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교육을 받으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흔하디 흔한 SI 프리랜서 개발자 입니다.
올해로 10년차인데..피곤하다 힘들다는 핑계로 오랫동안 공부도 안하고 최신 트렌드도 잘 모르고 살다보니
어느새 깡통 개발자가 되었네요..;;; 이제라도 마음 잡고 공부 좀 하려고 하는데 여러분이라면 요즘
어떤 기술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괜찮은 교육과정이나 방법 있으면 추천도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흔하디 흔한 SI 프리랜서 개발자 입니다.
올해로 10년차인데..피곤하다 힘들다는 핑계로 오랫동안 공부도 안하고 최신 트렌드도 잘 모르고 살다보니
어느새 깡통 개발자가 되었네요..;;; 이제라도 마음 잡고 공부 좀 하려고 하는데 여러분이라면 요즘
어떤 기술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괜찮은 교육과정이나 방법 있으면 추천도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