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4
    간절한남자·거의 2년
    1.2k
    0
    답변 4
    프로필 사진채용검진에서 떨어질수도 있나요 ㅠㅠ?
    검사결과 합격여부에는 이상이 없다고는 하는데 요잠혈 요단백 나왔다하고 요잠혈 +2에다가 간수치가 높다는데 이거때문에 떨어질수도 있나요..?
  • 답변
    5
    아날로그컴퓨터·거의 2년
    665
    0
    답변 5
    프로필 사진연봉인상 한번 봐주세요
    현재 중소기업 근무중인 2년차입니다 작년 연봉 협상때는 3천에서 3500 으로 올해는 3700으로(약 5.7%)인상 되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워낙 바빴던 해라 조금 기대하고있었는데.. 이정도면 평균적인가요? 아니면 협상 해볼만한 금액인가요?
  • 답변
    2
    cyplr·거의 2년
    817
    0
    답변 2
    프로필 사진지방대 컴공4학년 포폴이 하나도 없습니다.
    지방대 컴공 4학년 학생입니다. 이제 4학년이고 하니 취업준비나 인턴지원서를 적어보면서 내가 정말 한것이 없구나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그저 학교수업만 적당히 듣고 과제하고를 반복한 학생입니다. 학점도 어중간하게 3.8정도 되구요... 그래서 이번 방학때 뭔가 포폴에 올릴것을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조차 모르겠습니다. 아이디어는 있어서 웹페이지를 만들고자 유튜브보면서 로그인까지는 구현했는데 하면 할수록 느끼는건 코드 짜집기같고 응용
  • 답변
    8
    sj y·거의 2년
    518
    0
    답변 8
    프로필 사진JPA 공부하기 앞서 궁금점
    컴공계열 공대생입니다. 1학기에 객체지향을 수강하고 방학기간동안 JPA SPRINGBOOT공부를 하고싶어 인프런강의를 구독해둔 상태입니다. 근데 JPA소개에서 객체지향 뿐만아니라 관계형 DB에 대해 잘 알아야 JPA공부가 수월하다고 하는데 데이터베이스를 먼저 공부하는 편이 좋을까요? 만약 듣는다면 대학커리큘럼을 따르는 방식으로 공부하고싶은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릴까봐(방학 끝날때 DB공부 끝날까봐) 걱정스럽습니다.
  • 답변
    5
    바보쿠우·거의 2년
    482
    0
    답변 5
    프로필 사진사업자 대표자명 또는 사업장명으로 사업자 번호 조회
    안녕하세요., 사업자 번호 조회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https://moneypin.biz/bizno/pro/ 위 사이트를 보게 되면 사업자 대표자명 또는 사업장명으로 사업자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저 사이트도 어디에선가 데이터를 가지고 와서 제공해주는 것 일텐데 어디서 정보를 가지고 오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 답변
    5
    soygeek·거의 2년
    946
    1
    답변 5
    프로필 사진프리랜서 휴가
    프리랜서 휴가가 한달 만근시 1일 이라고 하던데 그럼 3개월짜리 프로젝트 투입시 3개 생기는건가요? 아니면 2달만근후 2개생기고 나머지 한달근무하고 프로젝트 종료인가요? 한달만근시에 하나 생기는거라니 좀 헷갈려서요^^;;
  • 답변
    1
    kkuleugi·거의 2년
    194
    0
    답변 1
    프로필 사진백엔드KDT과정 전체적인 평가 부탁드립니다
    현재 공고중인 부트캠프 또는 KDT교육 중 2개가 눈에 들어와 고민중에 있습니다. 커리큘럼 및 강사진, 취업연계 등 종합적으로 봤을 때 괜찮은 과정이 있는지 평가 부탁드립니다. 멀티캠퍼스 멀티잇 백엔드 https://event.multicampus.com/backend/promoDetail/PR010151_01.html?q=&utm_source=boottent_class&utm_medium=class&utm
  • 답변
    2
    미니츠미·거의 2년
    521
    0
    답변 2
    프로필 사진천리안 포털 서비스 종료 한다는데 난감하네요...
    오는 10월의 마지막 날에 천리안 서비스가 종료 예정인데 쿠팡, 배틀넷, nc소프트, 위메프, 이디야, 유니클로 등 의 서비스를 천리안 메일 계정으로 사용 중이었는데 천리안 서비스 종료하면 어떡하죠? 원래는 비밀번호 찾기하면 천리안 메일로 인증번호 받아서 입력해야되고 오랜 만에 접속하면 휴면 해제 하라면서 메일 인증하고 그럴텐데 난감하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인증 이메일 주소를 따로 지정해달라고 말해볼까요? 엄청 번거롭게 생겼는데...
  • 답변
    6
    rycbar·거의 2년
    555
    1
    답변 6
    프로필 사진github에 수준 낮은 프로젝트 올려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학교에 다니면서 다루어 본 프로젝트의 종류가 대회용/졸업작품용 자바 프로젝트 전공수업때 배운거 그대로 보고 따라 친 프로젝트 전공수업때 배운걸로 만든 과제(contributors에 교수님 있어요) 코딩테스트 어려운 문제만 모아놓은 class 파일 모음 프로젝트 인터넷강의에서 배운 코드를 그대로 보고 따라 친 프로젝트 이정도인데요, 1,2,3,4를 마구잡이로 다 올리면 중요도 높은 프로젝트(1)가 묻힐거 같아서 제가 생각했을 때
  • 해결
    6
    세계로·거의 2년
    295
    1
    해결 6
    프로필 사진Mac 에서 사용할만한 SuperPutty 대체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회사에서 맥 유저분들은 ssh 서버 접속 관리 툴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좋아 보이는건 죄다 유료거나, 윈도우 용이네요 ㅠㅠ 혹시나 좋은 오픈 소스 툴이 있으시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답변
    4
    개린이취업준비중..·거의 2년
    485
    0
    답변 4
    프로필 사진국비중 고민..
    현재 국비 갓 1주일 되고 있습니다. 저는 비전공이지만 학교 수업때 c언어 수업을 좀 많이 들었습니다. 프로젝트로 수상경험까지 있습니다. 고민 끝에 국비를 들었는데 지금 너무 기초적인것만 하니 수업이 지루하고 커리큘럼 시간표대로 안하는것 같다고 느낍니다. 국비교육은 임베디드쪽이고 나중 프로젝트도 제가 했던 프로젝트 같은겁니다. 지금 고민인게 이대로 가다간 나중 수료때 기초~중간단계만 배우고 마칠것같아서 차라리 독학으로 하고 싸피같은 좀 더 나은곳으
  • 답변
    3
    ㅇㅇ1234567·거의 2년
    653
    0
    답변 3
    프로필 사진경력직으로 첫이직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몇년치가져가야되나요?
    입사일부터 저부다 떼야하나요? 아니면 1년치만?
  • 답변
    2
    먹는토털끼·거의 2년
    6.3k
    1
    답변 2
    프로필 사진cursor IDE 요금
    Cursor IDE 의 GPT4 서비스를 구독했는데요. 분명 매달 20달러 요금제를 구독했는데 청구되는건 55달러, 40달러가 청구되더군요. 메일로 문의해봤는데 claud3랑 Gemini를 사용했다는 이상한 소리만하고.. 그 뒤론 답변도 없네요.,, 너무 열받아서 일단구독 취소했습니다. 원래 이렇게 청구되는건가요??
  • 답변
    1
    짱굳·거의 2년
    267
    0
    답변 1
    프로필 사진인생선배님들 답변 기다릴게요...
    인생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ipcc 운영(콜센터 장비 PBX, CTi, .. 운영) 2년차 입니다. 지금 너무 고민이 있습니다. 보통 30살 되기 전에 생각이 많아 진다고 하는데 지금 그 시기인거 같습니다.. 중소기업에 취업중인데 퇴사를 하고 국비지원 받고 풀스택 공부할까 하는데 이게 맞는 걸까요(언어 관련 대학교에서 배우긴 했는데 다 까먹었습니다) 아님 회사 다니면서 자바학원에( 주말반) 다녀서 적성이 맞나 확인 후 국비로 풀스택 공부 하는게 맞
  • 답변
    2
    미스터정43·거의 2년
    312
    0
    답변 2
    프로필 사진맥북구입 가격 질문
    ios앱개발하여 출시해보려하는데 자금이 별로 없어서 중고로 구입하려합니다. 맥북프로m1 13인치 cpu8코어, gpu16코어, ram 16gb,ssd 512gb, 배터리 사이클 30회 위 사양으로 중고로 구입하는데 110만원 이면 괜찮은가요??
  • 답변
    3
    emblossom·거의 2년
    410
    0
    답변 3
    프로필 사진요즘 공고 보면 ai 웹이랑 묶어서 뽑는곳이 많던데
    공공 사업이 특히 좀 많아 보이던데 보통 이런건 어떤걸 보는걸까요 . ai나 빅데이터 적힌곳이 많던데요 ..
  • 답변
    7
    카날두·거의 2년
    623
    0
    답변 7
    프로필 사진혹시 가불 가능한 업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급여 가불을 받으려고 하는데 이달은 힘들다고 하셔서 다른 회사 통해서 가불을 받고 지금 회사에서 제급여일에 전달 받는식으로 해줄 회사가 있을까요? 대신 수수료는 10프로 드리려고하는데 계약서랑 현재 일하고있는거 입증이 가능한대.. 무리한 부탁인거 아는데 제가 당장 대출이 안되는상황이라 이렇게 알아보고 있거든요
  • 답변
    1
    yyeah·거의 2년
    162
    0
    답변 1
    프로필 사진오키에서 내 질문 목록 볼 수 있는 화면이 없나요?
    활동내역 qna 화면 말고 질문 목록 볼 수 있는 화면이 어디있을까요?
  • 답변
    1
    더디·거의 2년
    871
    0
    답변 1
    프로필 사진반프리 급여를 받았는데 .. 금액에 장난질이 더해진거같은데 알수있는 방법 아실까요 ..?
    안녕하세요 1x년차 개발자로 일하고있는데요 이번에 잘다니던 프로젝트(회사,반프리,급여650) 그만두고 매형의 부탁으로 그쪽회사일을 도와주기위해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고급으로 580받고있다가 이번에 650으로 인상해줬는데요..(이금액은 너무 아니다 해서 다시 원래 받는금액 다시받았습니다) 그런데 전달대비 70만원을 올려줬음에도 불구하고 이전회사보다 너무 금액이 적어서 어떻게 말해야하나.. 싶습니다 일단 월급통장에 찍힌내용자체는 월:580 기준 3,674
  • 답변
    1
    바보쿠우·거의 2년
    243
    0
    답변 1
    프로필 사진신규 사업장 에 대한 정보를 공공 데이터에서 얻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신규 사업장에 대한 질문 드립니다. 예를 들어 음식점이 새로 생겼을 때 해당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에서 제공해주는 공공데이터가 있을까요? 제가 일단 아는건 "인허가 데이터" 인데, 여기에는 사업자 등록 번호가 없어서요. 사업자 등록 번호가 포함된 공공 데이터가 있는지 궁금 합니다.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105
  • 106
  • 107
  • 더 많은 페이지
  • 476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