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wysiwyg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억장이문어찜
·
거의 2년
238
0
답변 1
위지위그 이미지처리 방법...
사용 스택next.js toast-ui firebase storage 배경위지위그에 업로드된 이미지를 서버에서 처리하지 않고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하려고 함 문제(?)(이미지, 스토리지 처리하는게 처음이라 질문자체가 이상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ㅠ) 위지위그값에 이미지가 있을경우, 이미지를 외부 스토리지를 이용하여 처리하는 방법은 크게 그냥 위지위그값을 그대로 서버에게 배째라 하고 보낸다 클라이언트에서 외부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이러쿵 저러쿵해서 수정
해결
4
czmn
·
거의 3년
374
0
해결 4
업데이트 중단된 라이브러리 이용해도 괜찮을까요?
이번에 고객사 요청으로 시스템을 재구축하게 되었는데 거기있는 wysiwyg에디터가 스마트에디터2인데 찾아보니 2019년 10월 이후로 업데이트를 중단했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에디터를 다른걸로 교체해야 하나 고민중인데 업데이트 중단된 라이브러리 써도 상관없을까요?
답변
2
오키도키욬ㅋ
·
거의 5년
635
0
답변 2
위지윅에디터 사용중인데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포트폴리오로 블로그를 개발중인 학생인데 잘 안되는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웹에디터로 CKEditor 무료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글쓰기는 잘 되나, 수정할 떄 기존 게시글의 내용이 불러와지지 않습니다.내용 이외 제목, 글쓴이 등 다른 내용들은 제대로 불러와집니다./p
답변
1
캐티
·
거의 5년
603
0
답변 1
위지윅 제작은 괜찮을까요?
CKEditor, TinyMCE 들이 있어요. 유료화 되면서 나눠졌쩌. niceedit ..모바일 친화적이지 못하여서 요즘은 약간 다른 방법을 써야해요.제작을 할때 주의할 부분이 적지 않은데 모두 고려해서 하나 만드느느건 괜찮을까요?
답변
1
howoni123
·
거의 6년
504
0
답변 1
서비스 외주 개발시 질문
안녕하세요보안관련 업무를 맡고 있는데요. 고객사 대외 서비스 목적으로 web사이트 만들때(공공사업 및 일반고객대상 서비스)ckeditor 나 summernote 와 같은 wysiwyg을 사용하는게 일반적인가요?저는 보안이나 유지보수 차원에서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실제 대부분 개발자분들께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쭤보려고 질문글 남깁니다.
해결
2
NOZ
·
약 6년
2.0k
0
해결 2
위지윅(WYSIWYG) 구현시 DB 데이터 타입은 보통 뭐로 하나요?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에서 사용중인 부트스트랩 템플릿에서 위지윅을 지원하길래해당 소스를 따라서 구현해보니까, 웹에서 구현하는 게 크게 어렵진 않더군요.다만, 기존 시스템에서 게시판이 별로 중요시 되는 기능이 아니다보니본문의 데이터 타입이 VARCHAR(3000)으로 되어 있는데 위지윅을 구현해봤자 지금 상태론 의미가 없어서 일단은 냅두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해결
2
blade
·
7년 이상
1.3k
0
해결 2
WYSIWYG 에디터 만들기 관련 질문입니다.
라이브러리화 시킬려구 생각중인데버튼 같이 html같은 코드들은 그냥 innerHTML로 일일이 작성해야 하나요?
해결
1
sirius
·
거의 10년
1.5k
0
해결 1
okky 에서 쓰고있는 wysiwyg(editor) 을 알수 있나요?
okky 에서 사용되는 wysiwyg 을 사용하고 싶은데..span style="font-family:'verdana' , '
답변
2
Java를잡아
·
거의 11년
2.9k
0
답변 2
위지윗 텍스트 에디터 summernote 오류
사이트에 텍스트에디터를 적용하려고 하는데 예상치 못하게 저런식으로 화면이 야리꾸리 하게 되네요저기 조그만 textarea는 .note-codable인데 이게 왜 화면상으로 삐져나오는지도 모르겠고..img src="//file.okky.kr/images/1442917162002.PN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