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1
    만도리·거의 2년
    231
    0
    답변 1
    프로필 사진Firebase storage 리액트 mp4파일 다운로드 오류
    React로 구현한 웹에서 firebase storage에 있는 사진/영상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getdownloadURL()를 사용해서 mp4 파일을 다운받는 코드를 구현했는데 해당 웹을 PC로 열었을때는 문제없이 다운로드 되지만 모바일 사파리로 열었을때는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데 이부분 어떻게 수정을 해야할까요?
  • 답변
    0
    호라다·거의 2년
    216
    0
    답변 0
    프로필 사진웹뷰 auth 처리
    안녕하세요, React native에서 각 탭들이 서로 다른 웹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탭에서 accesstoken을 refresh를 하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탭에 들어갈 경우 refresh token이 갱신되지 않은 상태에서 요청을 보내 동시성 이슈(race condition)가 발생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그냥 단일 웹일 때에는 axios interceptor에서 큐에 넣어서 해결했는데.. 토큰을 갱신해야 할 때마다 앱단
  • 답변
    1
    tokkiii·거의 2년
    335
    0
    답변 1
    프로필 사진Nextjs 14 에서 mongoDB에 데이터 post
    export async function POST(req: NextApiRequest, res: NextApiResponse) { if (req.method === 'POST') { if (req.body.name !== '' && req.body.phone !== '') { try {
  • 답변
    1
    node뉴비·거의 2년
    717
    0
    답변 1
    프로필 사진node.js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크롤링할려고 해요..
    node.js의 puppeteer를 이용해서 스마트 스토어를 크롤링 하는건 성공했는데, 속도가 지못... 그리고 프록시 써줘야 하는 이슈도 있고.. 해서 puppeteer는 일단 놔두고, axios를 이용해서 http호출을 하려고 하는데, 어렵네요. 일단 headers에 accept, accept-encoding, 등등 쿠키 빼고 다 넣고 해봤는데, 503에러가 뜨네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 답변
    1
    코딩슬레이브·거의 2년
    197
    0
    답변 1
    프로필 사진CSS flex box 사용시 크기가 줄어드는 이유?
    제목엔 flex box라고 했지만 정확하게는 justify-content와 align-items사용시 내부 자식요소의 이미지 크기가 줄어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아이콘에 justify-content와 align-items 사용시- justify-content와 align-items 미사용시- 유튜브 로고와 검색창을 제외한 나머지 아이콘에 flex box와 justify-content와 align-items 를 사용해서 중앙정렬을 하려고했습니다.
  • 답변
    2
    오늘아침딸기·거의 2년
    318
    0
    답변 2
    프로필 사진로컬과 ec2에서 빌드 차이
    스프링부트로 프로젝트하는데 이해가 안가는 오류가 있어용 ..ㅠ 로컬에서는 문제없는데 cicd구축해둔 ec2에서는 빌드가 안되네요...ㅜ왜 이럴까요....
  • 답변
    3
    고첸·거의 2년
    447
    0
    답변 3
    프로필 사진안녕하세요 Aws Route 53을 사용하여서 DNS설정을 하는데 오류를 만났습니다.
    안녕하세요. Aws Route 53을 사용하여서 DNS설정을 하는데 오류를 만났습니다. 도대체 왜 DNS설정이 안되는지 고민을 하다가 의견을 듣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상태를 말씀드리자면, EC2에서 인스턴스를 빌린상태입니다. 3.39.xxx.xx Aws Route 53에서 도메인을 구매한상태입니다. Ec2에서 인바운드 규칙은 사진과 같이 열어 두었습니다. Aws Route 53에서의 레코드 기록을 사진처럼 설정하였습니다. 원래 E
  • 답변
    2
    부족하지만잘부탁드려요·거의 2년
    1.3k
    0
    답변 2
    프로필 사진ERD 알림 테이블 제작에서 질문잇습니다!
    총 3개의 알림을 제공하려고합니다.1. 태그를 팔로우하면, 해당 태그가 기입되어있는 게시글이 올라오면 알림이 갑니다.(게시글 작성 때 태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2. 작성 게시판(POST) 댓글에 대한 알림(ON/OFF) 가능3. 신고 게시판에 댓글이 달리면 알림1,3번은 알림 ON/OFF 기능 제공하지 않고 default on 상태를 유지합니다.이렇게 3개의 알림 기능을 만들려고 합니다.PostNotification 테이블은 2번으로 알림여부 컬럼
  • 답변
    1
    전대생·거의 2년
    222
    0
    답변 1
    프로필 사진라즈베리파이 온도측정후 온도 그래프로 나타내는 사이트
    라즈베리파이 온도측정후 온도 그래프로 나타내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프로젝트를 "라즈베리파이 온도측정후 온도 그래프로 나타내는 사이트" 로 정했는데, 아직 개발 초보라 어떻게 해야될지 감이안오네요. 일단 라즈베리파이를 연결하는데까진 성공했는데, 파이썬 프즈베리파이 온도측정후 온도 그래프로 나타내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프로젝트를 "라즈베리파이 온도측정후 온도 그래프로 나타내는 사이트" 로 정했는데,
  • 답변
    1
    억장이문어찜·거의 2년
    236
    0
    답변 1
    프로필 사진위지위그 이미지처리 방법...
    사용 스택next.js toast-ui firebase storage 배경위지위그에 업로드된 이미지를 서버에서 처리하지 않고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하려고 함 문제(?)(이미지, 스토리지 처리하는게 처음이라 질문자체가 이상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ㅠ) 위지위그값에 이미지가 있을경우, 이미지를 외부 스토리지를 이용하여 처리하는 방법은 크게 그냥 위지위그값을 그대로 서버에게 배째라 하고 보낸다 클라이언트에서 외부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이러쿵 저러쿵해서 수정
  • 해결
    5
    ㅇㅇ932858·거의 2년
    361
    0
    해결 5
    프로필 사진스프링 소셜 로그인 흐름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위 두가지 그림을 보고 얼추 이해를 했습니다. 근데 제가 궁금한 것은 왜 빨간 사각형 부분에서 authorization 서버에서 바로 access token을 return하지 않고 authorization response -> access token request -> access token response라는 과정을 거치나요? 왜 최초 로그인 시(회원가입) access token으로 Resource Server에 유저 정보를 요청하는
  • 해결
    3
    부족하지만잘부탁드려요·거의 2년
    257
    0
    해결 3
    프로필 사진API 컨벤션 질문있습니다.
    api/notifications/{memberId}회원이 알림 받는 GET API가 이렇게 했었습니다.이렇게가 아니라 더 명확하게 api/notifications/members/{memberId} 이렇게 하는게 맞을까요? [ { "notification_id": 1, "member_id": 1, "created_at": "2024-08-28T12:00:00Z" }, ...{<!-- --> &
  • 해결
    1
    김동훈·거의 2년
    349
    0
    해결 1
    프로필 사진브라우저 쿠키 저장 안됌
    spring boot 버전은 3.3.2 사용하고 있습니다. react 버전은 18.3.1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 가입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응답헤더에는 set-cookie가 보이는데, 브라우저 appliaction 란에는 쿠키가 보이지 않네요.spring security 사용중입니다.요청헤더는accept: application/json, text/plain, / accept-encoding: gzip, deflate, br, zstd
  • 답변
    0
    crnmst·거의 2년
    252
    1
    답변 0
    프로필 사진키뉴님 우x증 은 어때요?
    글몃개보니그거 던대요즘도그래요?
  • 답변
    0
    꿈은없고요놀고싶습니다·거의 2년
    162
    0
    답변 0
    프로필 사진OG 링크 만들때 질문이 있습니다.
    카톡 같은데서는 어지간한 링크는 모두 잘 만들어주는데 제가 직접 구현했거나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라이브러리들은 아무리 user-Agent를 잘 집어 넣어도 몇몇 웹 페이지들에서 503에러나 아예 웹페이지 내용을 불러오지 못하더라고요. 카톡 같은 곳은 어떤식으로 링크를 서비스 하길래 대부분의 링크들을 실패없이 잘 불러오는 걸까요???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HttpConnection 이나 jsoup 같은 걸로는 웹페이지 정보를 받아오는데 한계가 있는것 같습
  • 답변
    1
    younghoo·거의 2년
    277
    0
    답변 1
    프로필 사진gitlab api 통해서 user 생성해보신 분 있을까요?
    아래 코드는 챗gpt 를 통해서 얻은 코드입니다. 아래 코드에서 GITLAB_API_URL , PRIVATE_TOKEN , payload 만 수정해서 요청하면 responseCode 400 리턴 받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생길까요? import java.io.OutputStream; import java.net.HttpURLConnection; import java.net.URL; public class GitLabGroupCreator {<!-
  • 답변
    1
    진지자라진진·거의 2년
    763
    1
    답변 1
    프로필 사진Erwin Modeler7 한글깨짐 살려주세여 ㅜㅜ
    안녕하세요 ERwin Modeler 7을 설치했고 oracle 11g다운을 받았는데, 일부 한글은 깨지고 일부 한글은 안깨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NLS_LANG도 변경해봤고 환경변수에도 똑같이 넣어보았고 font도 변경해봤습니다. 혹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프로그램도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해봤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은 정상적으로 한국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ㅜㅜ
  • 답변
    4
    LFTYS·거의 2년
    324
    1
    답변 4
    프로필 사진intelliJ 실행 시 실행 오류
    안녕하세요 인텔리제이로 Spring 공부하고 있는데, 실행 오류가 나서 난관에 빠져버렸습니다. 인강에서 강사가 하라는 대로 다 쓰고 실행하니까. tomcat은 생성되지 아니하고, 실행은 여기서 멈춰 버렸습니다. 이게 끝이 아니라 실행되다가 헛도는 것 같은 데 왜 이러는 걸까요? ㅜㅜ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 답변
    2
    수원백수아빠·거의 2년
    200
    0
    답변 2
    프로필 사진db에 geometry타입의 데이터를 spring entity에서는 어떤 타입으로 정의 해야 되나요?
    우선 ByteArray로 담으면 담기기는 하는데 db상의 POINT(12)이런형식이 아니라 oVNGEnO9QkAH/2z1ZsBfQA== 이런 형식으로 담기네요. 프로젝트는 주차 어플이고 백엔드 부분에서 응답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 답변
    1
    안녕헬로하세요·거의 2년
    209
    0
    답변 1
    프로필 사진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 스프링 쿼츠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인데요! 궁금한게 생겨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리눅스 서버에서 스프링 부트 jar와 스프링 쿼츠 jar가 실행되고 있는데요~ 점점 데이터가 많아져서 스프링 부트 jar의 힙 메모리를 실행시에 2G로 쉘 스크립트 실행시에 늘릴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 스프링 쿼츠 jar로 쉘 스크립트 실행시에 힙메모리를 늘려주어야 할까요? 아니면 스프링 부트 jar 실행시 힙 메모리를 2G로 늘려서 스프링 쿼츠 jar는 상관이 없을까요?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163
  • 164
  • 165
  • 더 많은 페이지
  • 12946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