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메신저로 뭘 사용하세요?
카카오톡,
텔레그램,
라인,
등등의 개인 메신저를 쓰는 회사도 있고,
(울회사, ㅠ_ㅜ)
Slack,
잔디
등의 협업용 메신저를 쓰는 회사도 있고,
뭐들 쓰시나요?
카카오톡,
텔레그램,
라인,
등등의 개인 메신저를 쓰는 회사도 있고,
(울회사, ㅠ_ㅜ)
Slack,
잔디
등의 협업용 메신저를 쓰는 회사도 있고,
뭐들 쓰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