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커뮤니티Q&A지식이벤트Contact
부트캠프Jobs
로그인회원가입

카테고리

  • 커뮤니티
  • 모임·스터디
  • Q&A
    • 기술
    • 커리어
    • 기타
  • 지식
  • 이벤트
  • 공지사항
  • Contact
#인기 태그
질문하기
  • 답변
    1
    sbg123·거의 3년
    108
    0
    답변 1
    프로필 사진파이썬 궁금한점
    N=int(input()) result=0 for i in range(N): a,d,g=map(int,input().split()) result=a*(d+g) if a==d+g: result=result*2 else: result=result a=max(result) print(a) 이렇게 하면 typeerror:
  • 답변
    1
    초율·거의 3년
    456
    0
    답변 1
    프로필 사진요즘 코딩 테스트 본 이후에 코드 리뷰 진행하나요?
    제목 그대로입니다.!요즘 코테는 보고 그냥 통과인지 아니면, 작성한 코드를 같이 보며 왜 이런 코드를 작성했는가?에 대한 인터뷰 및 리뷰도 진행하나요?
  • 답변
    0
    Gravatard·거의 3년
    523
    0
    답변 0
    프로필 사진이력서 지원할 때 진행 중인 사이드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혹시 이력서 지원할 때 진행 중인 사이드 프로젝트를 작성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완료된 프로젝트만 기재하는 편이 나을까요 제가 2년 전에 국비 팀프로젝트 프로젝트 이후로 바로 취업을 했는데 SI 회사였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깃랩을 사용해서 지원할 때 보여줄 수 있는 코드가 없고, 1년 7개월 정도 근무하다가 현재는 퇴사 후 재취업 준비 중입니다. 현재 개인 프로젝트 1개, 사이드 프로젝트 (팀 단위)로 진행 중인데 그냥 작성하지 않고
  • 답변
    6
    Devfront·거의 3년
    538
    1
    답변 6
    프로필 사진프론트엔드 SI 어때요?
    3년동안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1년넘게 개발자로 이직하려고 준비했고 부트캠프도 이제 끝났습니다. 현재 이력서 넣고 있는데 몇군데 연락이 왔는데 주변에서 SI는 절대 가지마라는 소리만 하셔가지고 그렇게 안좋은가요!? 브이엠에스솔루션스라는 곳도 SI인거 같던데 아시는분들 계신가요? 규모도 꽤 큰거같고 복지도 괜찮은것 같던데 넣어볼까 생각중인데 SI는 피하는게 맞는걸까요?
  • 답변
    1
    itbx·거의 3년
    431
    0
    답변 1
    프로필 사진내부품의..?
    이직할 회사에서 연협/입사날자 까지 픽스해놓고.. 오퍼레터 기다리는 중입니다. 내부품의 진행중이라는데. 이게 일주일이나 걸리나요?
  • 해결
    2
    monalisa·거의 3년
    294
    0
    해결 2
    프로필 사진'경력'의 기준
    안녕하세요. 곧 졸업 예정이고 취업준비하다보니 "경력"의 기준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 생겼습니다. 몇몇 회사들의 채용 기준을 찾다보니 조건사항에 "경력"이라는 문구가 많이 보이는데, 외주나 공모전, 팀 프로젝트들이 경력에 포함되는지 궁금합니다. 혹은 규모에 따라 경력으로 인정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면, 아래 내용을 기준으로 경력으로 인정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외주를 크게 3가지 했었는데, 첫 번째는 휴대용프린터와
  • 답변
    2
    analisteicyeye·거의 3년
    304
    0
    답변 2
    프로필 사진신규 팀은 압박 심한가요?
    it 중견 규모 신규 팀에서 면접 제안왔는데 중소 규모에서 옮길라고 하니 무섭네요 야근 밥먹듯이 해야하나요..?
  • 답변
    2
    kimhy·거의 3년
    331
    1
    답변 2
    프로필 사진프로그래밍 독학 프로젝트 시기 질문드립니다.
    현재 java 독학 후 뭘 해야할 지 고민중인 백엔드 개발자 지망생입니다. 듣기로는 프로젝트를 해야 실력이 빨리 는다하여 만들고 싶었던 것들을 적어보고 개인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배워볼까 했지만 java만으로 프로젝트를 하려니 ui는 현업에서 거의 쓰이지 않는 gui를 사용해야한다고 하고 또 막상 프로젝트를 시작하려니 기본 문법만으로는 도대체가 내가 상상하는 것들을 어떻게 구현해야하고 그것을 알기위해 어떻게 구글링을 하여 알아볼 것인지도 도도통 감
  • 답변
    1
    유니티_에이알·거의 3년
    253
    0
    답변 1
    프로필 사진AR 개발자 커리어에 대한 질문입니다 :)
    ML쪽 개발자 입니다. AR 에 관심이 있어서 이쪽으로 커리어를 갖기위해 스터디부터 진행해볼 예정인데, AR 개발자와 AR IOS 앱 개발자, 유니티 AR 개발자는 다른가요??? 만약 다르다면 무슨 차이가 있는지....궁금해요! 너무 제가 갖고있는 지식이 미천해서...질문 수준이 좀 낮네요 ㅠㅠ
  • 답변
    3
    콩나뭉·거의 3년
    2.1k
    0
    답변 3
    프로필 사진스타트업 면접 후 최종합격 까지의 기간
    인원 20명 정도 되는 스타트업 회사에 제 기준으로는 면접 막힘없이 잘 보고 면접 후 연봉과 입사일 질문 받았습니다.보통 이 경우 합불 연락은 얼마나 걸릴까요?
  • 답변
    4
    JAVABA·거의 3년
    1.7k
    0
    답변 4
    프로필 사진경력 1~2년차 연봉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
    인서울 4
  • 답변
    8
    흑인·거의 3년
    768
    0
    답변 8
    프로필 사진네임드부트캠프 vs SI신입
    제가 네임드 부트캠프와 SI 신입을 두개 붙게 되었는데 어디를 가는게 나을까요. 국비 선생님은 SI 신입으로 가서 빨리 실무를 해야한다고 하고,멘토(네카라쿠배 주니어 백엔드개발자)는 네임드 부트캠프를 추천하네요 제가 하고 싶은일은.. 참고로네카라쿠배당토에서 개발 10년정도 하다가 IT회사 창업하는 것입니다 몰로코나 샌드버드같은..
  • 해결
    3
    와캬퍄·거의 3년
    1.4k
    0
    해결 3
    프로필 사진신입 백엔드 개발자 기술 스택
    취준 중인 백엔드 개발 취준생입니다. (Java, Spring Boot 기반) 제가 다음과 같은 부분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는데, 우선 순위를 정해서 기술을 학습해나가려고 합니다. 선배님들의 입장, 현재 개발 취업 시장에서의 기술 스택을 고려해서 우선 순위를 정하자면, 학습 순서를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_ _) 인증, 인가, Spring Security(JWT, OAuth2, ...) 테스트 코드 작성 배포(AWS, Doc
  • 답변
    3
    fromkl·거의 3년
    742
    1
    답변 3
    프로필 사진비전공자 신입 어느정도 수준이어야 할까요?
    국비교육이 저번달에 끝났습니다. 30대 초반이구요 서울 4년제 문과계열 졸업했습니다. 비전공자인데다 30대 초반이라 어렵긴하지만 어떤걸 더 준비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포트폴리오는 개인 프로젝트 한개 있습니다. (국비에서 처음에는 마지막에 프로젝트할거처럼 말만하더니 결국 아무것도 없어서 혼자 만들었습니다..)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었는데 자바와 스프링레거시로 만들었구요. 오라클과 My batis를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Ajax, jsp, js
  • 답변
    1
    basdf·거의 3년
    237
    0
    답변 1
    프로필 사진해외에 본사를 둔 si, 아웃소싱 기업 잘 아시는 분 있을까요?
    저는 비전공자 국비 학원 출신 취준생입니다. 주변에 해외 기업에 관련해서는 물어볼 곳이 없어 혹시 아시는 분이 있을까 해 여쭙니다.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부터 오늘 인터뷰 요청을 받았는데요. 한국 외에도 여러 나라 몇몇 도시에 오피스를 두고 있는 기업인데, 잡플래닛과 같은 후기를 볼 수 있는 플랫폼에는 회사가 검색되지 않고, 사람인에 나오는 기업 정보는 명료한 편이고 회사 공식 사이트도 잘 되어 있기에 우선 면접은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면접
  • 답변
    4
    도느로똥따까·거의 3년
    212
    1
    답변 4
    프로필 사진이직 시 커리어 기술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을 준비중인데요 제약 it 회사쪽으로 포지션 제안이 왔습니다. 근데 제 경력이 웹 개발 Java, Spring 쪽 입니다. 근데 이번에 제안 온 회사에 문의 해보니깐 C#, ASP.NET 이 주이고 Spring이나 안드로이드 이쪽으로도 할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교육은 있다고 하는데 혹시 커리어 적으로 볼 때 선배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답변
    1
    jiwon park·거의 3년
    470
    0
    답변 1
    프로필 사진이직시 스프링에서 node js 로 기술이 변경된다면..
    안녕하세요 현대 3년차로 백앤드 자바스프링 개발중인데요! 이직할 회사가 node nest js 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고년차이면 모르겠지만 아직 주니어 여서요.. 기술 스택이 바뀌는데 좋은 기회일까요 아니면 커리어가 꼬이게 될까요.. 고민입니다.ㅠㅠ
  • 답변
    3
    뭉대장·거의 3년
    594
    0
    답변 3
    프로필 사진Mybatis 3년차 개발자 => jpa 이직
    mybatis 쓰는 회사에서 3년차 개발자로 있다가 JPA 다루는 회사로 이직하기 어렵나요?
  • 답변
    1
    김경섭·거의 3년
    485
    1
    답변 1
    프로필 사진6개월 동안 파이썬 배우고 agv 하는 회사들어간지 2주차 입니다....
    흔하디 흔한 중소처럼 신입 3개월 교육은 없고 임베디드, plc, opc 등 처음 들어보는 기술만 널린 곳에서 어찌저찌 버티고 있습니다. 업무 중 모르는 내용이 너무 많다보니 계속해서 대리님이나 차장님한테 질문하는 것도 죄송스럽네요 퇴근 후나 집에서 관련 내용 공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할지 감이 안 옵니다. 임베디드, opc, plc, pc, db 모두 통신가능한 기능을 만드는 업무를 하려면 어떤 부분을 공부해야될까요? 또 추천 할만한 강좌가 있
  • 답변
    6
    양떼목장·거의 3년
    641
    1
    답변 6
    프로필 사진미래를 위한 고민을 도와주세요, 지방에서 국비교육 받고 취직하려합니다.
    안녕하세요, 29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신입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지방사립대에 전공으로 졸업했지만 프로젝트는 없고 스펙 또한 정보처리기사가 끝입니다. 대학 졸업 후 공무원 준비를 했는데 이제 포기했어요. 지방에서 국비교육 후 취업 예정입니다. 그런데 주변 지인 분들 말이 너무 갈려서 고민이 되네요. 개발자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역시 서울로 가야한다. vs 지방에서도 충분히 가능하며 서울에 연고지 없으면 추천하지않는다. 개발자로 큰 돈 벌 생각없고, 조
  • 이전
  • 1
  • 더 많은 페이지
  • 154
  • 155
  • 156
  • 더 많은 페이지
  • 254
  • 다음
OKKY LogoOKKY Logo
OKKY Logo

All That Developer

FacebookYoutubeEmail
  • 회사소개
  • 공지사항
  • 연락처
  • 광고문의
운영정책슬랙봇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통합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슬랙봇
상호명: (주)오키코리아 | 대표명: 노상범
사업자등록번호: 592-87-0203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4742호
| 직업정보 제공사업 신고번호: J1200020230009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3 TGL경복빌딩 502호 (06103)
| 고객센터 : info@okky.kr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 · 공휴일 휴무
© 2026 (주)오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sponsored by
iNamesiNamesiNames
NHN Cloud
NHN CloudNHN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