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younghoo
·
거의 2년
287
0
답변 1
java api 로 gitlab 의 프로젝트 정보 조회 문의드립니다.
Eclipse IDE 에서 git 서버에 접속해서 프로젝트 clone 하는 경우 아래와 이미지와 같이 입력하는 데요 authentication 에 user / password 외에 Auth code 혹은 personal access token(PAT) 입력은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java api 로 접근 시 user / password 만 사용하면 public 이 아닌 프로젝트는 조회가 안되고 Auth code 혹은 PAT 를 사용해야 가능합니다
답변
2
쇠파이프
·
거의 2년
1.3k
0
답변 2
c# 모드버스 rtu 'com2'포트에 대한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가상시리얼포트를 이용해서 com2와 com3을 연결하고 슬레이브 데이터 값을 비주얼스튜디오 윈폼에 출력하기 위해서 코딩을 짰습니다. 근데 자꾸 시리얼 포트를 오픈하는 부분에서 'com2'포트에 대한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ㅠㅠ 구글링을 해봤더니 com2가 이미 사용중이라고 하는데 com2는 사용하지 않는 포트입니다. 해결 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
답변
2
버블티좋아
·
거의 2년
244
0
답변 2
심리검사사이트 개인정보 보안 챙겨야하나요?
간단한 심리검사사이트 처럼 로그인을 하거나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는 사이트에서도 '보안'에 대해서 생각을 해야하나요? 현재 제작중에 있는데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검사과정) - 결과를 DB에 저장하는데 괜찮을까요?
해결
1
부족하지만잘부탁드려요
·
거의 2년
283
0
해결 1
회원가입 테스트 코드 계속 Null이 발생합니다.
미리 필요한 것들은 setUp에서 해주었습니다. 회원가입 request를 서비스 회원가입 메서드에 넣어서 MemberResponse에 받아주었습니다. 디버깅을 해보니 서비스 호출 부분에서 signUpRequest에는 setUp에서 해준 값들이 들어있었습니다. 하지만 계속 response에는 null이 나와서 테스트 통과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서비스 코드입니다. 이렇게 객체를 직접 생성해서 설정하니 성공했습니다. 위에
답변
2
할수있는게아무것도없습니다ㅎ
·
거의 2년
296
0
답변 2
Http Res/Req dto를 애플리케이션 내의 레이어 간 dto로 재사용해도 될까요?
제곧내..
답변
0
dyfor
·
거의 2년
119
0
답변 0
소셜로그인 리다이렉션
소셜 로그인 성공하면 헤더 값에 토큰을 세팅을 해놓았는데 로그인 과정 중 리다이렉션 쪽에서 헤더값에 토큰들이 설정되있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헤더 값을 어떻게 가져올지 생각했는데 쿼리 파라미터는 보안 상 안좋을것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spring 코드 내에서 로그인 성공하면 request.getSession().setAttribute로 토큰 값을 저장 후 추가정보 기입 페이지 리다이렉션을 @GetMapping으로 받아서 (String) reque
답변
3
웹초보당
·
거의 2년
555
0
답변 3
Front는 https 인데 Backend는 http인경우 해결 방법 문의
제목 그대로 입니다. Front는 cloudflare에 올렸고, Backend는 오라클 클라우드에서 nodejs로 구성 했습니다. Front만 Local에서 Test했을때는 문제가 없어서 deploy했더니 Mixed Content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물론 Back end로 전달된 건 없구요. 구글링을 해보니, web은 https이구 서버는 http이면 그렇다고는 하더라구요. 해결 방안은 서버에 ssl을 적용해서 https가 가능하게 바꾸라는 것 이구
답변
0
체크남
·
거의 2년
431
0
답변 0
이클립스 vue플러그인 codemix 설치시 오류
이클립스 vue플러그인 codemix 설치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org.slf4j.api 1.7.0.jar를 plugins에 넣어도 마찬가지 인데, 어느쪽을 확인해야 할까요? 궁금합니다. Cannot complete the install because one or more required items could not be found. Software being installed: Vue.js Pack :: CodeMix 1.1.0 (c
답변
1
예슬
·
거의 2년
432
0
답변 1
DB 초보 입니다.
안녕하세요. DB 쿼리 초보입니다. 오라클 기준으로 DB 테이블 아우터조인 관련 아래 이미지 결과 처럼 데이터를 출력 하고 싶습니다. 유니온올을 사용 하지 않고 아이터조인으로 어떻게 하면 될지....도움 부탁드립니다.( (+)로 아우터조인 샘플부탁드립니다.)
답변
1
temp temp
·
거의 2년
349
0
답변 1
동시성+데드락 제어를 위한 비관적 락 잠금 질문
안녕하세요 글쓰기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중입니다 회원이 소설을 찜하는 기능(좋아요)을 구현 중에 있는데요 찜 객체는 아래 첨부한 코드와 같이 memberId와 novelId를 외래키로 갖습니다 @Entity public class Favorite { @Id @GeneratedValue(strategy = GenerationType.IDENTITY) private Long favoriteId;
답변
3
winnever
·
거의 2년
320
0
답변 3
Spring css, js 등의 정적 리소스 불러올시 400 error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째 해결을 못하고 있어서 도움을 얻고자 질문 올려봅니다... 개발환경에서 jsp에 설정한 모든 css, js 등의 정적 리소스를 불러올시 400 error가 발생해서 화면 디자인 및 기능이 작동을 안합니다. http://localhost:8080/resources/js/jquery.js 등으로 직접 호출해도 톰캣 기본 400 error 페이지가 뜹니다. 정적 리소스 파일은 src/main/webapp/resources 에 위치하고 있
답변
1
illlilililiililll
·
거의 2년
385
0
답변 1
React Native Axios 관련
안녕하세요,JS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React Native(expo)로 앱 개발을 진행하던 중 문제가 발생하여 질문드립니다. import axios from 'axios'; const login = async () => { const headers = { 'User-Agent': "userAgent",
답변
4
J&M
·
거의 2년
468
0
답변 4
스프링부트 타임리프 결과 처리 방법
스프링부트 서버개발하는데요 리엑트와 통신할때는 그냥 데이터만 보내주면 되니깐 상관이 없는데 스프링부트 자체 프로젝트로 타임리프로 처리할때 결과 처리를 어떻게 하시는지요? 지금 카카오 간편로그인으로 버튼 클릭시 간편로그인 창으로 이동되고 가편로그인 완료후 콜백처리 한다음에나중을 생각해서 RestAPI처리 하려고 했는데 타임리프로는 처리가 안되서 페이지로 로드를 시켜야 하는것 같은데요 ㅠ 이럴경우 통신 성공, 실패 페이지를 만들어서 처리하고 다시 페이지
답변
6
시작이반이라며
·
거의 2년
533
1
답변 6
spring security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이제 만 1년 조금 넘은 초급개발자입니다. 회사 업무와 별개로 사용하고 싶은 기술 스택으로 간단하게 REST API 개발 게시판 crud 구현을 하던 중 궁금한 점이 생겨서 이렇게 Q&A글을 남깁니다. 인증 및 인가 부분에서 spring security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구현하고 싶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spring security가 동작하는 흐름을 인지하는 정도와 해당 기술을 사용할 줄 아는 수준만 되어도 될까요? 아니면 내부
답변
2
엔드
·
거의 2년
201
0
답변 2
다양한 프레임워크 환경을 위한 통합된 프론트엔드 개발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클라이언트 요구에 따라 사용하는 프레임워크와 환경이 다릅니다 (예: React, Vue, JSP) 이러한 다양한 환경을 하나의 코드로 통합하거나, 특정 기준이 되는 프레임워크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매번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마다 각 프레임워크 마다 세팅을 각각 다르게 진행해야되거나 디자인시스템을 만들어서 적용하려고 해도 쉽지가 않네요
답변
1
HardCoding
·
거의 2년
662
0
답변 1
프로젝트 빌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개의 프로젝트에서 여러가지 모듈을 import하고 build를 하여 프로젝트를 로컬에서 띄워서 개발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작업을하다가 어떤 부분이 꼬였는지 build가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OS : mac OS 편집툴 : IntelliJ [구조] 프로젝트 ㄴ모듈A ㄴ모듈B ㄴcommon 모듈 ㄴlib 모듈 빌드 실패시 문구 : java: 모듈 주기에는 어노테이션 처리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기 [common, lib]의 모든
답변
1
주니어귀요미2
·
거의 2년
802
0
답변 1
LineageOS 사용해서 갤럭시 탭의 상단바 및 내비게이션바(하단바) 없앨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삼성 갤럭시 탭을 커스텀 ROM을 통해 상단바 및 하단바를 없애고 싶은데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답변
1
모르는아이
·
거의 2년
215
0
답변 1
모바일 사파리에서의 팝업 해제 질문
안녕하세요. 모바일 사파리에서 팝업창을 열 경우 크롬처럼 팝업을 해제 하시겠습니까?와 같은 알림이 없는데 별도 안내 문구로 설정 - 사파리에서 팝업차단 해제를 해제 해줘야 한다고 안내하는 방법 외에는 없는건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봇버
·
거의 2년
341
0
답변 3
생성형AI 이런 영상은 어떻게 만드는거에요?
만들어주는 사이트가 있는건가요? https://youtu.be/f8k9s5ZESW0?si=lpqmuy-R1-ZXohTV
답변
3
초코보바
·
거의 2년
472
0
답변 3
netty 를 이용해서 여러개의 채팅방이 존재하는 채팅서버를 만들때 채팅방별 채널을 관리하는 방법이 고민됩니다
netty 를 사용해서 채팅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채팅방이 여러개 존재하다 보니 해당하는 채팅방 유저들에게 만 브로드캐스팅해줘야해서 채팅방을 나눠야 되는데 그방법이 고민되네요. 짧은 지식으로 생각한게 3가지 정도가 있었습니다. CurrentHashMap 사용 -> <RoomId : DefaultChannelGroup> 로 저장해서 사용하는건데 이러면 방이 많아지면 그룹이 많이생겨서 서버 메모리에 문제가 생길거 같음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59
160
161
더 많은 페이지
1294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