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psp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Atreyu
·
1년 이상
242
0
답변 2
PSP라는 언어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이번에 레거시 프로그램 하나를 인수인계 받았는데요. 이게 PSP라는 언어로 되어 있네요. 경력이 많지 않아 이 언어는 처음 봤습니다. 해본 느낌으로는... 유지보수가 너무 어렵습니다... 도대체 왜 이걸 쓰는지 이해할 수가 없는.. DB의 패키지 안에 쿼리, 프로시저, JS, HTML이 마구 섞여 있고 정리가 하나도 안되 있는 상태에서 DB TOOL안에서만 사용하려니 디버깅, 테스트, 코드 수정등이 너무 어렵습니다 ㅠ 혹시 사용해보신 선배님들 계신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