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ogallery
·
2년 이상
324
0
답변 1
html body 크기를 넘어가는 div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안녕하세요 html, css를 공부 중인데 검색을 아무리 해봐도 답변을 찾을 수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웹페이지를 만드려고 합니다. 처음 페이지 전체를 감싸는 app이라는 div를 하나 만들어놓고 header, banner 등 넣어서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요. 페이지 크기에 100%가 되게 app div를 만든 다음 header를 만드는데 부모div 사이즈를 초과하여 만들어집니다 ..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구글링을 해보는데 나오
답변
5
웸웸
·
2년 이상
1.1k
0
답변 5
회사 코딩테스트 볼때 vscode 툴 사용한다고 하는데, 보통 자동완성 기능 사용못하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소기업에 신입 퍼블리셔로 지원을 하여 코딩테스트 일정이 다음주로 잡혀져있는데 png 파일을 받아서 로그인 화면같이 간단한 것들을 html, css, js 로 구현하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자동완성 기능을 사용 못하게 하는 회사들도 있다고 해서 걱정이 되서요ㅠㅠ 그동안 제가 자동완성 기능에 너무 의존했던것 같아서 뒤늦게 후회가 밀려오네요..ㅠ
답변
3
ckddhrdl
·
2년 이상
208
0
답변 3
m2 air vs m3 air
m3 air가 한국 출시 예상일이 4월 중순이고, 그때 주문하면 5월 초에나 받을 것 같은데요. 2달 기다리고 m3 air 살까요? 아니면 지금 m2 air 살까요?고민하는 이유는 곧 퇴사인데요,,, 이직 준비를 집에 있는 데스크탑으로만 해야 하는데요뭔가 집중 안될 때는 나가서도 하고 싶고 하는 마음 때문입니다.
답변
1
메로니
·
2년 이상
490
0
답변 1
리액트 강의 괜찮은 것 있을까요?
리액트를 배워보려고 하는데, 기본 자바스크립트 지식은 좀 있는 편이구요. 근데 제가 부족한 부분들이 리팩토링, git, tdd, 클린코드 이런 류의 뭔가 근간적인 부분들이 부족해서 이 부분들까지 어느정도 채울 수 있는 강의를 들으려고 해요. 혹시 리액트 배워보신 분들중 추천하실만한 강의가 있을까요?
답변
5
kristops
·
2년 이상
794
1
답변 5
정처기, sqld 자격증 있으신분들? 공부삼아 하려는데요
자격증에 의의를 두기 보다는 그냥 혼자 한두달 잡고 공부해서 따면 좀 환기가 될 것 같아서 두개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려는데, 혹시 책이 필수일까요? 인터넷에서 보는 강의나, 인터넷 자료 혹은 강의등에서 제공되는 자료만으로는 모자랄까요? 책이나 강의 추천하시는게 있으시면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씁니다 (__)
답변
0
춤추는가지
·
2년 이상
290
0
답변 0
커밋 메시지, 풀리퀘 메시지에대한 고민이 항상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취준중인 안드로이드 개발자입니다.현재 토이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 항상 고민중인게 커밋 메시지와 풀리퀘 내용에 대해 고민합니다. 현재 커밋메시지를 작성할때는 여러 블로그글을 참고하며 커밋 내용에는 어떻게 구현했는지보단 왜 했는지를 작성하려고 합니다.https://velog.io/@chojs28/Git-%EC%BB%A4%EB%B0%8B-%EB%A9%94%EC%8B%9C%EC%A7%80-%EA%B7%9C%EC%B9%99참고한 글
답변
3
메로니
·
2년 이상
432
0
답변 3
개발 기법? 들을 묶어서 뭐라 하나요?
TDD, DDD, 클린코드 이런 개발할 때 사용 하는 기법들을 묶어서 뭐라고 하나요? 저런 것만 묶어서 파는 강의도 혹시 있을까요? 제가 어떤 키워드로 검색해야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을까요..
답변
1
다가가파
·
2년 이상
432
1
답변 1
컴퓨터공학 전공 책들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쪽에 관심이 있어 향후 편입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전에 1,2 학년 전공 필수 과목 지식들은 알아두는게 좋을 것 같아 공부 하려고 합니다. 편입을 안하더라도, 향후에 취칙 시 필요한 지식으로 생각이 들고요. 여러 대학 교과과정 확인하면서 공부는 컴퓨터공학개론, C프로그래밍,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자료구조 및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강이 있으면 인강이나, 혼자 공부할 생각이고.. 위에 전공서적 책들 추천과
답변
1
유니콘99
·
2년 이상
618
0
답변 1
지원할때 이력서 양식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회사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접수 방법에 온라인 채용공고 "잡코리아" 입사지원 이라고 되어있으면 무조건 잡코리아에서 이력서 등록하기로 이력서 작성해서 지원해야하는건가요 .. ? 이력서 양식이 잡코리아 이력서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
답변
0
바보쿠우
·
2년 이상
183
1
답변 0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캐시백을 조회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신용카드 캐시백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어떤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게 되면 몇 % 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데, 이 캐시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신용카드사에서 api 를 제공해준다거나, 아니면 해당 내용을 제공해주는 업체가 있을까요?
답변
2
네모인간
·
2년 이상
357
0
답변 2
과거 프로젝트 git 정리하는 팁 좀 알려주세요
대학에서 했던 프로젝트들을 따로 정리해놓지 않았습니다 올해 졸업 후에 git이나 노션에 따로 정리해놓으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팀원 끼리도 git을 이용해서 협업하지 않았기에 남아있는 거라곤 제가 짠 코드 밖에 없습니다 git을 이용해 git-hub에 올리는건 프로젝트 시작할 때 부터 했어야 소용이 있는거 아닌가 싶은데... 이전에 했던 프로젝트 정리하기 위한 방법이나 참고할 만한 예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5
케이끙
·
2년 이상
361
0
답변 5
국비와 학원 추천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관심이생겨서 공부를 해보려고 하는데 현재 재직중이라 국비는 몇달뒤에 가능하고 학원도 알아보고 있는데 학원비가 월에 40정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국비랑 학원중에 고민중인데 학원이 월40을 내면서 할 메리트가 있을까요??국비와 크게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ㅠㅠ
답변
3
자린이_개발자
·
2년 이상
416
0
답변 3
퇴직금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보안회사에서 업무를 하고 있는 직딩입니다. 이번 달이 11개월째인데.. 현재 4월 10일이 1년이 되는 날입니다. 현 회사 제품에 대한 메리트도 없고, 올해부터 적자가 나오있는 상황에서 팀도 거의 망해가고 있는 판입니다. 제 문제도 많이 있다 보니 현 회사에서의 연봉 협상에 대해서 대략 800~1000만원 가량 깍는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연봉 삭감 인원이 거의 개발쪽에서 50% 되는듯 합니다 ㅠㅠ 4월 10일에 맞게 퇴사를 하면
답변
3
ommg
·
2년 이상
338
0
답변 3
Javascript 클래스 관련 질문드립니다.
javscript class 부분 공부중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class 내부에서 함수 선언을 다른 방식으로 선언해주었습니다. console.log를 이용해 출력결과 Test를 통해 만들어진 인스턴스는 속성 부분에 name 뿐이고, Test1을 통해 만들어진 인스턴스의 속성 부분에는 display 함수도 같이 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각각의 인스턴스를 통한 함수호출시 동작은 동일하게됩니다. Test 클래스를 통해 만들어진 인스턴스 속성에는
답변
8
gromit
·
2년 이상
1.5k
1
답변 8
게시물삭제
게시물삭제
답변
9
좁스
·
2년 이상
887
1
답변 9
펑펑펑펑펑
답변 감사합니다! 펑합니다
답변
2
YongHo
·
2년 이상
864
1
답변 2
곧 1년차 임베디드 개발자가 되어가지만 뭐가 맞는지 감을 못잡겠습니다
말 그대로입니다. 임베디드 쪽 개발을 하면서 1년이 되어가지만 이 길이 맞는지 어디로 가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솔직하게 임베디드의 길도 아버지가 밭일을 하시는데 좀 더 편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갔습니다. 작은 중소기업에서 시작을 하니 케어해줄 선임이 없어 막막하고 따라가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노력 안하고 집중 못했던것도 사실이고 시간을 너무 낭비한것 같습니다. 늦었지만 6개월 전 부터 사이버 대학도 병행하고 c언어도 하며 따라가려 노력은 하고 있는
답변
4
endending
·
2년 이상
414
1
답변 4
스타트업 앱 개발 질문
현업 개발자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iOS Application 개발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사업기획서까지 나왔는데 앱개발까지 구체화가 안됩니다. MVP라도 만들어보려고 팀빌딩을 시도해봤지만 여의치 않았고, (자본도 적습니다) 맥을 구매해서 1인 개발을 도전해보려니 청사진이 그려지지가 않네요.. 궁극적으로 AI가 도입되어야 하고 메인인 앱이라서 지금 MVP를 어찌저찌 공부해서 만든다고 해도 사용자 수요 조사나 피드백이 제대로 이
답변
6
촙5
·
2년 이상
456
0
답변 6
API 개발하는데 Connection Refused가 뜨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서버에서 호출하면 URL Request_URL = new URL(API_URL); connection = (HttpURLConnection) Request_URL.openConnection(); 오류가 Connection Refused가 뜹니다. 내부망이고 브라우저에서 API_URL 접근하면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리턴됩니다... 서버에서 호출하면 오류가 뜨는 상황인데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감이 안오네요..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2
pbk2312
·
2년 이상
320
0
답변 2
학교 과제로 공공데이터를 가지고 와야할거 같은데 혹시 스타트업 기업 목록 공공데이터가 존재 할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ㅠㅠ 스타트업 목록들을 가지고 와야하는데 아예 존재 하지 않는거 같은데 비슷한 공공데이터라도 있을까요…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43
144
145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