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Iwantunityking
·
1년 이상
202
0
답변 1
안녕하세요 혹시 여기 유니티관련 질문해도 될까요?
저의 문제는 유니티 관련 도서로 게임 만들기 챕터가 있어서 만들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NET Core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려고 하는데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Error: An assembly specified in the application dependencies manifest (Microsoft.NETCore.App.deps.json) was not found: package: 'runtime.wi
답변
0
홍정기
·
1년 이상
329
0
답변 0
cursor
cursor에서 스프링 프로젝트가 실행이 안되는데 따로 방법이 있을까요? 전자정부로 하는중인데 이상하게 실행하면 전자정부 기본 crud페이지만 보여주네요..
답변
1
sooooocol
·
1년 이상
344
0
답변 1
코테 준비 중인데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백엔드 취준생입니다 요즘 거의 대부분의 기업들이 코테를 보는데 준비가 안되어 있는 상태라 python으로 코테 준비 중입니다 프로그래머스에서 레벨 1은 그래도 풀만한데 아직 2는 어렵더라구요 알고리즘은 문제 풀면서 필요한 개념 알고가는 방식으로 공부 중입니다 근데 처음에 접근이 좀 어렵다고 해야하나.. 문제들이 수학적 지식이 필요한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어떻게 공부하는지 다 물어보면 많은 유형을 만나보고 코테를 직접 경험해보라는 얘기를 많이
해결
3
홍잼
·
1년 이상
307
0
해결 3
구글 플레이 비공개 테스트 프로모션 rejected 원인
구글 플레이 비공개 테스트 프로모션 rejected 되었는데 원인이 뭘까요 ?12명까지 접속 확인했고, 14일 테스트 기간 완료 했는데 어디가 문제였을까요 ? 업데이트를 자주 해줘야 하나요?? 접속을 매일 해줘야하나요? 12명 모두 꼭 참여야해야하나요 ?
해결
2
잣댐스키
·
1년 이상
262
0
해결 2
외주업체 찾을 때 라이브러리 활용 이력을 알 수 있을까요?
특정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이력이 있는 업체들을 찾고 있는데 어떻게 알아 보아야 할 지 감이 안 오네요... React, Vue, Next 같이 프레임워크(React 는 라이브러리 라곤 하지만) 가 아니라 저의 경우는 React Flow(@xyflow/react) 라는 flow chart 앱을 개발할 때 유용한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이력이 있는 업체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을 활용하면 적합한 업체를 찾을 수 있을까요..??
답변
1
동도인
·
1년 이상
226
0
답변 1
프로그래머스 쿼리 문제 질문
프로그래머스에서 쿼리 문제를 제공하길레 심심해서 풀어보는 중 입니다만.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59404 저는 아래와 같이 풀었는데 근데 궁금한게 데이터 조회를 하면 name 에 *sam `*jake` 와 같이 이름이 아닌 특수문자가 들어간 경우가 있고 또 공백 `` 데이터도 존재해서 이를 필터링 하였는데 제출을 해도 계속 틀려서 SELECT
답변
2
d fasdfasfas
·
1년 이상
305
0
답변 2
프로젝트 진행 중 다양한 라이브러리 활용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게 될텐데 그 라이브러리에 대한 정보들은 어떤 식으로 얻는 편이신가요?예를 들어 웹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전송하는 기능을 구현할 때 flying saucer 라는 라이브러리가 존재하는데 실제 프로젝트에서도 이런 라이브러리를 많이 활용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새롭게 다시 구현하는 편인가요
답변
1
smnm
·
1년 이상
541
0
답변 1
프론트엔드 코테 준비 어느레벨까지 해야하나요?
코딩테스트를 백준이나 프로그래머스로 치면 어느 레벨까지 공부하면 될까요??
답변
3
취뽀뽀
·
1년 이상
376
0
답변 3
프론트엔드 코테 python
프론트엔드 코테 준비할때 python으로 해도 되나요? 이때까지 파이썬만 썼었는데 지금부터라도 자바스크립트류 바꿀까요?ㅜ
답변
8
촘촘
·
1년 이상
2.1k
0
답변 8
프론트엔드 개발자 맥북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주니어 프론트엔드 개발자이고 회사에서 지급한 2015년 맥북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근데 아무래도 회사 지급품이고 개인 개발이나 공부할때 애로 사항이 많아서 엄청 오래 고민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드디어 맥북을 구입하고자 마음먹었는데요 어느 정도가 적당할지 혹시 실제 맥북 사용하시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선배님들이 있다면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맥북의 스펙을 여쭤보고 싶습니다. 참고로 지금 봐놓은건 맥북프로 m4 14인치 16GB/51
답변
2
끼뤀
·
1년 이상
478
0
답변 2
혹시 여기에 대학생 고민도 올려도 되는건가요?? 과목, 학부연구생, 편입생고민
안녕하세요, 컴공 3학년으로 편입한 비전공자입니다. 저는 5-2학기까지 학업을 이어갈 예정이고, 현재 C, C++, Java, 프로젝트 과목(리액트) 등을 수강하며 2학년 1학기 수준까지 배운 상태입니다. 그런데 인공지능 과목은 아직 수강하지 않아서 이 분야에 대한 기초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제가 고민되는 부분은 학부연구생으로 경험을 쌓고 싶지만, 인공지능에 대한 기본 지식이 부족한 상태로 랩실에 들어가는 것이 괜찮을지입니다.
답변
2
Twisting
·
1년 이상
496
0
답변 2
스터디 사기
제가 예전에 스터디 사기를 당하고 글을올린적이 있는데요 그때 좀잠잠하다가 요즘 또 글을올리고 있는것같습니다. 돈을 많이 요구하는스터디에 절대가입하지마세요!
해결
2
jq0984
·
1년 이상
1.4k
0
해결 2
신입 포트폴리오 지원 시 포함 여부?
안녕하세요! 구직중인 주니어입니다. 입사 지원 시에 채용 공고에 포트폴리오가 필수 사항으로 없어도 첨부하는 게 좋을까요? 보통 사람인에서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라고 기재해두는 회사가 많은데, 원티드에서는 거의 보지 못해서요! 이력서 + 포트폴리오 PDF로 둘 다 제출 / 이력서 하나에 내용을 전부 녹여서 제출 / 이력서만 제출 후 포트폴리오 링크(노션) 달기 세 가지 방법 중에 어떤 식으로 제출하는 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해결
1
luDev
·
1년 이상
606
0
해결 1
플랫폼을 통해 입사지원 시 이력서 양식 질문
사람인, 점핏, 원티드 등을 통해 구직중인 개발 취준생입니다. 현재 이력서를 구글 독스로 작성해 PDF 형식으로 따로 생성해둔 상태입니다. 그런데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지원서를 넣을 때 해당 플랫폼의 이력서 양식을 따르는 걸 권장하시나요? 채용 공고에 해당 플랫폼 이력서를 통해 지원하라고 적혀있다면 당연히 그렇게 하겠지만, 따로 명시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자유 양식으로 작성한 PDF 이력서(가독성이 좋고 잘 작성했다는 가정) 플랫폼 이력서 양식(ex.
답변
0
Chung jae
·
1년 이상
367
0
답변 0
코드펜 라이센스 문의
안녕하세요~~개발 잼민이 입니다.포트폴리오와 오픈소스 겸 프로젝트로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CodePen의 코드를 참조하여 만들었고 이제 저작권과 라이선스 정보를 적절히 표시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하고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깃허브에 있는 라이선스 파일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Copyright (c) 2025 by Sikriti Dakua (https://codepen.io/dev_loop/pen/MWKbJmO) Modification and
답변
1
자라선
·
1년 이상
473
0
답변 1
PostgreSQL 윈도우 설치 문의
저희 회사에서 postgresql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라이선스를 확인하고 있는데요 리눅스 설치 시 postgresql의 자체적인 라이선스로 무료로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윈도우를 설치하려하면 EDB 업체의 postgrelsql 설치 경로를 안내해주네요 https://www.postgresql.org/download/windows/ EDB 의 커스텀 postgresql은 다른 라이선스를 가져서 상업적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답변
3
공부화이팅
·
1년 이상
467
0
답변 3
코딩테스트를 해야하는데 ,,
국비로 6개월 배웠습니다 ! 취업 준비하는 중 학원 카페에 중소기업에 취업형 인턴이 있길래 일단 지원했는데 코딩테스트 연락이 왔어오 ㅠ 근데 제가 코딩테스트 준비를 하나도 안해놨습니다. 이틀전에 백준 기 초 시작했는데 그것도 좀 ,, 단축키를 사용못하니까 어렵더라구요ㅠㅠ 다음주 수요일 .. 코딩테스트 하러 올꺼면 확답 문자 달라고 하는데 그냥 안간느게 나을까요 휴 ㅠㅠㅍㅍ
답변
2
hancne
·
1년 이상
355
0
답변 2
고용보험, 산재보험 계산식이 어떻게 될까요?
프리랜서로 급여받을때 3.3% 때고 고용보험, 산재보험 제외하고 급여를 받는데요 만약 200만원 받는다고 치면 고용보험, 산재보험은 각각 얼마를 때게 될까요?
답변
2
Mmsoft
·
1년 이상
426
0
답변 2
개인사자 계약서 내용 검토 부탁합니다
계약서 내용은 을로 계약하는 상황인데요. 을 중도 해제하는 조항이 없구요. 일반 개발이 아니라 유지보수 계약서인데요. 유지보수 계약 내용도 이상하구요. 해야 할까요 대금지급. 청구금액: 인력투입계획서에서 정한 매월 단가 금액 조건 X 특수형태근로자의 경우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을 공제하며 "을"이 부담한다. X 매월 지급 기준인 경우에 한하며, 계약 일반 조건 등에 의해 협의가 가능함 __ 일반계약 조건 제 5조 용역인력명세에도 불구, &#
답변
0
ㅋ
·
1년 이상
270
0
답변 0
개발 동아리 및 정보 어디서 찾나여 ?
개발 동아리나 정보는 어디에서 찾나요 ?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58
59
60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