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devrel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1
흐으늠
·
거의 2년
235
0
답변 1
안녕하세요 데브렐 직무를 고민하고 있는 학부생입니다.
안녕하세요 데브렐 직무를 꿈꾸는 3학년 학부생입니다. iOS 개발에 관심이 있어 컨퍼런스를 전전하다가 네트워킹 시간에 우연히 데브렐 직무로 현업에서 일하시는 분과 얘기하게 되었습니다. 직무에 대해 질문을 주고 받으며 데브렐이 하는 일에 대해 자세하게 들을 수 있었고,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새로운 기술을 폭넓게 접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스스로 잘 맞는 직무라는 생각이 들어 직무에 대해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현직 데브렐분들께 여쭙고 싶은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