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고경
·
1년 이상
282
0
답변 1
플러터에서 앱 만들었는데 버그 질문
플러터로 앱을 만들었는데 chrome에서는 실행이 잘 되거든요? 근데 에뮬에서 실행하거나 apk 파일로 변환해서 핸드폰으로 옮겨서 설치하면 앱 아이콘이 검은색이고 실행하면 검은색 화면 1초 정도 떴다가 앱에 버그가 있다고 뜹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답변
2
Phea
·
1년 이상
362
0
답변 2
회사 프로젝트 배포때문에 tomcat 서버에서 테스트 해보는데 context path가 적용이 안 됩니다
server.xml에서 <Host name="localhost" appBase="java" unpackWARs="true" autoDeploy="true"> <Context path="" docBase="tms" reloadable="true" /> 이런 식
답변
5
리와인드
·
1년 이상
427
0
답변 5
앱만들 때 api키를 환경변수로 넣어도 디컴파일하면 노출되는 거 아닌가요?
앱만들 때 api키를 환경변수로 넣어도 디컴파일하면 노출되는 거 아닌가요? 앱만들 때 보통 어떤식으로 api를 이용하나요?
답변
4
가지맨
·
1년 이상
544
0
답변 4
백엔드 개발자 개인프젝 프론트구현
백엔드 개발자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팀플이 끝나고 개인프로젝트 생각중인데 프론트에 대한 지식이 전혀없어가지고 고민입니다 달랑API만 구현하기도 좀 그렇고 프론트가 처음이기때문에 백엔드 보다 프론트에 시간을 더 쏟을것같은데 이게 맞을까요..?ㅠ
답변
2
한양
·
1년 이상
319
0
답변 2
환경설정 오류 3일째 못찾겠네요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일주일 전 쯤 쉴 때마다 공부 하며 가지고 놀려고 토이프로젝트를 만들었는데 DB연결 중에 mybatis 환경 관련 오류를 도저히 해결을 못하겠네요.. 혹시 같은 경험이 있거나,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실까 해서 조언을 구해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에러 내용입니다. 프로젝트 구조입니다. DBConfig의 MapperScan부 입니다. serviceImpl과 mapper인터페이스입니다. 카카오
답변
2
디오님
·
1년 이상
879
0
답변 2
엑셀과 chat gpt 연동 ㅠㅠ 정말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문돌이지만 업무 자동화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입니다... 중국 관련 업무가 꽤 있어서 엑셀에 gpt 연동시켜서 번역을 돌려보려고 하는데요, 한자 특성상 단순 번역 외에도 중국어를 한글로 음차해서 읽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 大人 -> 대인) 이런거를 엑셀에서 자동으로 해주면 편하겠다 싶어서 구글링 + 유튭 검색 + gpt에 물어보기 해서 혼자 해보는 중인데 gpt가 아래 코드를 vba 새 모듈에 붙여넣으면 음
답변
6
민혁아 고수되자
·
1년 이상
412
1
답변 6
출퇴근시간에 공부(프론트엔드) 할 것 추천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프론트엔드로 입사한지 6개월 되었는데 프론트엔드로 취직하였지만 리액트도 정확히 할 줄 모르는 실력이라 부족함을 너무 많이 느껴 이번에 집에서 코딩애플님꺼 리액트 강의 결제하여 수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출퇴근 시간이 1시간정도 걸리는데 이 시간에 웹툰을 보거나 의미 없게 숏츠만 보고 있는데 출퇴근 시간에 조금이라도 공부를 하면 1센치씩이라도 실력이 늘어가지 않을까 싶어 출퇴근 시간에 공부를 해보고 싶은데 이때 컴퓨터를 켜서 따
답변
4
ㄷㄱㄷㄱㄷㄱㄷㄱ
·
1년 이상
413
0
답변 4
Querydsl 복잡한 쿼리 기준 질문드립니다
얼마나 복잡해야 querydsl을 쓰기 어려운 수준이 되었다 라고 할 수 있는걸까요? 저는 현재 8,9개 테이블을 조인해야하는 상황인데 그 중엔 min max가 필요한 테이블도 있고조인 절에 들어가야하는 서브쿼리안에 서브쿼리가 존재할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현재 상황도 복잡하다고 생각합니다제 지식이 부족해서 조언을 구합니다 ㅠㅠ
답변
1
pjhquestion
·
1년 이상
266
0
답변 1
<알고리즘 자료구조 큐 질문> 도대체 왜 이게 정답이 아닌지 이해가 안 갑니다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오키 선생님들! 코딩테스트 문제를 풀던 중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문제N장의 카드가 있다. 각각의 카드는 차례로 1부터 N까지의 번호가 붙어 있으며, 1번 카드가 제일 위에, N번 카드가 제일 아래인 상태로 순서대로 카드가 놓여 있다. 이제 다음과 같은 동작을 카드가 한 장 남을 때까지 반복하게 된다. 우선, 제일 위에 있는 카드를 바닥에 버린다. 그 다음, 제일 위에 있는 카드를 제일 아래에 있는 카드 밑으로
답변
0
김기정0529
·
1년 이상
262
0
답변 0
python 오류 질문드립니다
python 노베입니다. chat gpt 이용해서 해당 exe파일을 만들었는데 몇분간 실행안하다가 한번 exe파일을 실행하면 소리 설정 창이 지정 좌표로 이동하지않습니다 그래서 다시 실행해보면 1~2번 안에 다시 정상작동됩니다. 무엇이 원인인가요?
해결
8
dujulgi
·
1년 이상
969
1
해결 8
디씨인사이드는 익명 유저를 어떻게 식별하는건가요?
익명 유저가 주를 이룰 게시판성 사이트를 제작하 있는데요 같은 유저가 좋아요 여러번 누르는거 정도는 방지하고 싶은데 IP 하나만 가지고는 부족할것같아서 디씨인사이드는 어떻게 하나 싶어서 테스트를 해봣는데 좋아요 누르고 로컬스토리지 쿠키 세션 싹다 비우고 해도 식별되고 다른 브라우저로 해도 식별되는걸 보아하니 서버에 어떤 스테이트를 가지고 있을것 같긴 한데 궁금하네요
답변
4
danydany
·
1년 이상
505
0
답변 4
신입개발자 쿼리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5개월 정도된 신입개발자입니다. 취준할때 주로 프로그래밍언어에 집중해서 공부했는지 현업에 투입되고 나서 쿼리문을 보니 너무 어렵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있지만 오래되어서 까먹었습니다. SQLD 자격증을 취득하면 도움이 좀 될까요? 아니면 다른 책을 보는게 나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초개
·
1년 이상
353
0
답변 3
과제 전형 관련 질문입니다.
1주일짜리 과제 전형을 진행중입니다. 샘플 페이지와 유사하게 만들어라와 같은 과제인데요. 구현 화면 예시만 있고 주요 가이드 라인은 없습니다. 샘플 페이지의 데이터에서 이해 안가는 변수 등과 일치하지 않는 count 등이 있는데 정확한 요구 사항 파악을 위해서 이런 부분은 그냥 문의 하는게 나을까요? 이메일로는 관련 문의 사항을 회신을 통해 문의 해달라고는 하였는데 고민입니다
답변
4
리와인드
·
1년 이상
348
0
답변 4
사이트 개발 후 운영할 때 이용약관 같은 건 어떻게 만드나요?
사이트 개발 후 운영할 때 이용약관 같은 건 어떻게 만드나요? 변호사 끼고 해야 하나요?
해결
1
아싸든
·
1년 이상
322
0
해결 1
우분투 maraidb 설치
저가 이번에 우분투를 사용하면서 데이터베이스를 설치하는데 ERROR 2002 (HY000): Can't connect to local server through socket '/run/mysqld/mysqld.sock' (2) 라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우선 저는 재설치를 해보았고 그 뒤 /tmp/에 해당 파일에 심볼릭 링크를 다시만들고 재시작을 해보았으나 실패했습니다. 그 후 저는 저의 실행환경이 문제인가 싶어 데비안12라는 것을
답변
3
코끼리마리오
·
1년 이상
271
0
답변 3
api 에 ip 로 요청제한거는거요 통신사ip들은 어떻게설정하나요?
모바일에서 통신사 ip 는 몇개 대역에 수십명씩 들어갈텐데요 보통 api 에서 ip 기반 요청횟수 제한(쓰로틀링) 통신사 ip 만 대역따로 계산에서 제한횟수를 조정하거나 그렇나요? 다른데는 어떻게하는지 모르겠네요. 토이플젝에서 ip 기반으로 api 호출은 초당 10번으로 해놓기는했는데 문득생각나서요
답변
1
leon808
·
1년 이상
307
0
답변 1
실시간 로그 레벨 조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스프링 어플리케이션 기반은 spring boot admin 도입할까 고민중인데 그냥 메인 메서드 있는 클래스로 돌아가는 파드들은 기존 코드들 특수성 때문에 로그 리스너를 따로 만들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재빌드, 재시작 없이 좋은 모니터링 방안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
0
asdfgasdfasdasa
·
1년 이상
248
0
답변 0
Amazon sagemaker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딩에 지식 전무한 사람으로써 amazon sagemaker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Sagemaker ground truth 이용하여 labeling job 을 구축하였는데 view labeling tool 을 시행하려고 하니까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에러가 납니다. IAM 권한도 확인했고 lambda code 에서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수정해야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딩에 대해 지식이 전혀 없어 쉽게 설명해주시면 감
답변
2
mjay****
·
1년 이상
253
0
답변 2
중복된 값을 한번만 출력 구현 NULLIF LAG OVER
<기본 SELECT 절> <기본 조회 페이지> 출고번호(releaseCode) 부분에서 중복된 출고번호(releaseCode)를 한번만 출력되도록 구현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IFNULL(NULLIF(r.releaseCode, LAG(r.releaseCode) OVER(ORDER BY r.releaseCode)),'') AS releaseCode, 이 SQL문을 적용해서 이렇게 원하는대로 중복
답변
4
개발로란트할래요
·
1년 이상
434
0
답변 4
td 내부 input[type=text] 값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table-layout: auto (내용에 맞게 셀 너비 변경) 상태에서 td에 직접 값을 넣으면 잘 반응하는데input의 value 값을 넣으면 input이 그에 맞게 늘어나지 않고 td도 늘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연.. 동작되는 html <td><div class="min__h__box text--r">100,000,000</div></td> 동작되지 않는 html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43
144
145
더 많은 페이지
1294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