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0
랩포
·
1년 이상
695
0
답변 0
켄싱턴 슬림 블레이드 프로 사용하시는 분 조언구합니다.
일하면서 손목에 통증이 좀 생기는것 같아서 마우스를 알아보던중 트랙볼 마우스가 신기하기도 하고 손목건강에 좋다는 말에 트랙볼이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는 하지만 "켄싱턴 슬림 블레이드 프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택배도착해서 사용해보려하는데 몇가지 문의 사항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프로젝트를 계속 옮겨다니고 내부망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도 많은데 이 제품은 "켄싱턴웍스"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멀티버튼입력
해결
1
help plz
·
1년 이상
299
0
해결 1
구글 검색 결과창의 파비콘 질문
구글 에서 검색을 했을때 favicon을 출력하는 요소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요 제가 확인한 경우들은 2가지 경우로 나뉘는데 기본 파비콘(파란 지구 아이콘)의 경우 svg로 출력되고 기본 파비콘이 아닌 경우 img 요소로 출력되더라고요 그런데 이외의 경우도 있는지 궁금해요 기본 파비콘이 아닌데도 img 요소가 아닌 다른 태그의 요소로 출력되는 경우가 있을까요? 특히 svg 이미지 파일이 파비콘일때 어떤 태그의 요소로 출력되는지 궁금해요
답변
4
RMS
·
1년 이상
1.3k
0
답변 4
초보개발자입니다.. 맥북 구매 관련 조언 좀 얻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언젠가부터 개발을 꼭 해봐야겠다는 결심과 함께 입문한 1달차 초보입니다. 웹은 Next.js, 앱은 Flutter 이렇게 2가지를 중점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노트북은 그램이며 Flutter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간단한 앱을 만드는 중인데 iOS 앱을 빌드하려면 Mac 환경이 필수라는 충격적인 사실에 이리저리 조사했습니다. 살펴보니 목적을 확실히 하라는 조언을 많이들 해주셔서 최선을 다해 정리해본 목적입니다. 정확히
답변
0
빵란계
·
1년 이상
452
0
답변 0
Google ai 스튜디오 한번 써보세요
gpt 보다 더 좋은 경과가 나올때도 많음 한번 써보세요!
답변
2
dlwl1198
·
1년 이상
383
0
답변 2
다들 어떤 ai 사용하시나요? ?
다들 개발하실때 어떤 ai 사용하시나요 ? ? 저는 챗지피티 플러스 원툴로 쓰는데 다른 인공지능들도 많이 나온거같더라구요.. 쓸만하다~ 하는거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 저는 안드로이드랑 cs 개발을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 !
답변
3
파치칭
·
1년 이상
256
0
답변 3
모던자바스크립트 공부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학교에서 가르쳐주는 강의안으로만 짤막하게 언어 공부해보다보니 각잡고 언어를 깊게 공부해 본적이 없습니다. 게다가 혼자 이정도로 두꺼운 책으로 공부해보는건 처음이라 질문 올려봅니다. 지금 루틴 : 교재 눈으로 읽고 예제코드 코딩 + 전날 봤던 내용들 복기겸 빠르게 회독 한 파트 두번씩 봐가면서 이해는 확실히 하고 있는데요, 1회독인 지금부터 중요내용들 정리해나가면서 보는게 나을까요? 완독한 후에 2회독하면서 정리하려고 했는데 후기에 워낙 정리
답변
7
보라색메로나
·
1년 이상
3.9k
0
답변 7
웹개발 입문 학생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비지원 풀스택 개발자로 입문하는 학생입니다 사는곳이 지방이라 기차타고 학원으로 이동 하고 있어서 휴대성이 괜찮은 노트북을 사려고 합니다 갤럭시북5 프로 / 에이서 스위프트 ai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이외에 괜찮은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맥은 한번도 써본적이 없고 이제 배우기 시작해서 맥으로 따라갈 자신이 없어 제외 부탁드립니다..) 질문 몇가지 올리겠습니다 1 . cpu 코어 울트라5/7 중에 어떤걸 써야 할까요? 2 . 14인
답변
3
쏘야뽀끔
·
1년 이상
289
0
답변 3
서식이 다른 CSV 합칠때 미리 정제하고 합쳐야될까요?
합치고 나서 정제하려그랬는데 뭔가 복잡해진것 같아서 ㅠㅠ 서식을 통일하는 작업을 미리 한 후에 마지막으로 합쳐야될까요?
답변
2
Lee SanGu (엘피타)
·
1년 이상
238
0
답변 2
안드로이드앱 공개테스트 문의합니다.
게시 개요가 저렇게 되어 있는데 링크받은 사람이 설치가능한 상태인가요?
답변
2
Pre_pr
·
1년 이상
393
1
답변 2
지속적인 Get 요청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하면서 백엔드 공부할 겸 웹 사이트를 만들어서 배포를 하였습니다. Nginx를 사용해서 SSL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로고를 살펴보니 며칠전부터 계속 이러한 로그가 찍히는데 해킹시도 같긴 한데 대처 방법을 알고 싶어서 글 작성해봅니다. 172.69.136.218 - - [08/Jan/2025:05:30:40 +0000] "GET /wordpress/wp-admin/setup-config.php HTTP/1.1
해결
5
강호_
·
1년 이상
458
0
해결 5
웹개발+백앤드+db개발할때 맥북프로 m1 괜찮나요?
웹개발 하고있는데요 제가 백앤드랑 db까지 풀스택으로 작업하고있습니다.중고로 맥북프로m1 램32gb 살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버벅임이나 그런거 없이 몇년간 잘 사용가능할까요?
답변
5
노재화
·
1년 이상
375
0
답변 5
스마트폰 어플 만들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공식인증센터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입니다. 하나투어 본사에서 각 대리점에 코브랜드 주소를 부여해 예약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셨습니다. 저희 대리점은 스마트폰 어플을 만들어 하나투어 코브랜드 주소를 연결하여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예약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한 도움을 주실 분은 연락 부탁드립니다.전화: 010-4686-3750 / 02-778-5587 감사합니다.
답변
0
와일드밤바
·
1년 이상
166
0
답변 0
mac Sublime text 질문입니다.
package control 설치했고Json 과련된 패키지 설치하려하는데패키지 검색이 안되네요 뭐가 문제 일까요..sublime text 재설치도 해봤습니다.
답변
1
꿈꾸는개발자7
·
1년 이상
535
0
답변 1
libsapjco3.so 파일좀 공유해주실분 계실까요 ㅠㅠ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후배님들 혹시 libsapjco3.so 파일 64비트 버전으로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공유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 SAP과 RFC 통신하는걸 로컬에서 개발을 마치고 개발서버(리눅스)에 반영후 현업테스트가 당장 내일 모레인데 인터넷을 아무리 찾아봐도 해당 파일 64비트 버전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몇개 받은거는 전부 32비트) SAP 공식 사이트에서 받아야되는데 받으려면 SAP 고객인걸 인증하고 가입해야 하는데 해당
답변
13
Clare
·
1년 이상
2.0k
0
답변 13
컴공은 꼭 인서울 해야하는게 사실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입시치른 고3입니다 정확히는 입시‘망한’고3입니다… 인서울을 정말 하고싶었는데 면접에서 광탈 후 6지망 지거국(부경충전) 컴공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방사람인데도 인서울을 꿈꾸었던 이유는 서울라이프 로망도 있었지만 가장 크게는 컴공과는 it계열 회사가 서울에 있다보니 대외활동이나 인턴자리가 서울에 몰려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입니다. 때문에 나름 만족하는 지거국에 합격했음에도 자꾸 미련이 남고 취업 준비에 지장이 생길까봐 걱정입
답변
0
Rachel Jang
·
1년 이상
348
0
답변 0
보통 퍼블리셔분들 공공기관 프로젝트 들어갈 때
안녕하세요. 퍼블리셔로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신입입니다. 지금 첫 프로젝트가 곧 끝날 예정인데 앞으로 프로젝트 투입시 준비사항 같은 것이 궁금해서요. 보통 폐쇄망 들어가실 때 프로그램이나 설치할 파일들 뭐 뭐 들고 가시는 편이신가요? 이번엔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이젠 프로의 모습을 보여야하니깐요ㅠ 보통 모니터 / 키보드 등은 다 개인으로 가지고 들어가시나요? 전 키보드만 있는 상태거든요 그리고 폐쇄망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 css 등같은 건 포폴
답변
7
jacob4319
·
1년 이상
474
0
답변 7
코딩 시작하는데요 타자연습해야되나요?
대학 들어가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코딩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타자를 다섯손가락 다 쓰는법을 연습해야 하나요? 타자가 느린편은 아닙니다
답변
4
동도인
·
1년 이상
1.7k
0
답변 4
김영한 님 자바 고급 강좌 건너 뛰고 Spring 가도 무관 하겠죠?
이전 강의 중급 은 다 듣고 개인적으로 직접 구현하는 게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었는데 고급은 들을지 말지 고민이네요.. 바로 Spring 넘어가서 좀 재밌는거 하고 나중에 하는게 좋을지 고급도 듣고 Spring 갈지 백기선 선생님의 더 자바 강의도 사놓았는데 이것 까지 들을까요
답변
2
commitPush
·
1년 이상
650
0
답변 2
1년차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다들 개별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다들 새로운 언어나 프레임워크등 기술을 배울 때 어떤식으로 공부를 하시나요? 공식 도큐먼트로 공부하시는지 강의를 따로 구매해서 공부하시는지 간단히 테스트 코드만 작성해보시는지 사이드 프로젝트까지 하시는지 선배님들이 어떤 방식으로 공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6
멍멍왈왈
·
1년 이상
674
0
답변 6
만약 기본 CRUD 을 벗어난 기능을 처음 마주한다면, 어떤 식으로 구현해야 할까요..
제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비전공자로, 이번에 학점은행제를 통해 컴퓨터공학 전공 학사를 수료했습니다. 정보처리기사 자격증도 취득했고 기본적인 CRUD 기능은 모두 구현할 수 있습니다. 현재 취업 준비 중인데, 계속 떨어지는 이유가 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전공자들과 비교했을 때 실력 면에서 경쟁력이 부족해서인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기본 CRUD만 구현할 줄 아는 신입 개발자를 뽑는 회사는 많지 않을 것 같아서요. 이러한 실력 부족이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60
61
62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