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4
    고마우이222·거의 2년
    433
    0
    답변 4
    프로필 사진신입 이력서 포트폴리오
    신입으로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데 도움받을곳이 없어서 여기에 질문올려요..! 이력서 자격증은 가지고 있는거 모두 적는게 낫나요? 아니면 관련 자격증만? 제가 포트폴리오에 많이 사용해본언어/ 해본적있는 언어 이렇게 나눠서 써놨는데 진짜 수박 겉핥기 수준으로 해본거는 텅텅 비더라도 다 빼는게 나을까요? 외부 활동으로 여러학교에서 모여서 진행하는 딥러닝 프로그램 참여한적이있는데 너무 어려워서 못따라갔는데 수료증은 받았어요 이것도 안적는게 나을까요?
  • 답변
    1
    928737·거의 2년
    1.1k
    0
    답변 1
    프로필 사진코드시그널 한국어로 코딩테스트 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회사에 지원했는데, 코딩시그널로 코딩테스트를 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코딩시그널에 들어갔더니 문제가 다 영어로 되어있더라고요... 마우스 우클릭에서 번역 누르고 테스트 쳐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영어로 봐야하는걸까요 알고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
    3
    Sanrina1·거의 2년
    346
    0
    답변 3
    프로필 사진국비 학원
    쌍용 7월 17일자 교육이랑 비트 7월 19일자 교육 합격했는데 어디 가는게 좋아 보이나요 ?
  • 답변
    0
    코덕수·거의 2년
    214
    0
    답변 0
    프로필 사진회원가입시 인증 메일이 안와요ㅠ
    아이디 : kodukso0 인증메일 : kodukso0@naver.com 혹시나 회원가입할 때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싶어서 네이버 계정으로 회원가입해서 인증받으려 해도 메일이 안오네요.
  • 답변
    5
    ch·거의 2년
    296
    0
    답변 5
    프로필 사진프리랜서 작업 관련 궁금한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8년차 개발자입니다. 프리랜서로 한번 일을 해볼까 고민 중에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신규 구축 프로젝트 같은 경우는 소스 기초 구성을 어떤식으로 하고 진행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PL이나 고급 분들이 기초 구성을 하시고 초급, 중급 분들은 깃허브 등을 통해서 받고 각자 영역을 진행하는걸까요? 아니면 아키텍처 담당이 따로 있고 기초 구성만 아키텍처 담당분이 하시고 개발자분들은 그걸 받아서 진행을 하는걸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
  • 답변
    2
    ㅇㅇ1234567·거의 2년
    611
    0
    답변 2
    프로필 사진면접보고 최종합격받았는데 질문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22일에 출근해도되냐고 물어봤는데 문자주신 담당자가 해당부서에 말씀전달주겠다하고 그뒤로 아직답변이없는데 원래 며칠걸리나요? 인수인계도 할게좀있고해서 2~3주 뒤에 입사할려고 하는 경력직입니다 ㅎㅎ
  • 답변
    6
    qkqkqk·거의 2년
    703
    0
    답변 6
    프로필 사진길 잃은 개발자 취준생에게 한마디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과를 올해 졸업하고 이후로 반 년 정도 취준을 하고 있는 현 취준생입니다. 요즘 뭘 해야 하는지를 잘 모르겠고 길을 잃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인턴 같은 건 한 적 없고, 프로젝트도 학교 다니면서 진행했던 게 전부입니다. 기술 스택이라고 해봤자 학교 커리큘럼에서 배우는 수준의 파이썬, C, 자바를 얕게 다룰 수 있는 정도가 끝입니다. 공기업에 가겠답시고 정처기, SQLD, ADsP 정도 취득한 것이 다입니다. 지난 반
  • 답변
    8
    컴퓨터공학복수전공한문돌이·거의 2년
    641
    0
    답변 8
    프로필 사진코딩 잘하는 법 알려주세오
    책보고 미리 다 공부해서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일단 촤소한만 배우고 구글링 + gpt + stackoverflow + 공식문서 뒤지면서 공부하는게 좋나오?
  • 답변
    5
    김소중·거의 2년
    1.0k
    0
    답변 5
    프로필 사진신입 개발자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싶습니다!
    녕하세요, 이제 개발에 입문한지 1년 남짓된 꿈나무입니다. 학점 은행제로 컴퓨터공학 취득하고 정보처리기사, 리눅스마스터 2급 취득하면서 6개월 과정으로 국비교육 수료했습니다. 어쩌다 접하게된 개발에 흥미를 가져 공부한 세월이 길지 않습니다. 경험도 많이 부족하고 제가 어느 수준인지, 부족한게 뭔지 피드백 받을 인맥이 전혀 없어요. 국비교육을 12월에 수료한 뒤에 정리하는 시간도 가지면서 배우고 싶었던 리액트를 독학하고 처음으로 만들어본 이력서와 포
  • 답변
    0
    H7o·거의 2년
    148
    0
    답변 0
    프로필 사진엔지니어에게 필요한 장비 질문드립니다
    서버 납품 관련 일에 필요한 도구들이 필요합니다. 회사에 구비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서버 조립부터 납품 및 OS설치까지입니다. 서버 조립을 위한 전동 드릴 브랜드 어떤게 좋을까요? 머신러닝을 위한 OS 추천드립니다. 우분투 22.04 외에 어떤 ISO 준비해야 할까요? IODD 추천 부탁드립니다, USB로 들고 다녀도 괜찮을까요? 서버용 CPU에는 써멀구리스가 발려서 나오거나 동봉되어 오나요? 예비용 써멀구리스를 구비해 두는것이 좋을지? 추
  • 답변
    2
    ㅇㅇ1234567·거의 2년
    620
    0
    답변 2
    프로필 사진어제 면접보고 오늘 합격통보 받았는데 다른곳 면접남아있는데
    3년차 경력직으로 현재 이직준비하면서 면접보고 한 곳은 합격을했는데 다른 한곳의 면접이 오늘이고 언제 면접결과가날지는 모름 회사측에서는 이번주안으로 대답을 원하는입장임 일단 조금 있다가 다시연락줘도 괜찮냐고했는데 상관없겠죠?;; 떨어지면 그냥 그쪽으로 가긴할건데 둘다되면 생각중입니다
  • 답변
    6
    올해내꺼·거의 2년
    1.1k
    0
    답변 6
    프로필 사진중고신입~신입으로 3200에 들어왔는데
    연협 때 4000 부르면 터무니 없는 걸까요? 그렇게 불러도 3700~3800 되지 않을까 싶어서.. 3500 이렇게 받고 다니긴 싫은데 영 터무니 없는 걸까 싶어서 여쭤봅니다. 여기 일은 많아요 들어오자마자 혼자 프로젝트 하나 서버 맡아서 통채로 구현도 해봤고 앞으로도 일이 계속 들어올 거 같아요
  • 답변
    13
    개발열띠미개발·거의 2년
    491
    0
    답변 13
    프로필 사진4년 다닌회사 정책이 자꾸 바껴요
    4년 이상 열심히 다니고 이회사에서 시작하여 끝까지 가보려 기술 스택 열심히 익히고 있었는데 본부장 바뀌고 부터 1.아침에 커피 삼가 2.단체 활동 삼가 3.슬퍼드등 복장 불량으로 인해 인사 평가 감점 제도 4.일어 나서 어디 갈때는 (담배 등등)일일이 보고 점점 후퇴 하는 기업이 되어 가고 있는데 이게 정상 인가요 ?? 꼰대 집단이 되어 가는거 보니 참 이직 준비해야겠네요 ㅡㅡ
  • 답변
    2
    bytmmb·거의 2년
    392
    1
    답변 2
    프로필 사진클라우드 시스템모니터링,관제 업무
    안녕하세요 취업준비생입니다. 이번에 면접을 클라우드 어드민으로 면접을 보고왔는데 말아먹고왔습니다. 면접본 회사쪽에서 클라우드 어드민대신에 관제,모니터링업무,관제를 통해서 일해보고 기회가 된다면 2년뒤에 어드민으로 업무 변경을 하는것을 물어보는데 취업을 하는게 맞나 싶습니다. 전문대중퇴이고 전공은 아닙니다. 업무는 4조 2교대라 말했던거 같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답변
    3
    어떻게될지아무도모른다·거의 2년
    352
    1
    답변 3
    프로필 사진스프링으로 프로젝트하려는데 에디터 추천 부닥드립니다.
    제가 요세 스프링으로 프로젝트 준비중인데 추천 해주실만한 에디터 무엇이 있으신가요? ( 또는 선배님들은 실무에서는 어떤 에디터를 쓰시나요? ) 감사합니다!!!
  • 답변
    3
    Jrellx·거의 2년
    319
    0
    답변 3
    프로필 사진"이것이 자바다" 책
    "이것이 자바다" 책으로 자바 공부 하려고 하는데 이번년도에 나온 걸로 하는 게 낫나요?? 아님 밑에 버전으로 하는 게 낫나요? 위에는 java21이고 밑에는 java17입니다
  • 답변
    12
    fdsasd·거의 2년
    1.2k
    0
    답변 12
    프로필 사진면접 시 퇴사사유
    안녕하세요. 첫 직장에서 3개월 정도 다니고 퇴사하였습니다. 전 회사에서 짧지만 그 기간동안 프로젝트를 열심히 참여하였다고 생각하기에, 이력서에 안 쓰기엔 아까울 것 같아서 썼습니다. 그런데 면접 시에 어떻게 퇴사사유를 말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퇴사사유는 막상 회사에 들어가보니 제가 배우고싶은 언어와 다른 언어를 썼습니다. 한 번도 써보지 못했던 언어였고, 제가 원하는 언어에 비해 현재는 잘 쓰지 않는 언어인 것 같았습니다. 회사에서 원하는 것만 배
  • 답변
    1
    ㅇㅇ1234567·거의 2년
    556
    0
    답변 1
    프로필 사진님들은 면접보고 최종합격문자왔는데 별로면 어캐하나요
    정확히는 뭐라고 거절의사를 표현해야할지 조심스러워 가볍게여쭤봅니다
  • 답변
    2
    루루루후니·거의 2년
    392
    0
    답변 2
    프로필 사진챌린지(목표달성) 앱... 수수료 30% 피할 방법은 없는지?(답답 ㅜ)
    안녕하세요 최근 새로운 앱을 준비중인데요. 목표달성을 하고 달성 못할 시 페널티를 차감하고 돌려주는 식의 앱입니다. 근데 찾다보니 난관에 봉착한게.. 이런 온라인 컨텐츠는 플랫폼에서 30% 수수료를 뗀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1만원 걸고 9천원 돌려주면 1만원에 30%를 매긴다는..(?) 이게 맞을까요? 그래서 찾아보고는 있는데 정보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ㅜ 저게 맞다면 수익성이 도저히 안날텐데 다른 일반 온라인 플랫폼 앱들, 목표달성 앱들은
  • 답변
    4
    ㅇㅇ1234567·거의 2년
    600
    0
    답변 4
    프로필 사진내일 오후에 면접보러가는데 개발관련 질문
    제가 이제 3년차 경력직인데 웹 개발쪽으로 많이 가고 JS, Spring framework, java css 쪽을 많이다뤄서 이쪽으로 지원하게됐는데 이런쪽 다뤄보신분들중에 질문어떤질문받았는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생각보다 딥하게 물어볼거같긴해서 구글에서도 찾아보고 준비중입니다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107
  • 108
  • 109
  • 더 많은 페이지
  • 476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