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1
OKKY에서 'windows11' 태그가 붙은 글 5개를 모았습니다.
대표 글은 휴지통 우클릭 메뉴 비우기 단축키가 없나요? · 우분투 ping 8.8.8.8 안됨 · 윈11에 qemu를 이용해 AIX7.2 설치 중에 라이센스 동의 단계에서 화살표키 안먹히는 현상입니다.
windows11
1 / 1 페이지
1 / 1 페이지
OKKY에서 'windows11' 태그가 붙은 글 5개를 모았습니다.
대표 글은 휴지통 우클릭 메뉴 비우기 단축키가 없나요? · 우분투 ping 8.8.8.8 안됨 · 윈11에 qemu를 이용해 AIX7.2 설치 중에 라이센스 동의 단계에서 화살표키 안먹히는 현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