 번 보시고 짧게라도 피드백을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at-tea-d46.notion.site/35666d126c9d491684285a7219c9c6ab?pvs=4
답변
4
불타는 코린이
·
1년 이상
396
1
답변 4
이력서 자기소개 부분
안녕하세요. 이력서를 쓸 때 항상 생각하는 게 채용 담당자가 300번째 보는 이력서이며 눈에 띄어야 한다 라고 생각하고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이력서를 눈에띄게 적기 위해 자기소개 부분에 아래와 같이 적어봤습니다. 저의 성격을 잘 드러내면서 동시에 눈에 띄게 글을 작성해 봤는데 이력서가 너무 장난식으로 적은 것처럼 보이나요?? "팀 동료와 잘 지내는 성격" 을 하나의 주제로 아래의 글을 적어봤습니다.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까요? 부정적
답변
1
Localhost9090
·
1년 이상
159
0
답변 1
이직 고민, 의견 공유해주세요!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답변
5
김수한무
·
1년 이상
347
0
답변 5
웹 개발 커리어 관련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아주 미약한 2년정도 경력의 스프링기반 웹 풀스택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포괄적이고 조금 멍청해보이는 질문 드려봅니다.. 제 주위에 개발 관련 질문을 드릴 분이 마땅치 않아서 질문 드려요 첫번째, 생소한 개발언어나 생소한 개발툴들을 이용하는 회사에 들어가는것이 맞을까요? (단 회사복지랑 연봉 등등은 필자가 생각하는 기준에 매우 부합함) 예를 들어 생소한 개발툴 하믄 Intelij가 아닌 Eclipse를 사용하여 개발 유지보수, 혹은 UI
답변
7
jas
·
1년 이상
791
1
답변 7
방통대로 개발자 시작하기 진입이 어려운가요
고졸 타업종 직장인입니다 방통대 편입해서 기반 탄탄히 다져놓고 중소기업 밑바닥부터 굴러가면서 개발자의 진로를 쌓아가고 싶은데 요즘 개발도 취업 인플레이션으로 경쟁률 많이 빡세다던데 신입이 들어설 자리가 있을지 궁금하고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
8
Roastery
·
1년 이상
907
0
답변 8
3명짜리 개발팀에 무리한 요구를 하시는 대표님...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okky 회원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백엔드 경력 2년, 플러터 프론트 7개월차인 주니어 개발자 인사드립니다. 배경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 기술 스택과 개발팀 구성 인원백엔드 : Nest.js 프론트엔드 : 앱 Flutter / 웹 React (구) 개발팀 구성 인원 : 백엔드 2명, 프론트엔드 3명 (전원 2년차 이하의 주니어) (현) 개발팀 구성 인원 : 프론트엔드 3명 (마찬가지로 전원 2년차 이하의 주니어) 회사에서 운영 중인
답변
7
고앵
·
1년 이상
925
1
답변 7
백엔드개발자가 리눅스도 알아야하나요?
클라우드엔지니어 과정보는데 백엔드랑도 많이 겹치는거같네요
해결
9
CodeNurse
·
1년 이상
659
1
해결 9
신입 취업 관련 GitHub 잔디심기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취업 시장에 뛰어든 개발자 취준생입니다. 국비지원학원을 수료 후, 너무 기초가 부족한 것 같아 기초(JAVA, Spring 등) 강의들을 다시 들으며 기본기를 다지고 있습니다. 최근 신입 개발자들의 GitHub에 잔디가 어느정도 꾸준하게 심어져있는지를 본다는 인사담당자분들의 글을 본적이 있어 질문을 남깁니다. 질문 1)실제로 인사담당자나 선배개발자님들은 지원자의 GitHub의 Commit이력(잔디)를 자주 보시나요? 질문 2
답변
3
고앵
·
1년 이상
661
1
답변 3
백엔드 개발 공부하고있는데 제 길이 아닌거같네요 ㅠ
세상엔 많은 종류의 개발자가있는데 어느게 적성에맞을지모르겠어요 책펴고 이론습득을 좋아하는편인데 전 프론트랑 백만 경험해봤네요 다른분야의 개발자가되려면 어떤걸 공부해서 어떻게 취업할수있는지 정보가 있는곳이 있을까요?
답변
4
Junbeom Lee
·
1년 이상
591
0
답변 4
비전공자 AI엔지니어 이력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타 직군에서 일하는 남자입니다. 2년전에 우연히 코딩을 접해서 공부하다가 우연치 않게 휴직 후 네이버 AI테크 부캠에서 공부했습니다. 복직 후 개인 프로젝트하면서 스타트업 AI 또는 데이터 관련 인턴 신입 가리지 않고 20여군데 지원했는데 전부 탈락했네요.. 프로젝트, 대회 경험이 너무 적어서 쓸 것이 없는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럼에도 현재 이력서를 어떻게 써야 연락이 올지 조언을 구할 곳이 없어 이곳에 염치 불구하고 올립
답변
6
willlowwww
·
1년 이상
381
0
답변 6
안녕하세요 20살 취준생 입니다.
저는 공고를 졸업한 뒤 바로 취업했다가 현재는 회사를 나온 상태입니다. 다시 그쪽 계열의 회사를 가고 싶지 않아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고등학교 시절 부과목으로 재밌게 배웠던 프로그래밍 과목의 c++이 생각나 개발자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쪽으로 방향성을 잡고 html과 css 공부와 자격증 공부를 병행중입니다. 제가 여쭤보고 싶은 것은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다룰 줄 알아야 하는 언어들입니다. html과
해결
10
오태석
·
1년 이상
1.7k
2
해결 10
프론트엔드 신입 개발자입니다. 서류 올탈락인데 이력서 봐주실 분 계실까요?
next 쓰는 회사에 신입으로 지원중인 1년차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객관화가 안 되어 제 이력서가 좋게만 보이는데 문제점을 지적해주실 수 있을까요?이력서, 연동된 포트폴리오 신랄하게 비판해주세요. 스타트업, 중소기업 까지 서류 올탈락입니다. 힝 ㅜ https://cat-tea-d46.notion.site/35666d126c9d491684285a7219c9c6ab?pvs=4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76
77
78
더 많은 페이지
254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