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rmc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gks930620
·
1년 이상
421
0
답변 2
공기업 유지보수 계약직 취업 후 개발 환경문제
공기업 유지보수 계약직 취업했는데 처음에 전임자가 쓰던 개발환경 그대로 개발을 했어. 그러다가 보안감사 있다고 DRM 설치하라고 해서 설치했는데 이클립스, SQLDeveloper 다 안된다. 근데 나만안돼. 다른 정직원분들은 DRM 옛날에 설치했었고 지금까지 아무문제없이 개발도구 실행이 잘 됐어.. 포맷도 해보고 했지만 여전히 안돼. 그래서 내가 나 : DRM 설치 안하고 일하면 안되냐? 지금까지 전임자도 DRM 설치 안하고 하지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