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3
Calcul
·
1년 이상
445
0
답변 3
로밍ip에 관해
로밍하고 해외데이터쓰고 okly들어오면 okky 서버에는 한국ip가 뜨나요?? 사람들이 한국 통신사ip릉 부여받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okky에 들어온 로그 기록은 해외,한국 통신사에 모두 뜨게 되고 3개월간 보관되는 건가요??
답변
1
풀스택되고파
·
1년 이상
305
0
답변 1
스프링의 @Async와 서블릿의 Asynccontext
안녕하세요, 스프링으로 비동기 기술을 공부하다가 Asynccontext와 @Async의 차이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둘 다 메인 서블릿 쓰레드는 쓰레드 풀에 반환되고, 비동기 작업은 다른 워커 쓰레드라는 곳에서 진행된다고 배웠습니다. 두 개의 차이점을 테스트 해 본 결과 @Async는 비동기 작업의 결과를 클라이언트한테 보내주지 못하고 즉시 클라이언트와의 연결이 끊기고, Asynccontext는 클라이언트에게 비동기 결과를 응답으로
답변
0
이서서
·
1년 이상
212
0
답변 0
자바 스윙 - 질문 버튼 클릭 후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올해부터 고등학교에서 자바를 배우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다. 자바 첫 프로젝트로 스윙을 이용하여 가위바위보 게임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1인용과 2인용이 있습니다. 실행시키면 button1(1인용 게임)은 어느정도 동작되지만 button2가 리셋버튼만 나오고 그 외에 다른 컴포넌트들은 나오지 않습니다. addActionListener에 Two_People에 있는 2인용 게임 메서드들이 제대로 불려오지 못하고 있는 걸까요? 리셋버튼은 정~
해결
4
물매든골리앗
·
1년 이상
361
0
해결 4
지적 부탁드립니다.
void Input() { FILE *fp = fopen("전화번호부.txt", "a"); // "a" 모드로 열어 기존 데이터에 추가 if (fp == NULL) { printf("파일 열기 실패\n"); return; } char name[20]; char number[256]; char N
답변
7
2765김수한무
·
1년 이상
497
0
답변 7
쓰레드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쓰레드 공부중인데요 한가지 질문을 드려봅니다 이해가 안되는부분이 있어서요 아래 간단한 코드에서 제 생각에는 처음 -> 2번쨰 -> 3번째 순으로 출력되야 할꺼 같은데 왜 실행시켜보면 2번째 -> 3번째 -> 처음 이런순서로 출력되나요?? CPU 연산에 있어 지맘대로(?) 순서를 매긴다지만 쓰레드 객체를 생성한코드 이후 들어오는 처음이라는것이 먼저 출력이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쓰레드에 대한 공부를 시작중이라서요.,,, 답변
답변
1
assertive
·
1년 이상
767
0
답변 1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를 얻을 수 있는 무료 api 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유저들의 재직정보를 인증하고 있는 수단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블라인드처럼 회사메일을 통한 인증과 건강보험공단과 통신을 통한 인증 두가지를 고려하고 있는데 회사메일보다는 건강보험공단을 통한 인증이 좀 더 신뢰성이 높다는 생각때문에 이쪽을 더 생각중입니다. 근데 건강보험공단을 통한 인증은 써드파티에서 돈을 받고 api를 제공해주는 것 밖에 안 나오더라구요 혹시 관련 정보를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정보를 좀 얻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asdkkzk
·
1년 이상
336
0
답변 2
레디스 캐싱처리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 초보인데 레디스 캐시를 혼자 사용해보면서 공부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TTL 설정으로 캐시 유효시간을 설정하는데, 이거에 대한 개발자님들 만의 기준이 있을까요? 초보 입장에서 어떤 상황에는 몇시간, 며칠로 설정해야 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ㅠ ex) 어떤 기능은 3일, 어떤 기능은 하루 등등.. 예를 들어, 게시판 카테고리 기능을 캐싱 처리해보았는데, 조회는 @Cacheable을 사용하고, 카테고리 수정은 관
답변
4
가지맨
·
1년 이상
356
0
답변 4
스프링 채팅구현 질문
스프링으로 채팅 구현해볼려고하는데 현업에서는 SSE를 많이 쓰나요? 소켓방식을 많이쓰나요? 말만 들으면 SSE방식이 request를 열어두지않아서 성능이 더 좋은느낌인데... 그리고 모놀리식 구조에서 채팅서버를 보통 분리하는편인가요? 토이프로젝트인데 그냥 한서버에다가 넣어도 문제 없을까요?
답변
1
Drawjustin9
·
1년 이상
384
0
답변 1
Spring data JPA 상태이상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오류가 이해가 안갑니다.
Test 클래스 코드 보시다시피 위의 사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해가 안가는것은 다음의 오류인데요,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되어 오류가 발생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클래스에 @Transactional을 붙이면 해결이되는데, 아마 상태이상과 관련되어 추측하고있습니다.ㅠ 도와주세요
답변
4
Burst blockchain
·
1년 이상
415
0
답변 4
Docker Compose 앱을 실행할 때 다른 사용자와 리소스를 공유하지 않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Docker Compose로 몇 개의 앱을 운영하고 있는데, 공유 호스팅을 사용하다 보니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다른 사용자와 리소스를 공유해서 성능이 불안정함 2. 일부 Docker Compose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음 3. 보안 문제가 걱정됨 전용 VM을 사용하면 되겠지만, 설정과 관리가 복잡할 것 같네요. 더 간단한 해결책이 있을까요?
답변
3
물매든골리앗
·
1년 이상
343
0
답변 3
C언어 FILE입출력을 활용한 전화번호부를 만드는데 잘 모르겠어요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전화번호부 입력창 void INPUT() { char Name; char Number; char N; //입력변수 Y or N FILE *fp = fopen("전화번호부.txt","w"); if( fp==NULL ) { printf("Open
답변
0
냥펀치냥
·
1년 이상
370
0
답변 0
NextAuth 구글 로그인 취소시 무한 로딩 에러 발생 (도와주세요 초고수님들 ㅜㅜ)
저희 프로젝트에 일반 로그인과 구글 로그인을 만들으려합니다. 제가 이해한 게 정확히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반 로그인시에 CredentialsProvider에 값을 넣어 session 을 생성할 예정이고 (여기까진 잘 됐습니다) 구글 로그인에 성공하면 그 구글 계정이 저희의 유저 테이블의 이메일 컬럼을 비교한 후 데이터가 있다면 로그인에 성공하려 합니다. 어영부영 거기까진 구현이 되었는데 이 구글 로그인 화면에서 취소를 누르면 access_de
답변
3
0101000011
·
1년 이상
279
0
답변 3
JS 런타임 질문드립니다
const app = new Application(); app.use(async (context) => { console.log(`Request started at: ${new Date().toISOString()}`); await new Promise((resolve) => setTimeout(resolve, 3000)); context.response.body = "Hello
답변
3
qtqt
·
1년 이상
392
0
답변 3
스프링 공통서비스 빈오류 도와주세요
스프링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 a패키지에 있는 공통서비스를 b,c,d,e,....패키지 안에 있는 서비스내에서 사용하고 싶음. (해당 패키지들의 레벨이 동일함.) -> @Service("commonService")로 빈객체 생성 후 다른 패키지 내에서 호출할 때는 getBean("commonService")으로 해서 호출함. -> 동일패키지안에 서비스단을 주입할때는 문제가 없는데 다른패키지에 있는 서비스
답변
3
포항항
·
1년 이상
330
0
답변 3
조회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 해결 ..
쿼리 자체를 근본적으로 해결 못하는 상황이고, 서버에 로그가 많이 쌓여 발생할 수 있으니 서버 재부팅을 하라고 지시가 내려온 상황입니다. 근데 이걸 저한테 지시한 사람이 개발자가 아니라 제대로 알고 있는게 없더라구요 . 그냥 그렇게 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해당 내용에 대해 재부팅만 하면 되는건지, 다른 작업이 필요한건지 알 수가 없다고 합니다 .. 저도 리눅스 간단한 cd, vi 명령어 정도만 알구요 . 우선 jenkins 에서 톰캣 was r
답변
2
우형
·
1년 이상
292
0
답변 2
Docker Desktop 실행 오류 문의
Docker Desktop 실행 시 아래와 같은 에러 발생하는데 해결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wsl -l -vwsl --update이상없는 듯 한데 안되네요windows 기능 켜기도 다 완료했습니다..
답변
0
FromJuniorToSenior
·
1년 이상
184
0
답변 0
안드로이드 PhotoPicker 사용해보신적 있으신분 계실까요?
안드로이드 PhotoPicker 사용해보신적 있으신분 계실까요? Android 버전 12 이하에서 PhotoPicker 가 안될수도 있어서 사진 선택 도구의 백포팅 버전을 설치를 해주는 코드라는데 AndroidManifest.xml에 넣으니 metadata.ModuloDependencies 부분이 저렇게 나오는데 이게 잘 되는건지 아니면 다른걸 추가해 줘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영어로 찾아봐도 답이 안나와서 여쭤봅니다.
답변
6
대깨카
·
1년 이상
410
0
답변 6
db에서 null값만 보내주는 문제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초보가 연습용으로 간단한 사이트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근데 백엔드 쪽에서 db에서 값을 받아오긴 하는거같은데 null값만 받아옵니다 이런식으로 쿼리문이 돌아가는것은 확인한 상태입니다. 매퍼 xml 파일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요청을 보내면 이런식으로 8행 읽어오긴하는거 같은데 null만줍니다.... 왜 그런 걸까요?
답변
5
마사키군
·
1년 이상
1.4k
0
답변 5
DataGrip으로 ERD 추출해보신 분 있나요?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중간에 끼어들어와서 하는거라, 관련 문서가 많이 부실하네요. 특히 DB가 상당히 복잡한데 ERD도 없어서, DataGrip으로 ERD를 추출해서 이걸로 relation 그리고 ERD 만들려고 합니다. 혹시 DataGrip으로 추출해낸 ERD를 수정하면 실제 DB에도 그대로 반영될까요? 예를 들어서, 지금은 각 테이블간에 FK는 할당되어 있지 않는데, 1:N 관계를 그리면 자동으로 relation이 맺어져 버린다거나... 제가
답변
6
ysj4889
·
1년 이상
561
0
답변 6
http => https 리다이렉트
현재 프로젝트사에 특정 포트를 사용한 https 로 리다이렉트를 요청했습니다. ex) http :// demo.test.com : 8010 => https :// demo.test.com: 8010 일단 80, 443 포트는 대표도메인으로 설정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용불가) apache 설정에 vhosts 설정에서 http :8020 리다이렉트 해서 https 8010 으로 가는건 성공했지만 원하는 요구사항은 같은 포트를 리다이렉트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15
116
117
더 많은 페이지
1294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