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2
    jy52·거의 2년
    393
    0
    답변 2
    프로필 사진외주 맡겼던 웹페이지를 직접 운영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외주 맡기고 있는 홈페이지를 직접 운영하고 싶은데 외주회사에서 소스를 넘겨주기도 하나요..? 아니면 넘겨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3
    코딩슬레이브·거의 2년
    757
    0
    답변 3
    프로필 사진Java에서 Scanner를 사용한 입력시 한글은 원래 입력 안되나요..?
    자바 공부하기 위해 인텔리제이까지 설치하고 입출력부터 공부하고 있는데요,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문자열을 입력하세요"); String input = sc.nextLine();
  • 답변
    5
    수능 공부왜 해야해?·거의 2년
    448
    0
    답변 5
    프로필 사진웹툰 찾아주세요
    bl 웹툰인데 내용은 sm 내용이고 공이 집에 들어가서 수를 침대에 묵고서 하는 내용인데.... 컬러는 흑백였어요 수가 안경쓰고 그랬는데 단편 웹툰이였어요 10화도 안돼는 웹툰이였어요 제가 알는건 이것분이에요 찾아줄수 이ㅆ는분은 찾아주세요....
  • 답변
    4
    좋은언덕·거의 2년
    464
    0
    답변 4
    프로필 사진MySQL 8 라이선스 질문입니다.
    공공기관 플젝중인데 MySQL 5.7이상은 유료화되어서 MariaDB쓰라는 상사의 지시가 있었는데 찾아보니 mysql 소스를 수정하지만 않고 단순 crud 작업만하면 상관없다는데 맞나요?? json 오브젝트 저장해서 조회해서 쓸려구 mysql 5.7이상 쓰려고합니다. MySQL 5.7이상, postGreSQL, mariaDB 10.2이상 어느게 좋을까요?
  • 답변
    4
    가로쉬·거의 2년
    616
    0
    답변 4
    프로필 사진야탑 대법원 웹스퀘어 플젝 계신분 있으십니까?
    잡코리아 윕스퀘워 플젝 제안이 와서 고민중인대 거가 플젝 어떤지 궁금하군요
  • 답변
    3
    hiho·거의 2년
    434
    0
    답변 3
    프로필 사진국비 + 커리큘럼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전공자이긴 하나 코딩에 큰 흥미를 못 느껴서 어영부영 학교 수업만 따라갔었습니다. 어렵지만 이제라도 제대로 해보려고 국비 학원을 다니려고 하는데 너무 많아서 잘 모르겠어서 조언구합니다..! 커리큘럼이 대충 이런식인데 괜찮은건가요..?? 웹서비스 풀스택 개발자 6개월 과정입니다. 자바를 주언어로 한다고 합니다..!! 한 곳만 알아보고 상담받았는데 여러곳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추가) 2,3번째 사진 과정들은 어떠한가요..??
  • 답변
    8
    좁스·거의 2년
    1.1k
    0
    답변 8
    프로필 사진RN 개발자 채용 vs 외주 앱 개발
    안녕하세요! OKKY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스타트업 대표입니다. 앱을 개발하려고 하는데 현재 내부에 기획자, 디자이너, 웹 백엔드, 프론트 개발자 이렇게 총 4명이 있습니다. 회사에 앱 개발 경험자가 없기 때문에 전문 업체가 맡아주는게 맞을 것 같아 외주업체를 알아봤습니다. 웹을 그대로 옮기는거라 기획, 디자인을 저희가 앱에 맞춰 수정해서 주고 백엔드는 포스트맨으로 api 리스트를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외주업체는 RN 개발자 + PM 인력을
  • 답변
    3
    오랑이탄·거의 2년
    295
    0
    답변 3
    프로필 사진게임 개발 시 설계 패턴 따로 공부하고 싶은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주 초보 수준으로) 언어도 익혔겠다, 게임 개발을 하려고 보니 설계를 먼저 해야 할 거 같습니다 클래스 다이어그램이나 이런 것들... 이전에 설계 없이 하니 정말 쓰레기같은 코드가 나오더라고요ㅜ 인강을 듣고 싶은데 유데O나 인프O 같은 곳에 가장 후기 많은 일반 디자인 패턴 인강을 들어도 괜찮을까요? 게임 설계 시 참고할 수 있는 강의나 자료 등 추천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결
    3
    코딩슬레이브·거의 2년
    482
    0
    해결 3
    프로필 사진알고리즘 언어로 java를 하려고하는데요 IDE 질문좀..
    알고리즘 언어로 java를 하려고합니다. 현재는 프론트엔드(html css js) 공부중이고 다른 분들이 백엔드에선 요즘 스프링 부트라고 자바를 많이 쓸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자바 추천하셔서 자바를 하려고 마음은 먹고있었는데요 IDE를 뭘로할까 하다가 이클립스, 인텔리제이 둘중하나 중에 이전에 안드로이드를 했어서 조금이라도 편한 인텔리제이를 할까 생각했는데 회사에서 이클립스 많이 쓴다고 이클립스 써서 익숙해지라는 분 그래도 인텔리제이가 편하고
  • 답변
    4
    BorderLayout·거의 2년
    767
    0
    답변 4
    프로필 사진일본에서의 ruby 언어가 가지는 웹 개발자 취업 풀이 어느정도 인가요??
    안녕하세요~저는 JAVA, SPRING BOOT 를 주로 사용하는 자바 웹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요즘 루비라는 언어에 대해서 관심이 생기는데 루비 웹개발자는 아무래도 국내보다는 일본에 취업 풀이 더 많은거 같아일본쪽 루비 웹개발자 취업 풀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해서 글을 작성합니다!한국은 웹 백엔드라고 하면 자바가 상당히 많은 만큼 일본에서는 자바보다 루비 웹 백엔드 개발자 채용이 더 많나요??
  • 답변
    1
    개발자하고싶다·거의 2년
    621
    0
    답변 1
    프로필 사진백준 코테 공부 질문
    언어는 파이썬이고 그냥 현재까진 점프투파이썬 1회독 했고 백준은 실4 solved.ac는 클래스1정도만 클리어한 상태입니다. 일단 보니 단계별로 풀어보기? 부터 하고 클래스로 넘어가라는 사람도 있고 그냥 solved.ac로 클래스 4까지만 해도 충분하다는 사람도 있는데 사실 어느게 맞는 방향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도 입문자인지라 ㅠ 목적은 온리 코테입니다. 어느 방향이 좋을까요 아 그리고 혹시 단계별로 풀어보기 부터 한다면 어디까지 하는게 좋을까요?
  • 답변
    2
    왈스·거의 2년
    409
    0
    답변 2
    프로필 사진이미지 파일 여러 장을
    이미지 파일 여러 장을 한번에 OCR 할 수 있는 사이트나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 해결
    3
    kim·거의 2년
    929
    0
    해결 3
    프로필 사진GitHub Copilot 계정 공유?
    그까이꺼 얼마나 한다고..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요, GitHub 빈 계정을 만들고 Copilot 을 가입해서 두대의 컴퓨터에 로그인해서 써봤는데, 대략 코드생성이 잘 되더라고요.. 자기 계정에서 결제하면 자기 프로젝트 기반으로 학습해서 뭔가 해줄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아무 프로젝트나 VSCode 로 열어도 적절한 코드 생성이 잘 되네요. 그래서 질문이.. 빈 GitHub 계정을 만들어서 Copilot 결제해서 친구랑 둘이 공유해서 쓸때 문제
  • 답변
    2
    개발자하고싶다·거의 2년
    392
    0
    답변 2
    프로필 사진백앤드 개발자 코테 공부
    백앤드 개발자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코테는 보통 취업할때 거의 보는편인가요? 제가 아직 입문한지 얼마 안됐고 잘 몰라서요.. 백앤드 개발은 자바 스프링으로 할 생각이고 코테를 만약 본다면? 파이썬으로 할 생각입니다. 백준에서 최근에 실버5 달고 클래스 1은 다 풀은 초짜입니다 아직.. 코테는 어느정도 수준까지 해야하나요? 인터넷 좀 뒤져보니 백준 solved.ac 클래스 4 프로그래머스 2단계 정도는 하면 그래도 웬만한 기업 코테는 무난히 붙을정도 실
  • 답변
    3
    컵퓨·거의 2년
    391
    0
    답변 3
    프로필 사진맥북에어 사양
    현재 컴퓨터공학 1학년 재학 중인 학부생입니다 m3맥북에어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램은 16기가로 무조건 갈거고 ssd가 고민입니다 256으로도 충분할까요? 군대 다녀와서도 사용할거고 취업하면 아마 또 새로 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답변
    3
    nodeand·거의 2년
    414
    0
    답변 3
    프로필 사진자바스크립트는 객체를 어떻게 다뤄야하나요?
    자바, php 같은 언어로 class를 이용한 개발만 하다가 자바스크립트 배우는 중인데 자바스크립트도 class가 지원되기는 하지만 class보다는 prototype이나 클로저를 많이 쓰는거 같아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객체 다루는 방법이 뭐가 이렇게 많은지.. 더군다나 자바스크립트의 prototype이라는 개념은 너무 낯설고 무슨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헷갈립니다.. 1. prototype을 이용 2. 클로저 함수 이용 3. Object.create(
  • 답변
    0
    이봉심·거의 2년
    477
    0
    답변 0
    프로필 사진신세계아이앤씨 부트캠프
    신세계아이앤씨 JAVA 기반 백엔드 개발자 양성 과정 어떤가요??
  • 답변
    5
    P영웅·거의 2년
    764
    0
    답변 5
    프로필 사진이직할 생각은 없는대 대기업 입사지원 넣어도 되나요?
    제목 그대로 이직할 생각은 없으나 그냥 대기업에 서류 입사지원 넣으면 합격받을수있나 궁금해서 넣어보고는 싶은대 혹여나 면접을 안가게 되면 불이익이 생길까봐(블랙리스트) 못해봤는대 이직할 생각이 없으면 안하는게 맞나요?
  • 답변
    1
    yyeah·거의 2년
    137
    0
    답변 1
    프로필 사진노션에서 '액세스할 수 없는 페이지에서 동기화되어 있습니다.'
    노션에서 저렇게 뜨는 경우에 어떻게 확인해야하는지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 답변
    6
    naruung·거의 2년
    557
    0
    답변 6
    프로필 사진개발자 컴터살려 하는데요
    이번에 맥북 사려하는데, 이번에 들어가는 회사의 선배 분들은 아마 대부분이 윈도우 쓰고 있을 거 깉아서요 저 혼자 맥북 들고가면 팀원들끼리 일할 때, 많이 불편해지나요? 자사개발회사입니다. 자바랑 타입스크립트 위주로 쓰는 곳입니다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92
  • 93
  • 94
  • 더 많은 페이지
  • 476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