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5
AMAD
·
약 2년
863
1
답변 5
사내 프로젝트 - 이클립스 에서 vscode로 셋팅하고싶은데요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사내에서 이클립스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제가랬래쓰던 에디터도 아니고 해서 영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동일한 폴더를 vscode로 오픈해서 개발환경을 다시 셋팅하려고하는데요 지금 사용하는 스택이 순수자바에 jsp 그리고 톰캣에 svn입니다 톰캣 구성과 svn은 vscode 익스텐션으로 환경 구성하면될것같은데 제가 혹시나 우려하는게 사내 사람들은전부 이클립스를 사용하는데 제가 vscode로 작업하여 나중에 패치나 소스 업데이트하는과정에서 툴이 달라서 혹시
답변
7
사진
·
약 2년
1.0k
1
답변 7
[질문] 면접시 야근 가능하냐고 ... ?
요즘 면접 볼때 야근 및 주말 근무 가능하나고 물어 보던데 ... 다른분들은 어떻게 대답하나요 ? 당황 스럽네요 ...
답변
9
선샤인규
·
약 2년
1.8k
3
답변 9
ADHD로 고통 받는 중입니다. IT업계에서 일하기 힘들까요?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현재 진로를 고민 중입니다 ADHD가 있어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주요 증상으론, 집중력 낮음 , 말귀 못 알아들음, 말하기 글쓰기 능력 낮음 이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어디서나 중요한 건 알지만, 특히 IT업계에서는 이 능력이 더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저런 증상인 사람은 같이 일하기 어렵겠죠? 단순 공부(자격증, 어학 등)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잘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부 다 하고나면 머
답변
3
뉴히알유니
·
약 2년
392
0
답변 3
백엔드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안녕하세요, 현재 스프링을 재밌게 공부 하고 있는 나그네 입니당... 데이터베이스는 기본 CRUD 문법 정도만 할 줄 알아서 DB쪽 공부를 좀 하려고 하는데 추천 해주실 만한 책 이나 강의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물론 다다익선 이겠지만 데이터베이스를 어느 정도 까지 알아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2
고양이는헤롭다
·
약 2년
278
0
답변 2
DB위버 단축키 질문 (사진첨부)
Delete ALT 키가 뭔가요????
답변
4
tired
·
약 2년
1.2k
1
답변 4
프리 단가 질문드릴게 있어용
다들 조언,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냥 같이 일하는 분들 얘기 들어보니 저만 호구였어요.ㅎㅎ
답변
2
곰돌이의하루
·
약 2년
339
1
답변 2
연말정산을 못해 따로 개인적으로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근데 이런쪽 개념이 거의 없는지라.. 수수료 좀 내고 삼쩜삼 같은 서비스 신청으로도 종합소득세(?) 처리가 가능할까요...?
답변
2
디엔디
·
약 2년
289
0
답변 2
안드로이드, iOS 플랫폼별 adsense 수익 관련 문의드립니다.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웹뷰앱 형태로 안드로이드, iOS 에 올려서 서비스 중입니다. 안드로이드 방문자 대비 iOS 에서 수익이 적어서 혹시 다들 이러신지 궁금합니다. 안드로이드 대비 iOS 의 페이지뷰가 30% 수준입니다. 그러면 광고 클릭 횟수도 안드로이드 대비 30% 정도 되어야 할거 같은데 14% 수준입니다. 그리고 수입도 8.8% 수준입니다. 위 내용만 봤을 때는 iOS 사용자가 광고도 덜 누르고 눌렀다고 해도 광고 단가가 싸다.. 고 해석
답변
1
Kook San
·
약 2년
647
0
답변 1
신입 이력서 작성 질문
안녕하십니까 대학교 졸업 예정자인 4학년 학생입니다. 현재 인턴십에 지원하려고 이력서를 준비하는중, [필수] 이력서, 경력기술서 등 첨부하여 주세요. (신입 지원자는 지원 직무와 관련된 역량 및 경험 사항을 기술한 자료를 첨부하여 주세요.)라는 칸에 파일을 첨부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스타트업을 막 창업한 상황이라, 경력사항이라 하기에도 애매해서 신입지원자로 역량 및 경험사항을 기술자료를 적으려고하는데, 혹시 PPT로 자료를 첨부하는게 맞을까요? 다른 의
답변
1
dingdo
·
약 2년
305
0
답변 1
모바일 앱 관리
안녕하세요 학교 프로젝트로 작은 기업이 사용할 어플 제작중입니다. React native사용해서 제작중인데 나중에 앱 배포까지 다 마친뒤에 관리자(개발자가 아닌) 가 게시물 삭제나 공지사항 작성등 앱 관리를 하기위해서 보통 다른앱들은 어떤식으로 운용을 할까요? 예를 들어 웹에서 구동가능한 관리자 페이지를 만든다던지? 만약 그렇다면 어떤식으로 해야될까요? ㅠㅠ 이런 개발이 처음이라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0
말린퀴
·
약 2년
1.3k
4
답변 10
99년생 앞으로 어떡해야할까요
아무것도 해놓은것없이 어느날 제가 너무 한심하다는생각이 들어서 발등에 불떨어진것처럼 공부하고있는 99년생입니다.. 편입한다고 학점은행제하면서 띵가띵가놀다가 최근들어서 개발하고싶다는 생각이들어 학은제전공을 컴공으로바꿔서 학위취득한상황입니다.. 저한테는 지금 정보처리기사랑 학은제졸밖에 없네요 하하.. 지금수준은 간단한 java문법이랑 어릴때 배운 html조금정도.. 현재는 인프런에서 자바랑jsp강의 수강하면서 알고리즘 문제를 계속풀고있는 상황입니다. 눈
답변
2
hans1126
·
약 2년
1.0k
1
답변 2
정장바지 vs 치노팬츠 vs 슬랙스
개인적으로 전투복(?)은 무조건 세탁기 & 건조기가 가능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치노팬츠를 선호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쇼핑한답시고 돌아다니다가 세탁기 돌릴 수 있는 정장바지를 샀는데… 확실히 정장바지랑 그런지 뭔가 룩이 잘 잡힌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착용감도 좋네요. 슬랙스는 은근히 너털너털 한다고 하나, 칼주름(?)이 안 잡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정장바지에 상의는 캐쥬얼하게 입으니 약간 언 밸런스한 느낌이 들고… 다시 치노팬츠 입
해결
3
djskdjdnshsh
·
약 2년
1.7k
1
해결 3
부트캠프 여러개 신청하고 골라서가도 되나요?
이번에 프론트엔드 국비지원해주는 부투캠프 코드잇이랑 패스트캠퍼스 두곳 신청하는데 두개신청하고 나중에 취소하면 되나요?
답변
3
메로나한입만
·
약 2년
437
0
답변 3
개발 블로그 어떤걸로 쓰시나요??
깃허브 블로그 쓰다가 개발하는 느낌이 나서 요즘엔 벨로그를 쓰고 있는데 다들 어떤 플랫폼 쓰시나요? ㅎㅎ
답변
12
살려주세용
·
약 2년
804
1
답변 12
첫 출근 복장
신입 개발자입니다. 다음주부터 출근하게 되었습니다. 첫인상이 중요하니 난해하지 않은 단정한 복장으로 오라고 안내받았는데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1
숲튽훈
·
약 2년
217
0
답변 1
알고리즘 문제 질문(후순위 수열 -> 이진트리 변환)..
이 문제 저는 4개다 안될 것 같은데 감이 안잡히네요.. 어떤 알고리즘이 있을까요? 참고로 이진검색트리가 아닌 이진트리입니다.
답변
2
memememery
·
약 2년
389
0
답변 2
프리를 첨해봐서 질문 몇가지 있습니다
이번에 프리전향하고 프리를 거의 처음해봐서 질문 몇가직 드립니다 업체 이력서내고 연락와서 인터뷰하면 보통 몇일만에 출근가능여부(합 여부?)를 알수 있나요? 정규직때 좀 괜찮은 프로젝트 경력 있으면 프리 일자리 구할때 유리한가요?
답변
4
어떻게될지아무도모른다
·
약 2년
406
0
답변 4
국비 수업중 국민취업지원제도에서 면접 경험삼아 보라하였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저는 국비를 듣고 있는 2,3년제 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과 개발자 취준생입니다. 바닐라 js , react , nextJs 를 다루는 프론트엔드 국비지원 과정을 듣고 있는데 , 국비가 5월 1일날 끝나는데요 , 국민취업제도 상담사님께서 경험삼아서 회사 지원해보라고 하셨습니다. 1. 경험삼아 회사 한번 지원해봅니다. 2. 5월 1일 국비 종료 후에 이력서 보완해보며 회사에 지
해결
1
12412421412312dgoo
·
약 2년
269
0
해결 1
초보개발자 백준 제출질문좀 해도될까요??
개발 입문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 개발자입니다 ! 이제 백준,프로그래머스 알고리즘 풀면서 자료구조 공부해보려고 하는데요 언어는 자바를 사용중입니다 ! 백준 문제풀이 구조?? 에 대해 궁금한게 생겨서요 백준은 이렇게 매번 풀때마다 아래 기본 폼을 복붙해줘서 풀어야하는건가요 ..? public class Main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 } 문제를
답변
8
코발바닥
·
약 2년
495
1
답변 8
수강중인 부트캠프에서 리액트 17ver을 가르쳐줍니다..
괜찮은 건가요..?? 18버젼이 나온지 2년이 넘었고 이제 19버젼이 나오는데 영상 강의속 리액트는 17버젼이네요.. 리액트를 이제 처음 접하는 입장인데 구버젼으로 배워도 상관없는 건가요??ㅠ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27
128
129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