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3
방학있으면좋겠다
·
거의 2년
319
0
답변 3
코딩애플 리액트 강의에 provider부분도 따로 가르쳐주나요??
코딩애플 강의 들어볼려고하는데 React 리액트 기초부터 쇼핑몰 프로젝트까지!코딩애플님꺼 위 강의 목차보니까 provider관련해선 글이 안적혀있더라구요 혹시 이거도 목차에만 없지 강의에선 다루는걸까요 ? 들어보신분 안계실까여 ㅠ
답변
2
제이티
·
거의 2년
399
0
답변 2
iOS 앱 개발자 취준생 진로에 관련해서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모바일 iOS 앱 개발자로 취업하는 것을 희망하는 4학년 대학생입니다. 대학교는 아주대학교를 다니고 있고 학점은 3점대 초반인 상태입니다. 97년생 28살인데 건강상의 이유로 휴학을 여러 번하여 아직 4학년이네요 ㅎㅎ... 원래 다니는 학과에서 1학년 때 처음 프로그래밍을 접하게 되었고, 이때부터 프로그래밍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웹, 안드로이드 앱 개발, nodejs로 서버 만들기, React Native 등을 찍먹
답변
4
ㅇㅇ1234567
·
거의 2년
605
0
답변 4
근데 경력직 개발자분들은 면접볼때 연봉관련해서 물어보나요?
보통 개발자들 2~3년차이상은 못해도 3500이상은 받을거고 지금 이거보다 적게받는 경력자들 첫 이직할때 면접다끝나고 질문하라고할때 연봉같은거 물어보고 그러나요?
답변
2
고라닛
·
거의 2년
840
0
답변 2
신입 개발자 이력서 양식
이력서를 프로젝트와 함께 노션으로 일괄 작성을 하였었는데 pdf로 제출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양식을 pdf로 따니 일반 이력서와 확실히 다르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냥 일반적인 워드 이력서 파일 양식대로 작성하고 pdf로 할까요 아니면 노션 이력서로 pdf를 만들어 제출하는게 나을까요?
답변
2
gromit
·
거의 2년
614
0
답변 2
게시물삭제
게시물삭제
답변
3
아침밥챙겨먹자
·
거의 2년
717
2
답변 3
IT기업 희망연봉 기입과 실 연봉계약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앱 개발자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취업을 준비한지 4개월이고, 실제 기업 일을 안해보니..모르는 게 너무 많아 선배님들께 도움을 구해봅니다. 이번 2분기에 지원한 중견기업에 희망 연봉을 작성하는 칸이 있었습니다. 해당 기업을 구글링하면서 찾아보니까 몇 몇 대학에 이렇게 올라와있더군요. [개발직무 대졸신입사원 초봉: XX00만원(`2X년 계약연봉 기준, 성과급 미포함)] 그래서 뭔가 적게 적어야 유리할 것 같
답변
2
코딩이무서워요12
·
거의 2년
356
0
답변 2
컴퓨터공학과 4학년 취업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4학년이 되기전 방학을 보내고 있는데요. 고민이 있습니다. 우선 제 진로는 웹개발자 입니다. 이제 곧 포트폴리오도 작성해야하고 취업준비를 해야하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공모전이나 대외활동 경력은 없고 자격증은 sqld있고 정처기는 이번에 딸 예정입니다. 그래서 개인 프로젝트로 웹 사이트를 개발해보려고 하는데 예전에 웹개발 경험이 있긴하지만 솔직히 혼자힘으로는 못할 것 같고 유트브나 구글보고 따라하는게 의미가 있을지가
답변
7
20161012
·
거의 2년
806
0
답변 7
신입 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저의 소개와 블로그,여행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처음이기도하고 많이 부족하지만 경력직 선생님들의 컨펌을 받아보고싶어서 작성합니다우선 포트폴리오에 부족한 점이랑 제작한 사이트의 문제점을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https://sh2068.github.io/frontend-SH/Portfolio/+제작한 사이트는 추가적으로 하나씩 늘려나갈 예정입니다이 과정에 이런컨셉의 사이트 추천한다 / 이런건 피했으면한다 하는것도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
답변
6
할수있습니당저는
·
거의 2년
2.0k
0
답변 6
학점 무조건 3.0은 넘겨야 겠지요?
안녕하세요. 저는 98년생 27살 여자이고, 편입해서 대학은 건동홍급으로 왔으나, 공대 + 컴공과 복수전공중이라 (제가 정신을 못차린것도 있지만 +재수강 )으로 인해 학교를 4년째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2학기 까지 다니고 꼭 졸업을 할예정입니다! 부모님도 주변도, 언제졸업하냐 해서요.. ㅎ 좋은 학교에 오고나서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정보처리기사도 취득하고 프로젝트 2-3개정도 만들어 오픽성적과 어학능력, 어학연수
답변
0
앨리스
·
거의 2년
112
0
답변 0
포지션에서 (계약직) 내용 등록하고 후 일부 내용 수정방법은 어떻게하지요...
포지션에서 (계약직) 내용 등록하고 후 일부 내용 수정방법은 어떻게하지요
답변
5
ㅇㅇ1234567
·
거의 2년
325
0
답변 5
react랑 typeScript랑 병행해서 공부해도 괜찮나요?
최근 웹개발쪽으로 더 진로를 펼치고싶어서 구인공고 찾아보니까 react, vue, typescript를 엄청많이보더라구요 저는 아직 JAVA랑 spring framework를 통한 Jquery로 웹화면 만든거밖에못해서 공부가 필요하다 판단이들었습니다. react랑 typeScript는 아직 초짜라 기초부터 다질예정이구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여쭤봐도 괜찮나요?
답변
4
디노디노
·
거의 2년
334
0
답변 4
퇴직 예정자 프로젝트 수당 미지급 정상인가요?
안녕하세요. 작년에 프로젝트 나가면서 공수 인정받아 수당을 받게 됐는데, 프로젝트 수당이 분기별 지급이라 아직 정산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사내 들리는 말을 들으니 퇴사 예정자에게는 프로젝트 수당을 지급해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규정에는 회사 임직원에게만 해당 규정 반영된다는 조항이 있는데 임금이 아니라 성과급의 일종이라 이런 일이 발생하는 건가요? 검색해도 성과급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고 프로젝트 수당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아 오키에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
답변
4
ㅇㅇ1234567
·
거의 2년
466
0
답변 4
경력직으로서 첫 이직때 면접보면 보통 어떤거물어보나요?
예를들면 자기가 만든 프로젝트에 관해서 어떻게만들어졌는지 이런거물어보나요? 아니면 기본적으로 언어나 라이브러리에대한 지식을 물어본다던가 이론적인 질문 예를들면 spring framework가 어떤거냐 그런것들? 여러분들은 어땠나요
답변
1
뭐든파이팅하자
·
거의 2년
386
0
답변 1
spring 백엔드 추가 공부
안녕하세요 2년차 개발자입니다. 회사 첫 프로젝트는 vue 로 프론트엔드 개발을 하고 두번째 프로젝트에는 백엔드 spring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달 부터 차근차근 백엔드 업무를 주로 하는중인데요 제가 백엔드 업무는 처음이라 조금더 시간 투자해서 공부를 하고싶은데 뭘 하면 좋을까요 ? 회사 프로젝트에는 spring , swagger, jwt, cors , 적용되어있으며 환경설정은 사수분이 맞아서 했고 추가 변경사항은 제가 했습니다 일
답변
0
Awr269
·
거의 2년
226
0
답변 0
오키 게시물이 수정이 불가하는데 어디로 요청하면 될까요..?
현재 오키 게시물 작성했던 것을 수정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오류가 뜨네요. Application error: a client-side exception has occurred (see the browser console for more information). 혹시 어디로 요청을 하면 될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답변
7
덴마
·
거의 2년
439
0
답변 7
매번 도와달라는 현업부서..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일반적인 회사에서 백엔드 유지보수하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종종 현업부서에서 시스템에서 업무가 어떻게 흘러가는건지 모르겠으니 분석해서 알려달라는 요청이 오는데.. 로직 분석하다보면 몇시간씩 날리기 일쑤입니다. 오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업무를 모르면 본인들 부서에서 해결해야지 개발자한테 물어보니 업무 부담이 심하네요.. 보통 회사에서는 이런 요청 접수되면 어떻게들 대응하시나요?
답변
1
비툽
·
거의 2년
251
0
답변 1
ML 개발자
자바 국비 학원 수료하고 웹개발로 면접보다가 이번에 ML 개발자 직무로 면접보는데 생소해서,, ML 개발에 대해 알려주세여 !
답변
2
이아이디는무조건
·
거의 2년
414
0
답변 2
의사코드 보고 공부
의사코드 보고 구현해보고 연습문제
답변
1
Awr269
·
거의 2년
219
0
답변 1
오키에서 게시물 수정이 안되나요..???
오키에서 게시물 수정이 안되나요..? 수정해볼라고했는데 오류가 뜨네요다른분들은 되실까요?
해결
3
lotttie
·
거의 2년
660
0
해결 3
웹사이트 외주 받았는데 궁금한 게 있습니다.
초보 프론트엔드 개발자이고, 개인적인 프로젝트만 배포해보고 외주는 처음이라 궁금한 것들이 있습니다. 외주받은 사이트는 본인 회사 소개, 작업물 목록, 컨택 페이지 등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페이지는 5-6개 될 것 같구요. 기능은 딱히 없고 퍼블리싱 있어보이게 해주면 될 것 같아요. 리액트 사용할 예정입니다. 비용은 어느정도로 산정하는 게 좋을까요? 도메인 가비아에서 구입 후, 호스팅은 그냥 netlify나 vercel에 무료 호스팅해도 문제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08
109
110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