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cad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기개발
·
거의 2년
651
0
답변 2
중견기업 기계직무 vs 중견기업 공장자동화(Java, C#)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인생에 갈림길에 놓여있는 신입입니다 현재 기계공학 직무 vs 공장자동화 직무(Java, C#) 선택에 기로에 있습니다 저는 기계공학을 전공하였고 국비로 1년동안 개발에 대해 배웠습니다 기계공학직무는 자동차 1차사 생산기술 직무이고, 공장 자동화 직무는 반도체 제조업(it기업 x) 입니다 저는 공장자동화 직무쪽이 좀더 끌리기는 하는데 향후 이직할 곳이 많지않은 것 같고, 취준을 하면서 비전공자가 이분야에서 취업을 할 때 너무 힘들다는
답변
0
바보쿠우
·
거의 3년
206
0
답변 0
BIM 설계 관련 자동화 개발은 어떤걸 말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구직중에 해당 업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여 질문을 남깁니다. CAD, Civil3D, Revit 등 BIM 설계 관련 자동화 개발 경력자 우대 위와 같은 내용의 개발 경력자를 구한다고 하는데요. BIM 관련 업무란 주로 어떤 걸 말하는건가요? 관련 업무 강도는 어떤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3
시모츠키
·
7년 이상
2.7k
0
답변 3
VirtualBox 통해 불법프로그램 사용하면 단속에 걸리나요?
회사에서 NX(설계 프로그램) 이랑 CA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정품이 아니라서 그런데요만약, VirtualBox 무료배포용이 GPL 버전 2기반으로 사용하는 것을 회사 컴퓨터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