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erwin7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crnmst
·
8년 이상
5.0k
0
답변 2
ERWIN7 버전에 엑셀에 내용을 올릴 시 자동생성 가능 여부
컬럼이 백개 넘어가는게 꽤 있어는대요.이걸 erwin에서 치고 노가다라서;;엑셀에 컬럼, 타입등을 써놓고 erwin에서 엑셀 임포트해서 자동 생성 가능한가요???간단한 사용법 부탁 합니다.인터넷에서 찾아봐도 뭔가 내용이 부실해서 잘 안돼네요;;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