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3
몽멍몽멍
·
2년 이상
686
0
답변 3
프로젝트 리드미 작성법
안녕하세요. 깃에 프로젝트 리드미 작성할 때 어떻게 작성하시고, 만약 신입을 뽑으신다면 리드미에 어떤 내용이 있으면 좋아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리드미 작성방법 여러개를 찾아봤는데, 프로젝트 개요, 기술 스택, 구현 내용 등등을 작성하신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프론트엔드 기술을 어떻게, 얼마만큼 프로젝트에 녹여놨는지를 중점적으로 쓰고 싶어서 프로젝트 개요는 짧게 쓰고 구현 기능과 Trouble shooting (예를 들면, accessT
답변
7
musk 1.
·
2년 이상
719
1
답변 7
무슨언어가 가장 취업이 잘되나요?
제가 올해 컴공들어가는 신입생인데 무슨언어 배우면 좋을까요? 현재 c언어와 파이썬을 입학하기전에 배우고 있고 c언어 문법은 다 배웠습니다. 취업에 가장 좋은 언어는 무엇일까요? 집안 형편상 졸업과 거의 동시에 빠른 취업을 해야하거든요
답변
1
신라파엘
·
2년 이상
475
0
답변 1
SQLD 공부 중인데 이해가 안가는게..
개념설명 중에, '테이블 반정규화는 성능 향상을 목적으로 수행되지만 일반적으로 데이터의 무결성을 깨뜨릴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하지만 관계 반정규화(중복 관계 추가)는 데이터의 무결성을 깨뜨릴 위험성이 없이 데이터 처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중복관계 추가 라는게 A테이블에서 조회에 자주 쓰이는 속성을 B테이블에 중복추가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러면 오히려 더 일관성이나 무결성 유지가 힘들어 지는 거 아닌
답변
13
96년고졸
·
2년 이상
1.4k
0
답변 13
고졸 곧30 국비 취업할수있을까요
지금까지 편의점 피시방 쿠팡 일해봤고 홀서빙포장도 해봤는데 손느리고 성격이너무 쳐져있다고 1달도 안되서 짤린후 혼자일하는 일자리만 해왔습니다 학창시절 암기는 못하는편이였고 수학은 보다보면 조금 이해하는편이었고 영어는 문법 이런게 이해가 안되었습니다 수능 토익은 봐본적이없고 부모님집에 거주하고있습니다 노베이스인 상태라 국비 배우러가기전에 자바 기초 유튜브 강의 보고 갈생각인데 고민이 1요즘 취업시장이 너무 안좋다 엔비디아어쩌구 개발공부하지마라 몇년안에
답변
2
Jrellx
·
2년 이상
283
0
답변 2
국비학원 사비교육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을 하고 비전공자로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바로 국비를 하기엔 이해력도 부족하기도 하고 책상에 오래 앉아있지를 못해서 8월 국비 전까지 학원에서 사비로 강의 5개를 끊어서 익숙해지면서 어느정도 지식을 쌓고 하려고 학원 수업을 끊었습니다. 돈이 아깝다는 소리를 들어서 이게 맞는 판단인지 여쭤보려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답변
2
둘기라니
·
2년 이상
230
0
답변 2
그래프 처음값과 끝값이 연결되는 현상
파이썬으로 그래프 그리는 연습을 하고 있는데 자꾸 처음값이랑 끝값이 연결되는 실선이 생성이 되네요. 데이터가 문제인가 싶은데 데이터 프레임 호출해서 보면 틀린 부분은 없는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해결
1
바보쿠우
·
2년 이상
328
0
해결 1
DNS 서버를 옮기고 나서 간헐적으로 도메인 연결이 안되는 문제..
안녕하세요, DNS 관련 질문드립니다. DNS 서버를 옮기고 나서 간헐적으로 도메인 연결이 안될 때가 있는데 이게 원래 이럴 수도 있는건지, 아니면 문제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문제가 있는 것 이라면 혹시 어느 부분을 확인해야할까요
해결
2
ckddhrdl
·
2년 이상
500
0
해결 2
포트폴리오에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repo url 첨부해도 될까요??
지금 약 80% 완성했고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당장 며칠 뒤 채용 마감일입니다. (그 전까지 프로젝트 완성 불가)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마침 지원하고자 하는 곳에서 필요로하는 기술스택으로 이루어진 프로젝트입니다. 이런 상황인데 프로젝트 github url을 넣어야할까요?? (물론 포트폴리오에는 다른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답변
2
아빠차티코
·
2년 이상
237
0
답변 2
Toast UI Grid, Owl Carousel 도 API 라고 부르는게 맞나요?
Toast UI Grid, Owl Carousel 도 API 라고 부르는게 맞나요?
답변
0
유기농풋사과
·
2년 이상
248
0
답변 0
이력서 서류 첨부
공고 보면서 어떤곳은 서류를 첨부 하라는 곳이 있던데 사람인에서 그냥 다운받아서 넘겨도 될까요? 아니면 따로 ppt라도 작성해서 첨부를 해야될까요?
해결
3
제발알려줘
·
2년 이상
367
0
해결 3
네이버 geocode api 오류
api 공부중인 대학생입니다..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좌표가 안 떠서 진도를 더 나가지 못하겠어요.. 제발 알려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살려줘요 package studymapapi;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net.HttpURLConnection; import java.net.
답변
1
jkopp09
·
2년 이상
212
0
답변 1
a태그 팝업 띄우기
a태그를 누르면 팝업창을 띄우고 싶습니다. 팝업 위치는 위에서 60px 띄우고 싶습니다. 팝업에 들어갈 내용은 따로 html 파일을 만들어서 관리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3
Pre_pr
·
2년 이상
358
1
답변 3
OKKY 는 모바일 없나요 ?
제목 그대로 입니다. 유용한 사이트여서 모바일로도 와서 확인하고 싶은데 IOS는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만약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
2
고라닛
·
2년 이상
262
0
해결 2
(m1) mac 개발환경 구축
하도 꼬이고 오류나서 이번에 맥을 초기화 시키고 처음부터 환경 셋팅을 하려고 합니다. home brew 설치 웹에서 인텔리제이 설치 + 소스트리, 비쥬얼 스튜디오 설치 jdk 설치 brew 통해 톰캣 9.0 , 깃 설치 깃 설치 및 인텔리제이와 연결 또 뭐가 있을까요...?
답변
3
osstea
·
2년 이상
358
1
답변 3
자바 백엔드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14일에 웹 프론트엔드 국비학원을 수료했고 팀플에서 node express로 백엔드 부분을 맡으면서 벡엔드에 흥미가 생겼는데 취업 시장은 대부분 자바더라고요... 그래서 자바 공부를하려는데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온라인 강의? 책 사서 독학?
답변
4
Disiiejrf
·
2년 이상
344
1
답변 4
휴학하고 공부하는거 어떨까요?
올해 4학년되는 백엔드 개발자 지망생입니다 백엔드랑 자바에대한 기초가 없어 1년동안 휴학하고 공부를 할지 전공수업과 병행해서 공부할지 고민입니다. 학과는 인공지능학과라서 자바나 백엔드에 대한건 배우지 않습니다
해결
1
나끼
·
2년 이상
465
0
해결 1
UI 한번 봐주시겠어요?
실선 위는 수정 전, 아래는 수정 후 입니다. 좌측은 데스크탑 우측은 모바일 입니다. 게임 관련 내용이긴한데, 전체적인 배치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삭제 버튼, X 버튼 뭐가 좋을지 모바일에서 글자 크기를 줄여서 한 행에 모든 정보 보이게 했지만 보기 싫게 줄 바꿈이 일어난 점을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됩니다.
답변
3
코댕맨
·
2년 이상
1.1k
1
답변 3
신입 취업의 문턱이 이렇게 높을줄은 몰랐습니다..
혼자 웹 만드는게 재밌어서 막 이것저것 여러개만들고 해오다가, 최근에 이도저도아닌거같아서 팀프로젝트를했습니다. 여기 팀원중 한분이 끊임없이 리팩토링하고 코드컨벤션하고 파일구조 코드구조 이런거에 신경많이쓰시는거보고 거기서 좀 배우기도했구요. 노션으로 이력서를 만들었었는데, 사진 불러오고하는거에서 좀 시간이 걸리는걸 고민하다가 react-notion 라이브러리를 알게되서 시도를 해봤지만 계속 CORS 에러에 막혀서 고민하던중에, 노션 UI가 마음에드니까
답변
1
javasoft
·
2년 이상
326
0
답변 1
깃허브 백준허브 데스크탑-노트북 같은리포티지 연동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형님들 조금씩 공부하고있는 코린이입니다. 공부너무하기싫을때 프로그래머스풀면서 깃허브에올릴까하는데 데스크탑연결은 백준허브확장프로그램으로했는데, 노트북도 동일한 리포티지로 백준허브연동하려니까 노트북은 백준허브오류가 발생하더라고요 검색해도 정보가잘없어서 혹시 리포티지url말고 다른주소를넣어야되는지 아니면 원래 한리포티지에 백준허브를 두개연동할순없는지해서 질문남깁니다! 항상감사합니다 :)
답변
1
logickkun
·
2년 이상
349
0
답변 1
sts3 spring mvc project 안보임 현상
스프링 실수로 지워서 다시깔고레거시 들어가서 mvc 만들려니 안보이네요??저번에 스프링 압축 푼 같은 압축파일인데말이죠..그래서 pc방에서도 해보고 노트북으로 해봤는데 다 안되네요 아무래도 sts3 지원을 점차적으로 끊어서 그런가요?찾아보니 스택오버플로우에서 프록시 설정으로 까는방법이 있긴합니다만.. 어떻게하는지는 모르겠고선배님들 조언을 구합니다..
이전
1
더 많은 페이지
153
154
155
더 많은 페이지
476
다음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