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내겐너무어려운코딩
·
2년 이상
237
0
답변 2
폰트 저작권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좋은 목요일 입니다! 저는 웹퍼블리셔 입니다..!현재 회사에서 전광판을 만들고 있는데 그 전광판과 다른 작업물을 다른 회사에게 파는 B2B 입니다. 그것을 제작 하던 중 폰트 저작권이 헷갈려서 글을 올립니다. 구글에서 저작권을 검색해도 저희 회사에 적용이 어느 선까지 되고 그런 점이 헷갈려서 글을 남깁니다.맑은 고딕 폰트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혹시 제 상황인 경우에는 저작권 침해일까요..?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주신다면 더욱
답변
0
하하하호호호
·
2년 이상
185
0
답변 0
vscode 정적 리소스 위치 인텔리제이처럼 설정할 수 있나요?
서버 시작해서 클라이언트에서 정상적으로 참조하는 얘기가 아니라 IDE상에서 Ctrl + 클릭하면 그 파일로 이동하는 기능에 대한 얘기 입니다 인텔리제이, vscode 둘 다 Ctrl + 클릭하면 그 파일로 이동 되잖아요 근데 아래와 같이 표현식이 다른데 설정을 통해 인텔리제이 같이 경로 설정하고 Ctrl+ 클릭시 이동되게끔 설정할수 있을까요? 플러그인 설치라든지 .vscode/settings 설정이라든지... gpt나 구글검색
답변
3
반동타
·
2년 이상
417
0
답변 3
두번째 외주를 받게 되었습니다.
(질문 글인데 좀 깁니다ㅠㅠ) 안녕하세요. 개발자로 일해보자 하고 일한지 벌써 만 3년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가입한 커뮤니티(?)가 오키였는데 그동안 도움도 많이받고 재밌는 토론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덕분에 정말 많이 성장한 것 같아 감사를 표합니다. 아무튼 그랬던 제가 이제 외주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또 질문으로 인사드리게 되네요 ㅎㅎ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클라이언트 요구 사항은 최종적으로 서비스를 소개하고 결제를 할 수 있는 플랫
답변
5
Rach178
·
2년 이상
366
0
답변 5
취업 질문
지금 알바로 학원에서 파이썬이랑 아두이노 가르치는데 취업할때 도움이 될까요?
답변
0
히히후후핫
·
2년 이상
687
0
답변 0
혹시 intellij 최신 버전에서는 gitlab 계정 연동
intellij 최신 버전에서는 gitlab 계정 연동할 때 token 로그인만 되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id, password로 변경하는게 안보이네요..
답변
2
사토리
·
2년 이상
336
0
답변 2
알고리즘 공부 순서 도움 부탁드립니다
알고리즘 공부 하려고 찾아봤는데 알고리즘 공부하는데도 좋은 순서가 있더라구요 두 곳에서 알고리즘 공부 순서를 찾았는데 둘이 순서가 너무 달라서요 전자와 후자 중 어떤 순서로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정하고 나면 군말 없이 따라하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2
성공하고시퍼ㅠ
·
2년 이상
198
0
답변 2
앱 클론코딩 포폴,,,
iOS 개발 공부 중인 취준생입니다 제가 프로젝트에 적용해 보고 싶은 기술 스택(아직 적용해 보지 못한)이나 프로젝트 구조, 디테일한 에러 처리 등 구현에 급급하기보다(제가 이전에 해왔던 프로젝트가 항상 이랬었습니다,,,) 생각을 많이 하면서 코딩을 하고 싶은데... 새로운 기획이나 디자이너를 구하기엔 시간이 부족할 것 같고 개발에 집중하고 싶어서 백엔드 친구 1명과 함께 앱 하나를 클론코딩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전 프로젝트에서 느꼈던 점을 최대한 녹여
답변
3
gg맨
·
2년 이상
403
0
답변 3
다음주 면접 보는 회사 리뷰를 보고 있는데 좋지가 않네요..
이력서 넣고 면접 잡혀서 알아보고 있는데 회사 규모도 크고 기술력도 있어 보이고 복지도 괜찮은거 같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언어는 자바,PHP,파이썬 등등 쓰고 딥러닝하고 AI개발도 하는거 같아서..여러가지를 접해볼 수 있을거 같아요 근데 잡플래닛이랑 블라인드 들어가서 리뷰 보니까 안좋은 소리가 많네요... 회사 인력이 300명정도 되는거 같은데 1년에 100명정도는 퇴사하고 새로 뽑고 한다네요.. 이유를 찾아보니 대표가 쌍욕하고 샤우팅 하고 그래서
답변
1
TigerDeveloper
·
2년 이상
132
0
답변 1
혹시 윈도우 멀티부팅 써보신분 계시는지.
하나의 하드웨어에 설치해서 2개 OS 사용 하는걸로 아는데 각자 서비스 켜둔다 했을때 os스위칭 하면 각자 상태가 유지가 되나요 ??
답변
0
ho_ng113
·
2년 이상
185
0
답변 0
워드프레스 멀티사이트 구축하기
다른 사이트는 잘 만들어졌는데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려고 하니 404 Not Foun The requested URL was not found on this server. 메세지가 뜨네요.. 서브도메인을 만들어서 넣으라는 말밖에 안보이는데 메인 사이트부터 도메인을 만든 적이 없거든요.. 진짜 초보라 뭐 어떡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도와주세요ㅜㅜ
답변
1
Sensation
·
2년 이상
258
0
답변 1
Ios 앱 개발 사양 질문
Ios앱 개발 쪽으로 진로를 계획하고 있는 컴공과 학생인데요 ios 앱 개발 시 맥북 프로 램 18기가 SSD 512기가면 적당한지 궁금합니다.
답변
0
czee
·
2년 이상
267
0
답변 0
대학 졸업작품 프론트
안녕하십니까 현재 졸업작품 수업을 두달 앞둔 대학생입니다. 저희 팀의 졸작 방향은 리액트+스프링으로 웹사이트를 구현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현재 리액트 공부중에 있고 git 관련 강의 또한 수강중입니다. 그런데 제가 프론트와 백엔드를 연결하거나 활용하는 법을 모르는 상태입니다. 팀 협업을 위해 남은 두달 동안 리액트 공부를 그만두고 node js를 공부해서 어떤식으로 흘러가는지 방향을 공부해보는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리액트를 더 진득히 파는게
답변
0
CerveloS5
·
2년 이상
222
0
답변 0
Swift 다른 번들(TARGETS) 파일 위치 찾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Swift 프레임워크를 Objective-C 프로젝트에 import 시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환경 Objective-C 프로젝트에 TARGETS(번들)가 2개 이며 프로젝트 내 test.lic 파일을 찾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Swift 프레임워크에 작성한 Bundle.main.path(forResource: "test", ofType: ".lic")로 objective-c 에서 파일 위치를 찾아오고
답변
7
dev_r1ck
·
2년 이상
5.1k
0
답변 7
인텔리제이 동시사용에 대해서
현재 개인용라이센스로 사용중입니다. PC(A) 와 PC(B)에서 동시로 사용할려면 기업용라이센스를 사용해야되나요 ? 알아보니 개인용 라이센스는 PC여러개에서 사용은 가능하지만, A가 사용중이면 B에선 사용못하는것으로 되있는 것 같더라구요.
답변
3
gg맨
·
2년 이상
440
0
답변 3
이직 하려고 하는데 구직활동 어디서 알아보면 좋을까요?
현재 10년차 PHP 개발자입니다. 이직을 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고 현재는 잡코리아만 보고 있습니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지만 김포 가까운 서울이라 강남으로 다니면 삶의 질이 너무 떨어 질꺼 같아서..지역도 제한적인데.. 강남을 제외한 PHP 10년차 개발자로 조건을 걸어서 검색하니까 구하는데가 너무 없네요 ㅠㅠ 다른 언어를 배우고 싶은 욕심도 있어서 언어를 아예 바꾸거나 PHP를 포함한 다른 언어도 같이 쓰는 회사로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같은
답변
5
뱅뱅스
·
2년 이상
621
2
답변 5
SM 계약해놓고 SI 시키는 곳
유지보수로 계약해놓고 SI 시키는곳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시스템 전환하는걸 SM의 일환이라고 하라는데.. 계약위반 아닌가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답변
3
Unamseng
·
2년 이상
335
0
답변 3
파이썬 오류 해결 도와주세요.!
최근에 계속 한 오류를 해결하면, 또 새로운 오류가 나오고, 또 새로운 오류가 나오는 것의 반복이라 지쳐가고 있었습니다. 전의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anaconda와 파이썬을 삭제하고 재설치를 했는데, 원래 잘 되던 코드가 실행하면 ModuleNotFoundError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환경변수도 다 다시 설정해놓고, 패키지가 잘 깔려있는 거 맞는건지도 한번 더 확인해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해봤는데 안 되더라고요. (환경변수랑 패키지 설치에는
답변
3
가즈아22
·
2년 이상
297
0
답변 3
입사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비전공자로 자바 웹 개발 국비를 수료한 상태입니다 . 입사지원서를 여러곳 넣고있는데 병원 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에 면접기회를 얻어 간단한 면접이후 좋게봐주셔서 입사를 앞둔 상태입니다 ㅜ 하지만 기술스택? 이 C#을 이용한 asp.net 개발 , 윈도우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이라고 하네요 ㅜㅜ 현재 입사지원서를 여러곳많이 넣었으나 면접 불러주는곳도 많이 없어 자존감도 많이 낮아져있는 상태라 여기라도 가야할지 .. 너무나 고민이 되는
답변
3
musk 1.
·
2년 이상
596
0
답변 3
갑자기 PC용 카카오톡이 실행이 안되요
위 사진처럼 이렇게 뜨는데 어떻게해야 다시 카톡을 쓸수 있을까요? 재설치해봐도 자꾸 이렇게 뜨기만 해요
답변
0
loveJ
·
2년 이상
579
1
답변 0
반프리, 정규 급여 차이
월650에 계약인데 하나는 210근로계약 나머지는 프리 다른 하나는 650 4대보험 전체로 하면 퇴직금이랑 세금 등 따졌을때 뭐가 이득인가요?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65
166
167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