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modeler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진지자라진진
·
거의 2년
765
1
답변 1
Erwin Modeler7 한글깨짐 살려주세여 ㅜㅜ
안녕하세요 ERwin Modeler 7을 설치했고 oracle 11g다운을 받았는데, 일부 한글은 깨지고 일부 한글은 안깨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NLS_LANG도 변경해봤고 환경변수에도 똑같이 넣어보았고 font도 변경해봤습니다. 혹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프로그램도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해봤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은 정상적으로 한국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ㅜㅜ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