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spring-boot-quartz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안녕헬로하세요
·
거의 2년
211
0
답변 1
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 스프링 쿼츠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보개발자인데요! 궁금한게 생겨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리눅스 서버에서 스프링 부트 jar와 스프링 쿼츠 jar가 실행되고 있는데요~ 점점 데이터가 많아져서 스프링 부트 jar의 힙 메모리를 실행시에 2G로 쉘 스크립트 실행시에 늘릴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 스프링 쿼츠 jar로 쉘 스크립트 실행시에 힙메모리를 늘려주어야 할까요? 아니면 스프링 부트 jar 실행시 힙 메모리를 2G로 늘려서 스프링 쿼츠 jar는 상관이 없을까요?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