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우클릭 메뉴 비우기 단축키가 없나요?
이런 글이 있어 궁금한 게 생겼습니다.
윈도우 10 에서 휴지통 비울 때
1. 휴지통 마우스 우클릭
2. 메뉴 - 휴지통 비우기(B) - 키보드 B키 누름
3.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 키보드 Y키 누름
이렇게 했었는데
윈도우 11되고 단축키가 없어진 것 같아서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쓰시나요?
※ 마우스 이동하는 시간이 아깝네요.
후다닥 B - Y 누르고 싶습니다.…
이런 글이 있어 궁금한 게 생겼습니다.
윈도우 10 에서 휴지통 비울 때
1. 휴지통 마우스 우클릭
2. 메뉴 - 휴지통 비우기(B) - 키보드 B키 누름
3.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 키보드 Y키 누름
이렇게 했었는데
윈도우 11되고 단축키가 없어진 것 같아서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쓰시나요?
※ 마우스 이동하는 시간이 아깝네요.
후다닥 B - Y 누르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