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0
네스사
·
2년 이상
500
0
답변 0
c언어로 만들만한 포트폴리오 추천
답변
3
callmejay
·
2년 이상
371
0
답변 3
맥북 사양 고민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4
tinkerbell
·
2년 이상
352
0
답변 4
난독화된 코드 단순질문이요~~
아래 코드처럼 변수명이 i, l , d 이런 식인경우, 실제 원본코드가 아니라,난독화된 코드일 가능성이 높겠죠?그리고 협업을 위해선 원본 코드를 쓰고, 실제 웹사이트 서비스시에는 이런 난독화된 코드를 웹사이트의 스크립트로 쓰겠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et i = {}, l = {}, d = {}; for (let e in r) {<!-- --> let t = "
답변
4
veritas101
·
2년 이상
353
0
답변 4
AWS 백엔드 포트폴리오 서버 인스턴스 추천
제목 그대로입니다. 예전에 프리티어로 종종 쓰긴 했었는데요, 경력을 쌓으면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려고 하다 보니 그냥 편하게 정기적으로 돈 내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아마 현재로선 많아봐야 1개 넘을까 말까 한데요, 비용 측면에선 어떤 인스턴스로 하면 좋을지 조언을 구합니다.
답변
3
아이아이
·
2년 이상
547
2
답변 3
연애는 어떻게 하나요
남자고 이번에 대학교 들어가는데 연애를 한번 경험해보고 싶네요. 근데 공감대나 가치관 면에서 볼 때 현직 개발자나 컴공 계열 대학생 분들이랑 하고 싶습니다. 개발자랑 연애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추가 왜 비추를 이렇게 많이 하시나요.. 여기 이런 글 올리면 안되나요?
답변
1
몽몽
·
2년 이상
230
1
답변 1
금융기업 직무 시험 (빅데이터, AI) 공부할 만한 책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작년 하반기부터 금융회사들 필기시험 보러 갈 때마다 코딩테스트 말고도 디지털 직무 시험을 보더라구요. 그런데 범위가 단순 CS(컴퓨터구조, 데이터베이스, 운영체제, 자료구조 등)가 아니라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더 많이 묻는 경우가 많아서요. 혹시 빅데이터나 인공지능 범위만 간략하게 공부할만한 책이 있을까요? 시중에 파는 디지털 직무 책들은 빅데이터나 인공지능 범위가 없어서,, 그렇다고 하나하나 딥하게 공부하기에는 시간이 없어서요! 책이나
답변
1
코린이개발
·
2년 이상
294
0
답변 1
안녕하십니까.. 이제 막 블록체인 개발에 입문하고싶은 취준생입니다. 도와주세요 ㅠ
안녕하세요 블록체인 개발에 입문하고싶은 20대중반 입니다. 4년제 인서울 대학교를 졸업하고 전공은 이공계 쪽입니다. 부트캠프, 국비지원, 학원, 독학 정보란 정보를 찾아도 프론트앤드,백앤드는 정보가 많으나 블록체인쪽은 정보가 제한적입니다 ㅠㅠ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감도 잘 안잡히고 현재까지 제가 찾은 정보로는 부트캠프, 국비지원 - 블록체인 분야에 대해서는 현재 부트캠프가 열리지 않고있습니다.. 독학 패스트캠퍼스 란 곳에서 온라인 강의
답변
2
심심한선비
·
2년 이상
768
0
답변 2
코드잇이나 udemy같은 곳에서 진행하는 부캠 질문있어요.
코드잇이나 udemy같은 곳에서 진행하는 부트캠프가 있더라구요. 말은 부트캠프인데 사실상 수강신청하면 강의를 듣고 수료증을 주는것같아요. 개인적인 코딩공부 이외로 이러한 사이트의 수강 및 부트캠프에 참여한 자체를 이력에 한줄 넣을 수 있을까요? 사실상 그저 강의 수강한게 전부인데 개인 코딩실력 증진의 측면을 제외하면 어떠한 이점도 없어보여서요. 덧붙여서 저는 개발자로 취업을 하려고 하는 학생인데요. 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네트워크관리사, SQLD,
해결
1
ㅇㅇ(192.168)
·
2년 이상
347
0
해결 1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좀 해주세용 선배님들 ㅠㅠ
슬슬 미리 곁눈질 하면서 회사가 어떤 능력치를 원하는지 보고싶습니다 그에 맞게 준비를 해야할 단계가 된 거 같아서용 !
답변
1
abcy
·
2년 이상
801
0
답변 1
컴공 야간대학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를 검정고시로 통과하고 학은제 컴공 학사를 취득할 예정인 취준생입니다... 학사 취득과 동시에 취업을하고 직장에 다니면서 야간대 컴공과를 가려고 생각중인데 제가 특성화고 출신이 아니라 야간대학 대부분을 차지하는 특성화고재직자전형에 지원자격이 안되더라구요.. 혹시 특성화고 출신이 아니더라도 지원가능한 야간대학 컴공관련과 4년제 대학이 있나요? 지방대학도 상관없어요
답변
4
눈썹왕
·
2년 이상
524
0
답변 4
맥북제외하고 백엔드 개발 노트북 교복같은 제품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노트북을 일주일동안 못고르고 있는데 예전에 너무 가성비로 샀다가 색감이 구려서 눈이아파서 팔아버린 경험이있어서 질문 합니다 사용용도 : 백엔드개발, 게임(리그오브레전드 원활하게만) 메모리 : 32G ssd : 512G 이상 가격 : 100-200만 사이 맥북 제외하고 개발자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노트북 없을까요?
답변
1
등이넓은개발자
·
2년 이상
259
0
답변 1
전공자 국비 두 곳중 고민입니다..
자바 백엔드 개발과정 배우려고 합니다. python이랑 딥러닝을 사용해서 프로젝트도 해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건 java 백엔드 개발입니다. 혼자 공부해도 되겠지만 단체프로젝트도 해보고싶어서 국비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두 곳을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나머지 국비학원들은 거리가 너무 멀어 뺐습니다. 구디아카데미(가산) 하이미디어 아카데미 (신촌) 거리- 하이미디어가 조금 더 멀긴 합니다만 크게 영향은 없습니다. 강사님- 구디는 후
답변
6
호빵몬스터
·
2년 이상
16.1k
0
답변 6
코딩테스트 챗지피티 사용
안녕하세요, 코딩테스트 응시 시 궁금한 것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프로그래머스를 통해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따로 방침이 없을 경우 구글링 및 chatgpt같은 생성형 AI의 사용을 허용하는 것일까요?
답변
3
닉네임없음
·
2년 이상
397
1
답변 3
이상한 댓글 달린 글 or 이상한 댓글을 삭제 하게 해주세용.
과거 쓴 글에 이상한 댓글이 달려있어서 게시글이 삭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댓글을 삭제하거나 글이 삭제되었으면 합니다. 아래 게시글임 https://okky.kr/questions/1463692
답변
5
DejaVu22
·
2년 이상
310
0
답변 5
백준 1212번 왜 시간초과가 나는걸까요..?? ㅠㅠ
1212번: 8진수 2진수 (acmicpc.net) 이 문제입니다. 8진수 길이 때문에 for문 내 조건문에 .size()나 length()와 같은 함수를 넣지말라는 의도의 문제인데요, 그걸 인지하고 for문내 조건문에 함수사용을 제외하였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for문을 인덱스 1부터 탐색하는건 정답 처리가 되는데 for문을 인덱스 마지막부터 1까지 탐색하는건 시간초과가 뜨네요... 즉 이건 정답으로 처리가 되었지만 for (int i =
답변
1
이쁨받는초보되자!
·
2년 이상
314
0
답변 1
리액트 공부할때 FE재남님이 올리신 리액트 문서 한글버전 어떨까요?! 그리고 타입스크립트,nextjs 강의도 추천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okky 선배님들!! 현재 진짜 엄청 운좋게 입사해서 일하고 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진짜 바보입니다 ㅠㅠ useState랑 useEffect만 알고 나머지 Context? Provider?등등 이런건 전혀 모르는 상태입니다 ㅠㅠ 그래서 리액트 공부를 해보려고 하는 중인데 리액트 문서 한글버전 https://react-ko.dev/ 위 강의 어떤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저게 별로라면 다른 리액트강의좀 추천해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3
나는할수이따취준삐약잉
·
2년 이상
251
0
답변 3
프론트엔드 개발자 중요 전공관련 순위 매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막학기 대학생입니다. 막학기에 c학점을 받았던 전공들을 재수강 하려 합니다. 자료구조 컴퓨터네트워크 SW오픈소스 알고리즘 운영체제 중에 (컴퓨터구조, 데이터베이스, 인공지능 성적은 좋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로서 학점이 A라면 좋게 봐줄 순으로 정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컴퓨터네트워크 sw오픈소스 재수강할 계획이였긴한데 생각이다르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답변
4
나는할수이따취준삐약잉
·
2년 이상
1.8k
1
답변 4
개발자 한국사자격시험 아예 필요없을까용
안녕하세요, 막학기 개발자 취업준비생입니다. 평소 역사를 너무좋아하고 사극, 역사책을 즐겨보며 수능때도 한국사 1등급이었습니다. 여태 4학년까지 방학땐 자격증 인턴 여행 학기중엔 시험공부로 한능검을 따지 않았고 더군다나 컴공과여서 상관이없기 때문에 취득할 생각을 더더욱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요즘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 따지면서 한국사 공부를 하고싶은데, 지금 취업준비가 우선이라 취업관련 자격증이나 코테공부가 우선이라고는 생각합니다.
해결
2
zzzzych
·
2년 이상
456
0
해결 2
앱 개발도 프론트처럼 춘추전국시대인가요?
프론트 개발은 다수가 사용하는 라이브러리가 있다고는 하지만 끊임없이 새로운 라이브러리가 나옴으로써 새롭게 공부해야하는 것들이 매달 바뀌는 수준이라고 들었는데요. 앱 개발 쪽도 프론트엔드와 마찬가진인가요? 앱 개발은 프론트엔드에 가깝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
답변
1
exe
·
2년 이상
1.3k
0
답변 1
비주얼 스튜디오 디코 화면 공유
질문이 조금 황당할지도 모릅니다만ㅠㅠ;; 협업 회의를 디코로 이용해 진행 중인데 디스코드로 화면 공유할 때 비주얼 스튜디오 창으로 띄울 때만 바로 비주얼 스튜디오 창이 꺼지고, 공유화면이 종료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유니티 실행한 상태에서 스크립트를 키는 방식으로 공유했었는데 이것이 문제일까요? (유니티 창은 안 꺼집니다) 다른 팀원도 비슷한 현상이 일어나는데 혹시 이 문제점 겪어보고 해결하신 분 계실까요? 노트북으로 진행하는데 최근 새로 바꾼건지라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63
164
165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