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enger
OKKY에서 'messenger' 태그가 붙은 글 3개를 모았습니다.
대표 글은 안녕하세요. 메신저에 대한 질문입니다. · 사내 메신저로 뭘 사용하세요? · netty 기반으로 만든 websocket 메신저입니다.입니다.
messenger
1 / 1 페이지
1 / 1 페이지
OKKY에서 'messenger' 태그가 붙은 글 3개를 모았습니다.
대표 글은 안녕하세요. 메신저에 대한 질문입니다. · 사내 메신저로 뭘 사용하세요? · netty 기반으로 만든 websocket 메신저입니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