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scouter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0
인프라관리주니어
·
1년 이상
195
0
답변 0
scouter paper xlog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선배님들톰캣 내 scouter paper(web) 적용하여 띄워봤는데, 어떤 때에는 xlog가 드래그 되고, 어떤 때는 안되더라구요.드래그 안되는 경우에는 제가 클릭한 곳에 수직으로 선이 생기며, 새로고침 되는 듯 화면이 뜹니다. 이러다가 또 어떤 때는 드래그가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혹시 scouter paper(web)에서 xlog 드래그가 안되는 부분 해결 방법 아시는 선배님께서는 내용 공유 부탁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해결
4
겸둥이l
·
4년 이상
2.5k
0
해결 4
스카우터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클라이언트 접속문제 질문드립니다.
해당 유지보수를 하면서 해당컴퓨터에 스카우터가 다운받아져 있고 설정도 되어있어서 클라이언트만실행해 접속만하면 될거같아 주소치고 아이디 비번 admin 치고 접속할려하니까 Network connection failed:Connection reset 라는 메세지 가 뜹니다.이 메세지는 해당 주소ip 나 포트가 open 되어 있지 않을때 나는 메세지인거같은데 맞나요?궁금한건
해결
4
빵돌이2
·
5년 이상
1.0k
0
해결 4
신입 개발자는 어떻게 일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입사 한지 두 달이 지난 신입 개발자입니다.상황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업무는 서버 모니터링을 하고 상황이 발생하면 대처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저는 사용량이 많은 시간대에 로그들을 긁어 모아서 단순히 엑셀 파일로 자료 정리를 하고 트래킹은 선배 개발자 분들이 합니다. 지금은 저도 모니터링을 하면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쿼리를 분석하고 결과
답변
2
들켯다
·
약 10년
3.0k
0
답변 2
scouter 모니터링 툴 잘아시는분
server와 agent 설치는 다 끝냈는데 client 접속이 안되네요..구글링해도 특별한 설정이 없는대다운받아서 실행하고 계정 비번 입력하고 접속하면Network connection failed 뜨네요. 혹시 경함하신분 해결법 있나요?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