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후라이드마늘치킨
·
2년 이상
1.1k
0
답변 1
leetcode 구독 후기
안녕하세요. 이전에 릿코드 관련해서 질문을 올린 사람입니다. 저 처럼 Leetcode를 고민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하고 작성합니다. (개인기준입니다.) Explore + 릿코드에 Explore라는 페이지가 있는데, 처음 릿코드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 해주는 곳이더라고여. 해당 페이지는 SQL, Array, Sort, DP, 비트마스킹, Heap 등 여러가지 Card가 있어요. 물론 해외 대기업 인터뷰도 있씁니당. Google, Ama
답변
2
유기농풋사과
·
2년 이상
971
0
답변 2
신입 면접 통과한 회사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가 국비 백엔드 과정을 수료하고 면접을 봤는데 두군데 합격이 됐습니다. 한쪽은 si업체고 다른쪽은 스마트 팩토리 사업하는데 웹 기반으로 c언어를 자바로 변환하는 mes쪽 일을 할 거 같은데 둘 다 일단 대기업으로 파견 간다고 합니다 si는 넥사크로, 웹스퀘어를 만지게 되는데 백엔드쪽 조금 아는 사람을 프론트쪽 일을 시키려고 뽑은거 같고 스마트 팩토리쪽은 아직 어떤 프레임워크나 툴을 쓰는지는 잘 모르고 초반에는 프론트 조금 만지면서 일을 배워야
답변
2
cm입니다
·
2년 이상
339
0
답변 2
엔지니어 지망 편입 준비생 질문 드립니다...
올해 컴퓨터 공학과 편입 지원 영어 커트를 일찍 맞추게 되어서 그 전 까지 국비 교육을 들으려는 편입 준비생입니다. 원래는 자바 스프링을 통한 백엔드만 파려고 했었는데 개발 시장이 침체된 것도 있고 웹 개발 하나만 파서는 미래가 불안하다고들 주변서 얘기 하더라고요. 또한 제 성미가 직업을 정할 때 전문성 및 진입 장벽이 어느 정도 형성되어 있는 직업을 선택하고 싶었기에 클라우드 aws 강의를 좀 들어봤는데 나름 저랑 잘 맞더군요. 클라우드 분야가 나름
답변
1
아빠차티코
·
2년 이상
371
1
답변 1
개발 회사에 지원할 때 서류는 제출하라는 것만 내는게 맞을까요?
제출서류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만 쓰여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것이기에 추가서류들도 따로 첨부를 할 수 있기는 합니다. 공고를 읽어봤을 때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이렇게만 쓰여져 있고 "다른 것은 제출하지 말 것" 혹은 "포폴 등이 있으면 제출해도 됨" 등의 말은 따로 없어서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네요
답변
1
고라닛
·
2년 이상
255
0
답변 1
C언어_배열_ 최댓값 구하기
배열 요소끼리 비교하여 최댓값을 찾아야하는데 왜 max = arr[0]으로 하면 저렇게 max가 5, 11이 출력될까요? 0이외의 숫자를 넣으면 max: 11 로 잘 출력됩니다 ㅜㅜ 이유를 모르겠어요..
답변
2
내내노코
·
2년 이상
1.0k
0
답변 2
SKT 로밍으로 일본에서 사용할 때 아이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SKT통신사 로밍으로 일본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로밍 서비스를 이용중인 핸드폰에 핫스팟을 이용해 노트북으로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한국 아이피를 할당 받나요?
답변
3
초보초12333
·
2년 이상
356
0
답변 3
안녕하세요, 실제로 구현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생각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구현이 가능한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현재 측정기기를 휴대폰에 연결하여 모바일 앱으로 그 데이터를 받고, 서버로 데이터를 넘겨 서버에 있는 프로그램으로 데이터를 분석 후 모바일 앱으로 결과를 재전송하는 앱을 만들고 싶습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서버가 해야할 일이 꽤 많은데 서버에 프로그램 자체를 통으로 넣어서 데이터를 가공하고, cnn을 이용해 결과값을 판단하는게 가능한 일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개념이
답변
1
망고메로나
·
2년 이상
228
0
답변 1
개인 사이트 개발&운영에 대해 궁금한 게 있습니다.
지금 서비스하고 싶은 웹사이트가 있어서 제작 중입니다. 경쟁(?) 업체가 있긴 하지만 수요가 확실해서 시간이 지나면 월 평균 이용자가 천명 단위는 될 거 같습니다. 다만 수익 창출 구조가 광고 뿐이라서 이게 유지보수비용이 감당이 될 지 궁금하더라구요. 오픈마켓,쇼핑몰처럼 대량의 이미지 함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aws의 ec2를 이용해서 배포하는 경우라면... 수익은 아예 포기해야 하는 걸까요? 경험자분들의 조언을 구해봅니다.
답변
6
Docusto
·
2년 이상
543
1
답변 6
신입이 입사 후 선임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원래 si 업체에서는 선임이 신입에게 프로그램 설치 됐으면 과제 하나 던져주시고 이거 구현해봐 하나요? 10년 전에 사용하던 기술들이라서 구글링해도 잘나오지 않고, 그리고 모집공고에 없던 기술들을 사용중이라서 진도가 느리기도 하네요. 약간 물어보면 비웃는거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느리더라도 괜찮을까요?
답변
7
skdnansd
·
2년 이상
701
0
답변 7
컴공 대학생 c언어다음에는 뭐를 공부해야될까요?
안녕하세요 컴공 편입생인데 c언어 문법만 2~3번 훑었는데 다음에 뭐를 공부해야될지모르겠습니다 학교에서는 이산수학 아두이노 기초프로그래밍 자료구조등 수업을 듣고있는데 이걸 어따 써먹을수있을지 잘모르겠습니다 .. 사실 무슨업무를 하고싶은지 잘모르겠고 단순히 대기업에 들어가서 개발자 업무만 맡고싶다는생각으로 컴공으로진학했습니다.. 학교다닌지 5일되었는데 시간은 남고 도대체 어떻게 공부해야될지 .. 이번에 어플만들고싶다는생각에 무작정 플러터 기초책을
답변
4
아메리카노는똥물이야
·
2년 이상
278
1
답변 4
깃허브 도와주세요!
제 깃허브 리포지토리인데다른 컴퓨터에서 작업하고 리포지토리에 올렸습니다 집 컴퓨터로 땡겨와야 되는데 제 컴퓨터에서도 작업이 있어서가지고 그상태로 땡겨오면 다 날아가겠지요? 그러면 이럴 땐 어떻게 땡겨와야 할까요? 제가 마스터 입니다
답변
4
뛰라고
·
2년 이상
327
0
답변 4
웹호스팅 소유자 정보 공개되나요? 도메인처럼?
안녕하세요. 웹호스팅 사용시 이것도 소유자 정보를 열람가능한가 궁금합니다. 도메인 관련해서는 원래 소유주정보가 나오지만, cloudflare나 godaddy등등 소유주 비공개 서비스 많은것은 알고있습니다. 저는 카페24 워드프레스 호스팅 하나 사서 쓰고있는데, 이런것도 소유자 정보가 공개 될까요? 물론, 불법 수사 때문에 정부에서 수사하거나 하는걸 상정하는게 아니구요. (수사 관련이면 당연 호스팅업체에서 정부에 협력해주겠죠) 그냥 소위 말하는 구
답변
3
Kook San
·
2년 이상
448
0
답변 3
창업관련 스펙이 취업에 큰 도움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 예정인 소프트웨어과 학생입니다. 현재 어플 개발로 2개의 프로젝트(백엔드)가 있고 VR영상처리로 1가지 프로젝트가 있는데 3개의 프로젝트 모두 창업대회 수상 혹은 정부 지원사업활동 기반으로 진행됬었습니다. 졸업 할 때가 되니 창업은 힘들 것 같고 IT 백엔드 쪽으로 취업 생각 중인데, 관련 활동들이 크게 도움이 될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4
문기영
·
2년 이상
273
0
답변 4
코딩 질문거리때문에 그런데 도와주실분 ㅠㅠ
XYZ마트에서 과일을 3개 사면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다. pr에는 각 과일의 가격이 담긴 딕셔너리 배열, want에는 원하는 과일 개수가 딕셔너리 배열로 주어진다. 총 지불 금액을 return하는 함수를 구하시오. 예시 pr: {banana:4000, apple:3000, tangerine:300}, want: {banana:6, apple:8, tangerine:14}, return: 41300 pr: {banana:4000, apple:
답변
3
프론트엔드지망생
·
2년 이상
391
0
답변 3
프론트엔드쪽으로 공부하려고 하는데.. 인강이나 책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쪽으로 취업하고 싶어서.. 공부계획을 짜고있는 취준생입니다. 프로그래밍 경험이 아예 없는건 아니구.. 전공자이고, Java 랑 안드로이드 쪽 공부했었습니다. 그래서 프론트엔드쪽 인강이나 여러가지 찾아봤는데 드림코딩 or 코딩애플님꺼 강의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신입으로 준비하시면서 들었던 인강이나 책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공부계획은 html - css - js(es6) - react - typescript - next
답변
3
Hoooooooly
·
2년 이상
243
0
답변 3
아이들 놀이용 앱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공부중인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최신버전과 강의에 나오는 버전이 달라서 아예 달라진 부분이 많네요..
초보분들은 이럴때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답변
5
뽀샤
·
2년 이상
1.5k
0
답변 5
중소 기업 면접 후 합격 발표 시간
보통 몇 시쯤 오나요? 정말 너무너무 가고 싶은 회사였는데 .
답변
8
애아포흐
·
2년 이상
705
0
답변 8
학부생 랩탑
제가 이제 새로운 랩탑을 사려고 고민 중인데요 저는 AI학과 학부 3학년 학생입니다. 맥북을 한 번 써보고 싶어서 맥북을 사려고하는데 이번 학기에 들어야하는 수업이 딥러닝하고 x86리눅스 커널이 필요합니다 근데 맥북이 딥러닝 학습도 하기 어렵고 x86도 하기 어렵다 보니깐 사실상 윈도우로 가는게 맞긴한데 맥북을 쓰고는 싶어서.. 125만원 맥북m2 깡통 + 70만원 데탑(ssh용) 을 생각 중이긴한데 아무래도 8기가 256기가인게 맘에 안들
답변
2
빨간석류
·
2년 이상
1.3k
0
답변 2
깃허브 쓰시다 정지 당하신 분들 복구가능혔는지 궁금합니다
3일전에 깃허브 계정에 stat 추가하려고 계정 이름과 똑같은 리포지토리를 생성해서 README 파일을 작성중이었습니다. 저장하려고 하니까 갑자기 저장이 안 된다고 경고가 끄더니 그대로 계정이 정지되었습니다.계속해서 문의 메일을 넣고 있기는 한데 혹시 계정 복구 가능성이 희박할까요? 복구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얼마나 걸리셨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3
레오시바
·
2년 이상
410
0
답변 3
웹 개발 IDE 관련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C++ / C#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하고 있는 4년차 개발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웹 개발쪽으로 이직을 준비해볼까 생각이 들어서 여러가지로 알아보고 찍먹 해보고 있는데요. 찍먹 과정이다보니 Eclipse를 먼저 써보는데.. Visual studio 쓰다가 쓰려니까 진짜 좀 여러가지로 너무 불편해서 사용하기 싫더라구요. 자바, 웹 개발쪽 IDE는 IntelliJ가 존엄 인걸로 알고 있는데 굳이 Eclipse 사용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44
145
146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