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editplus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5
인
·
2년 이상
388
0
답변 5
혹시 editplus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이번에 구매 할까 고민중인데, 다른분들은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하시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
1
지미스
·
거의 4년
471
0
답변 1
리액트 기반 웹사이트 소스코드 수정(운영중인 웹사이트 소스코드 수정)
웹사이트 유지보수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 궁금한점이 생겨서 고수님들께 질문 남겨봅니다. 1. 운영중인 웹사이트 소스코드를 수정하려고 한다면 editPlus같은 에디터로 수정하는게 맞나요? 다른 방법은 없나요? 2. editPlus를 사용한다면 ftp정보를 알아야만 수정을 할 수 있는건가요? 예를 들어 github pages로 배포를 한 사이트는 ftp 정보가 없는데 어떻게 소스코드를 수정할 수 있나요? 3. 만약 리액트 기반으로 배포된 웹사이트 같은
답변
4
기초 개발자
·
4년 이상
616
0
답변 4
자바스크립트 java.lang.numberformatexception: null 입니다
<%@ page contentType="text/html;charset=euc-kr" %><%@ page import="java.sql.*" %><html><head><title>과제2-1-1</title></head><body>
해결
2
퍼블리셔가될몸이시다
·
5년 이상
751
0
해결 2
vs code에서 한 코딩을 에디트플러스에서 보면 들여쓰기(탭)이 띄어쓰기로 처리되는데, vs code의 들여쓰기를 다른 프로그램에서 호환시킬 수 없나요??
ㅠㅠ협업이라 문제가 생기네요..vs code의 들여쓰기가 다른프로그램에서도 띄어쓰기가아닌 들여쓰기로 보이게 하는 방법...
답변
1
슬건
·
5년 이상
517
0
답변 1
PHP IDE 사용, Github 사용 협업할경우엔???
여태껏 FTP 에 접속해서 바로 수정해서 올리는 방식으로 (Editplus) 개발을 해왔습니다.IDE 툴을 쓰기 위해 visual studio code 나 PHPSTORM 등 + Github 까지해서 형상관리를 하면서 개발을 하고 싶습니다.주변 조언자가 없다보니 질문을 남겨요.보통 협업을 할때 어떻게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비록 저는 혼자 개발을 하고 웹서버
답변
1
end
·
거의 6년
445
0
답변 1
해결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질문합니다.(해결완료)
(해결완료)안녕하세요. 먼저 이렇게 과제 질문 올릴는거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정보도 많이 찾아보고 고민도 해봤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ㅠㅠㅠㅠ(믿기지 않으시겠지만 4~5시간 정도 고민한게 이정도입니다....)(시간의 흔적....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재 2차
해결
7
다덤벼
·
거의 7년
1.7k
1
해결 7
이클립스로 컨트롤러 없이 서버 구동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EditPlus 로 구현한 jsp들 등등을 이클립스로 import해왔는데요.여기에는 컨트롤러가 따로 없습니다.spring 프로젝트도 아니고 scriptlet 으로 구현한 jsp 들인데 이거를 컨트롤러 없이 서버 구동할 수 있을까요?톰캣에 올라가서 돌아가긴 하는데 주소 매핑하는 부분도 없으니까 어떻게 안되네요...
해결
7
Jin25
·
약 8년
1.7k
0
해결 7
브라우저에 따른 css 적용 차이
안녕하세요. 에딧플러스에는 초보인 개발자입니다.에딧플러스에 css를 적용 후 크롬에 바로 적용이 안 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익스플로러는 수정시 바로 적용이 되는데 크롬은 변경이 안되거나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둘의 개략적인 차이점이라도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답변
2
진이123
·
10년 이상
1.2k
0
답변 2
editplus로 mvc패턴 게시판을 개발 중인데 jsp:forward page를 실행시키지 못해요ㅠㅠ
editplus로 mvc패턴 게시판을 개발 중인데index.jsp에서<%@ page language="java" contentType="text/html; charset=utf-8" pageEncoding="utf-8"%><jsp:forward page="/list.do"/>이렇
답변
1
원각사
·
10년 이상
1.2k
0
답변 1
이클립스에서쓰는코드 에디트플러스에서쓰기질문이요
서블렛을 이용하여 파일첨부해서 디비에 이미지 넣는 거를 성공했습니다그런데 제가 jsp를 에디트 플러스에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 이클립스에서 실행이되는 코드들을 에디트플러스로 복붙해서 사용하니까 에러가 나더군요이클립스에서 쓰던 것을 에디트플러스에서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게 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img style="width:100%" src="/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