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3
    exception11·2년 이상
    521
    1
    답변 3
    프로필 사진협업할때 이런 상황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상황 : 다른사람이 작성한 코드 혹은 공통 라이브러리를 수정하는 것이 매우 바람직한 경우 저는 웬만하면 하위호환성을 많이 고려해서 작업했어요 혼자 작업하면 이렇게까지는 안할텐데, 같이 작업하는 것이다 보니 하위호환성을 많이 고려했어요 제가 코드를 수정 하더라도 원래 돌아가고있던 다른 코드에는 웬만하면 지장이 안가게끔 하위호환성을 많이 고려했어요 그런데 그렇게 하다보니 코드가 불필요하게 많아지거나, 복잡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
  • 답변
    0
    건재·2년 이상
    583
    0
    답변 0
    프로필 사진갤북4 구매하려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이제 개발쪽 입문하게 되어서 하나 구매하려고 합니다. 휴대성때문에 갤북4 종류로 구매를 하려고하는데요. 아마 아직 무거운건 돌리진 않을거같고 파이썬정도만 하게될거같은데 내장그래픽 박힌 모델로 사도될지 아니면 이번에 살때 외장그래픽 박힌 모델로 구매를 해야될지 고민이 됩니다.. 현재 데스크탑도 있긴 한 상태이고 구매를 한다면 갤북4프로 360 모델이랑 울트라 모델 중 구매를 할 거같습니다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결
    3
    Cgnk@3·2년 이상
    516
    0
    해결 3
    프로필 사진데일리 스크럼 기록 시 순서
    데일리 스크럼 회의 내용을 기록할 때 아래 3가지 중 어떤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별 건 아니지만 회의하다가 궁금해서 올려봤습니다ㅎ (가장 중요한 이슈가 앞에 오는 것이 좋다) 이슈 어제 한 일 오늘 할 일 (가장 중요한 것은 한 일과 할 일이다) 어제 한 일 오늘 할 일 이슈 (어제 한 일을 통해 이슈가 나온 것이고 이슈를 통해 할 일이 정해진다 - 흐름 순서대로 작성해야한다.) 어제 한 일 이슈 오늘 할 일
  • 답변
    5
    a2928·2년 이상
    775
    0
    답변 5
    프로필 사진맥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 학부생입니다. 계속 윈도우계열에 노트북만 사용했고 주로 프론트엔드 개발을 했었습니다. ios 개발을 해보고싶어서 맥북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m1에어 16gb 512gb m2에어 13인치 16gb 256gb 현재 예산으로는 두 개 중에 고민입니다. 둘 중 어떤 게 더 나을까요? 혹시 사양이 부족하면 어떤 게 부족한지 알려주세요. 돈 더 모아서 살 생각도 있습니다..!
  • 답변
    1
    항상모자른사람·2년 이상
    535
    1
    답변 1
    프로필 사진키보드 키 매핑을 JSON으로도 처리하나요?
  • 답변
    1
    joong·2년 이상
    392
    0
    답변 1
    프로필 사진비주얼 스튜디오 링킹 에러 질문
    여기에서 링킹 에러가 발생할만한 부분이 있나요?? include 해주는거도 겹치는게 없고 main함수가 두개있는것도 아닌데 왜 여러번 정의된 기호가 있다고 뜨는지 모르곘어요 ㅠㅠ
  • 답변
    0
    현서에요2·2년 이상
    126
    0
    답변 0
    프로필 사진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폰 연결하는중인데요
    안드로 스튜디오서 어플 실행도 되서 폰에서 실행해보기 하려고 usb연결했는데 1 뭘 고르라고 나오고, 2 제 폰 기종이 안드로 스튜디오에 뜨는데 비활성화 되어 있어요 어떻게 해요?
  • 답변
    2
    カワウソ·2년 이상
    195
    0
    답변 2
    프로필 사진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의한 삭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해서 찾아보면 수집된 항목 몇가지는 즉시 파기한다거나 접속 로그등은 N개월 간 유지한다고 명시해놓는데요. 보통 개발자의 실수로 애플리케이션 로그에 수집 항목으로 나열된 게 포함되어도 찾아서 파기한다거나 하진 않죠? GPT는 파일 로그에 저장된 것도 찾아 파기하는 스크립트를 돌린다고 이야기해서 정말 그러나요. 저는 데이터베이스랑 엘라스틱서치와 같은 로그 저장소만 신경썼던 것 같습니다. 액세스 로그는 로테이션 정책 어느 서비스를 보
  • 답변
    0
    bearpoor·2년 이상
    638
    1
    답변 0
    프로필 사진도널드 커누스의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예술>을 이해하려면
  • 답변
    1
    너무으렵당·2년 이상
    171
    0
    답변 1
    프로필 사진여기서 str2는 출력이 안 되네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include <stdio.h> #include <string.h> int main(void){<!-- --> char str1[]="ZERO"; char str2[]="ONE"; char str3[]="TWO"; char temp[10]; strcpy(temp,str1); strcpy(str1,s
  • 답변
    4
    데브파크·2년 이상
    351
    2
    답변 4
    프로필 사진윈도우11 라이선스를 구매했는데 pc, 노트북에 각각 설치 가능할까요?
    1명 영구 사용 라이선스인데요. 제가 desktop pc로 일하다가 출장 나갈땐 노트북으로 일하는데 혼자 쓰거든요. 각각 설치해서 사용해도 되는 건가 모르겠네요.
  • 답변
    2
    yal·2년 이상
    482
    0
    답변 2
    프로필 사진notion api 401 error
    안녕하세요. notion api를 사용해서 notion에 있는 database를 불러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notion api reference에서 참고했고 default, axios, fetch 방식을 다 사용해 보아도 401 Error가 납니다. [postman]에서는 에러 없이 잘 받아오는데 막상 제 코드 안에서는 에러가 나는데.. 혹시 제가 어느 부분을 놓치고 있는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token값, databaseId값은
  • 답변
    1
    jab bo·2년 이상
    454
    0
    답변 1
    프로필 사진맥북 터치아이디 로그인 세션시간이 존재하나요?
    그냥 화면 덮은 상태로 이틀이상 사용안하고 맥북 화면 켜면 터치아이디를 활성화 하려면 사용자 암호가 필요합니다뜨길래 혹시 시간제한이 있나 해서 ..
  • 답변
    2
    PLako·2년 이상
    178
    0
    답변 2
    프로필 사진안녕하세요.REST API 궁금한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독학 4개월 차 코린이입니다~ 지금 자바를 사용하고 있고 model 객체를 view로 보내서 html을 사용하여 게시판 crud 구현을 하는 정도입니다. 더 공부해보니 @RestController에서는 JSON나 XML형태로 http응답에 담아서 전송한다고 하는데 찾아서 보면 보통 postman으로 전송을 확인 하더라구요. 허면 위에서 model 객체를 보내서 확인했던것처
  • 답변
    2
    k88oh·2년 이상
    290
    0
    답변 2
    프로필 사진타임리프 오류 질문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로그인 할 수 있는 걸 만들어보고 있는데 타임리프 사용할때 html에서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html xmlns:th="http://www.thymeleaf.org"> 추가후 body 태그 안에 값 확인: <p th:text="${session.loginEmail}"></p>로 해서 실행해보면 값 확인: 이것만 출력되고 session값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답변
    2
    잉여몬·2년 이상
    332
    0
    답변 2
    프로필 사진25살 전공자 국비지원 질문
    현재 인서울 4년제 데이터학과에 재학중입니다.이제 4학년이 되는데, 제가 너무 아는 것이 없습니다. 4학년때 수업도 캡스톤 프로젝트, 오라클을 이용한 프로젝트 등 진행해야 하는데,제가 따로 공부 한 것도 없고, 프로젝트 경험도 없고, 포트폴리오도 없으며, 딱 학교 수업만 따라가는 수준입니다. 작년도 4학년 수업을 들었던 학생들의 깃헙을 몰래 보니, 봐도 모르겠고 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저와 같은 수업을 듣는 학생들의 깃헙을 보면 이것저것 프로젝트
  • 답변
    1
    isolet·2년 이상
    294
    0
    답변 1
    프로필 사진스프링 info레벨 로그에서 출력할 내용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운영중인 스프링 서버의 로그가 디버그 레벨로 있습니다. 이제 info 레벨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info레벨에서는 운영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넣어야 하는데 정책 이런건 없어서 그냥 제가 해야합니다. 보통 어떤 내용을 넣으시나요?
  • 답변
    3
    hgmhc·2년 이상
    276
    1
    답변 3
    프로필 사진강의 플랫폼 선택에 고민이 됩니다
    알고리즘 강의를 개설하려고 합니다. 코딩 테스트 수준으로 할 생각입니다. 어떤 강의 플랫폼이 가장 규모가 클 지 궁금합니다. 혹은 여러분이 사용했거나 사용하셨던 플랫폼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일단 제가 검색해서 알아본 플랫폼들로는 다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programmers goorm edu udemy infrun code it alice code tree fast campus
  • 답변
    2
    할수있겠다·2년 이상
    177
    0
    답변 2
    프로필 사진과목 추천 해주세요! 인터넷보안 vs AI
    학교에서 선택과목을 골라야 되는데 인터넷 보안 - Network security, computer security, e-commerce protocols AI - Fuzzy set theory, Search and optimization, Artificial neural networks AI game programming - ai 게임 이론 배우고 만들어보기 시간표 상으로 저 셋 밖에 선택지가 없는데 사실 보안이든 ai든 크게 관심은 없어서요.. 최
  • 해결
    1
    취업하자ㅠ·2년 이상
    292
    0
    해결 1
    프로필 사진백엔드 자바 공부
    이제 막 백엔드 개발자를 준비하려는 사람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정보처리기사도 합격하였고 4년제 컴퓨터 언어와 관련된 과를 졸업했기 때문에 자바언어에 대해 어느정도 숙지하고있는 상태이며 정리까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백엔드와 관련하여 정보를 서칭하다가 궁금증이 생겨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백엔드 언어를 선택할 때 초보자분들은 자바대신 자바스크립트로 공부를 하라는 정보를 종종 보게되었습니다. 정보처리기사 자바문제정도는 어느정도 쉽게 풀수있는 상태에서는 바로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170
  • 171
  • 172
  • 더 많은 페이지
  • 476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