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lpic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4
Gh jo
·
7년 이상
2.1k
0
답변 4
일본 it 취업에대해 질문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서 네트워크업무분야의 취업을 꿈꾸고있는 사람입니다. 일본취업에대해 알고싶은것들이 있어서 선배님들께 질문드립니다.현재 나이는 28세이고 대학은 폴리텍 정보통신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달3월에 방송통신대학 컴퓨터과학과에 3학년편입예정이며 학업과 직장생활을 병행하려고합니다. 일본취업은 올해말에 하려고 생각중인데 몇가지 궁금한점이 있습니다.1.올해말쯤에 일본취업을한다면 방통대 3학년2학기까지만 마친상
답변
7
판테오닉
·
거의 9년
10.0k
0
답변 7
서버관리 분야로 취직을 하고 싶은데, 어떤 자격증을 따는 게 도움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한창 인터넷 브라우저 문제와 4학년 졸업 프로젝트로 스트레스를 받던 도중 이 커뮤니티를 알게 된 한 대학생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는 브라우저의 문제가 아닌 백신 프로그램의 문제였고 졸업 프로젝트는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잘 만들어서 학점도 잘 받았어요. 항상 감사합니다.이번이 4학년 여름방학인데, 저는 되도록이면 취업을 일찍 하고 싶어서 포트폴리오하고 자기소개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포트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