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
OKKY에서 'vi' 태그가 붙은 글 9개를 모았습니다.
대표 글은 vi 편집기를 편해서 사용하시는 분이 있나요? · mac 에서 webserver module *.so(dll과 유사) 구축중입니다. · 초보질문) terminal / vi / C / gcc / git 코딩을 하면서 개념부족입니다.
vi
1 / 1 페이지
1 / 1 페이지
OKKY에서 'vi' 태그가 붙은 글 9개를 모았습니다.
대표 글은 vi 편집기를 편해서 사용하시는 분이 있나요? · mac 에서 webserver module *.so(dll과 유사) 구축중입니다. · 초보질문) terminal / vi / C / gcc / git 코딩을 하면서 개념부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