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7
고첸
·
거의 2년
636
0
답변 7
Aws 로드밸런스를 통해 https로 변환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정말 몇일째 잡고있는데 도저히 실행이 되지 않아, 질문글을 올립니다.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현재 상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AWS Route 53을 통해서 도메인 구매 2. 도메인과 ec2에서 인스턴스를 생성한 ipv4와 연결 레코드 생성해서 ip주소 3.39.xxx.xx와 도메인 do-prove.com을 연결하는것까지는 확인 3. Aws Certification Manager를 통해서 인증서 발급 완료 4. 대상그룹
답변
2
toktoktok
·
거의 2년
358
0
답변 2
안드로이드 루팅 방지 로직이나 라이브러리 추천부탁드립니다
원래 com.lahm.library:easy-protector-release:latest.release 이 라이브러리 사용했는데 targetSdkVersion 버전을 34로 변경하니까 사용이 안되네요ㅠ 그래서 일단 https://seo-security.tistory.com/17 여기있는 로직을 넣었는데 이걸로 충분할까요? public static boolean isRooted() { try { // test-key
답변
4
zigizigizigi
·
거의 2년
487
0
답변 4
DB Connection 관련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 DB연결을 단순히 JDBC 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DBManager, ResultSet, Prestatement..)배치는 정상 종료되나, 데몬(Thread)의 경우 close 했음에도 불구하고 oracle session이 여전히 inactive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JDBC를 ibatis로 변경하니 inacvite 상태로 남지않고 정상적으로 자원회수 되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왜 JDBC로 연결했
답변
3
sadsdasdadasdasdasd
·
거의 2년
359
0
답변 3
스프링 시큐리티 세션 기반 인증
세션이란 것이 클라이언트 - 서버 간의 연결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용자 정보가 잘못되어 로그인에 실패했어도 세션이 생성되는데 이게 맞는 건가요?
답변
3
네트워크는 어려워
·
거의 2년
1.3k
0
답변 3
포트원 API 결제 연동이 안 됩니다
포트원 API를 사용해서 결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값을 받아 결제 창으로 넘기려고 하는데, 결제창이 아예 안 뜨네요 console.log를 통해 const response가 아예 작동하지 않는다는 건 확인했는데(앞뒤로 로깅메세지를 찍으니 앞에 것만 뜹니다) 왜 안되는지는 문서를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글도 예전의 아임포트 기준으로 쓰여진 게 많아서 답답하네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oreI
답변
1
이우굥
·
거의 2년
295
0
답변 1
특정 Format파일을 만들어서 값을 채워, txt로 만들려고 하는데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이러한 형태로 값이 들어가야 합니다. 해당 방법을 처리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제가 생각한 방법 formatFile1.json return `${title}\n \n \n \t 시스템 : ${SystemName}\n URL정보 : ${ur}} \n \n \t ${FieldValue1} \t ${FieldValue2} \t ${FieldValue3} \t ${FieldValue4}` 이런 식으로 미리 형태를 만
답변
6
초보개발자111
·
거의 2년
300
0
답변 6
한 프로젝트로 기업이랑 사용자가 모두 있는데 로그인 실패시 로그인화면 이동 방법
프로젝트 시간이 짧아서 기업이랑 사용자를 같은프로젝트에 하는데 (스프링부트, js) 로그인은 각자있어요 (company/login, login) 테이블도 기업이랑 사용자 테이블 각각있고요 jwt를 쓰는데 쿠키로 엑세스토큰이랑 리프레시 토큰으로 로그인을 하고 엑세스토큰이 없을때 리프레시토큰까지 확인을 하고 리프레시토큰도 없으면 로그인화면으로 이동시켜줘야하는데 이사람이 기업으로 들어왔던 사람인지 사용자로 들어왔던 사람인지 알수가 없어서요(같이 쓰는 AP
해결
3
dbk21
·
거의 2년
264
0
해결 3
AWS - SES (Simple Email Service) 구글 도메인 등록
안녕하세요!아마존의 Lambda - SES 통신으로 이메일을 보내려고 합니다 본인 소유의 도메인이 아닌경우(Google) 경우에는 자격 증명을 어떻게 할수 있나요? 현재는 이메일 인증만 완료된 상태로 인증된 이메일로만 메일을 발신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쇠파이프
·
거의 2년
390
0
답변 2
c# 모드버스 RTU 질문
폼 코드입니다. 버튼을 눌렸을때 시리얼 포트를 열고 데이터 값을 받고 한번 더 누르면 시리얼 포트를 닫게 만드려고 했습니다. using EasyModbus; using System; using System.Windows.Forms; namespace ModbusRTU {<!-- --> public partial class Form1 : Form {<!-- --> ModbusClient ModClient = new ModbusClient(); p
답변
5
익명유저
·
거의 2년
581
0
답변 5
db에서 두개를 다른사람에게 빼앗기지 않고 픽하고 싶습니다. (내용 수정 - 1)
롤이라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매치 메이킹을 만드는거죠. 게임 시작을 누르고 기다리면 사용자 10명을 묶어서 하나의 게임을 만듭니다. 이를 절차적으로 나열하면 게임준비를 누름 서버의 대기열에 들어감 대기열에 등록된 사람을 조건에 따라서 10명 선택 모두에게 수락여부를 요청 일정시간동안 대기를 하며 10명 모두 수락하는지 확인 이런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10명만 게임을 찾지는 않겠지요? 100명이 게임을 하려고 하면 10명씩 묶어 최대 10개의 게임
답변
0
ggddhh
·
거의 2년
257
0
답변 0
eclipse JBoss 설치 후 JBoss Central 뷰 안에 Software/Update 탭 안 보이는 문제
eclipse에 JBoss 설치 후 JBoss Central 뷰 안에 Software/Update 탭이 안 보이는데 전체 삭제 후 재설치해도 계속 안 보이고 있습니다,, 혹시 해결하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원래는 아래 사진의 빨간 박스처럼 보여야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방법이 안 나오네요
답변
3
좋은언덕
·
거의 2년
274
1
답변 3
python 실행후 엔터쳐야하는 상황
python 개발자는 아니고 api 수집기를 만들어야해서 GPT 도움받아서 수집기를 만들었습니다. DB에서 수집할 목록 조회후 한건씩 수집하는데cmd에서 한번씩 진행이 안되면 엔터를 쳐야 넘어갑니다.에러가 나도 엔터쳐줘야하고 딱히 에러가 나지 않아도 원인 모르는 이유로 멈추네요.api 호출 건수를 줄여서 10초안에 응답오는 데이터인데도10분넘게 안넘어가서 보니 엔터치니까 넘어가네요.어떤 현상인지 모르니까 검색도 못하겠고 GPT는 딴말만하네요. 경험
해결
6
주정주
·
거의 2년
435
0
해결 6
트랜잭션 insert문에 관하여
이렇게 해당 코드가 있는데, 유저로 로그인 요청을 보냈을때, 해당 하는 유저가 없으면 forceJoin 메소드를 호출하는 코드입니다. 근데, 해당 코드에서, login메소드가 실행될때, 트랜잭션이 일어나고, forceJoin을 호출해도 이미 트랜잭션이 있으니 해당 트랜잭션에 포함이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defalut값이 "REQUIRED" 이라서, 그럼 트랜잭션이 끝날때 flush가 일어나서 영속성컨텍스트에 sql문이 쌓여있던
해결
7
공룡알네개
·
거의 2년
1.2k
0
해결 7
코프링의 장점이 뭔가요?
채용공고 힐끗힐끗 쳐다보면 요즘 코프링이 많이 보이던데 코틀린이 뭔가 메리트있나요??
답변
2
송송송송송이
·
거의 2년
1.8k
0
답변 2
이거 안돼서 개빡치는데 누가 좀 도와주세요ㅜㅜㅠㅜㅜㅠㅠ
아니 제가여 파이썬 배경 제거하는 rembg 쓰려고 install 했거든요 그리고 코드를 이렇게 짰어요: from rembg import remove from PIL import Image img = Image.open("input.png") out = remove(img) out.save("output.png") 근데 시발 이러가 떠요..?!! PS C:\Users\Hyeonseung\Downloa
답변
1
예이맨
·
거의 2년
411
1
답변 1
코린이인데 도와주세요,,
notedpad++ CMD에서 hello.c파일을 컴파일하려면 >gcc hello.c라고 치면 되는걸로 아는데 hello.c 파일을 hello.exe로 컴파일하려면 >gcc hello.c -o hello.exe라고 치는게 맞나요? -o가 파일의 이름을 변경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잘 되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답변
2
1h
·
거의 2년
259
0
답변 2
스프링부트 없는 스프링 환경에서 테스트
안녕하세요, 전까지는 스프링부트를 사용한 프로젝트에서 @SpringBootTest 를 사용해서 컨트롤러 테스트 환경을 구성했습니다. 그런데 스프링부트를 사용하지 않는 그냥 스프링 프로젝트에서 컨트롤러 테스트를 작성해야 해서 질문드립니다. @SpringBootTest를 사용해도 될까요? 구글링해봐도 찾기 어려워서 gpt한테 물어보니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신뢰가 안가고 직접 해보니 환경설정 문제로 잘 안되더라구요.. 보통 스프링부트
답변
3
Kdkqms
·
거의 2년
238
0
답변 3
AWS EC2 배포 작업중 스프링부트 jar 빌드 오류? 해결부탁드립니다 ㅜㅜ
스프링부트 프로젝트를 빌드를 했습니다. 일단은 서버 포트는 8787로 설정해놨는데 막상 빌드된 application.properties 파일을 열어보면 80으로 되어있습니다. AWS 보안그룹에서는 8080 8787 포트 전부 인바운드 했습니다. 그리고 ubuntu에서 빌드된 스프링부트 jar 파일을 실행시키면 계속 서버포트 80 어쩌구 오류가 생깁니다.. 일단 많은 시도를 해봤지만 일단은 아래 사진처럼 .. 분명 8787로 해놧는데 8080으로
답변
0
부족하지만잘부탁드려요
·
거의 2년
214
0
답변 0
No value at JSON path "$.id", json can not be null or empty 오류 질문
지역 저장하는 테스트코드 작성 중입니다!컨트롤러입니다.dto입니다. 서비스입니다. 테스트코드 세팅 입니다. 이렇게 해서 지역을 저장하는 컨트롤러 테스트를 하는데, 블로그를 찾아보면서 .andDo(print())와 .with(csrf())를 추가해도 오류가 발생합니다! API테스트입니다
답변
4
눈누크크
·
거의 2년
427
0
답변 4
Xml 질문
리졀트타입을 vo 로받는거랑 egomap으로 받는것이랑 무슨차이가잇나용?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58
159
160
더 많은 페이지
1294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