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dbtool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4
Glasssea
·
2년 이상
2.6k
0
답변 4
DB gui 툴 뭐 쓰시나요?
학원에서 dbeaver로 배우다가 빡쳐서 cli로 다 독학하고 다시 dbeaver 쓰는데 업데이트할때마다 맥이 이상해지는 것 같아서 갈아타려고 합니다... 좋은 걸루 추천 부탁드립니다..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