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42seoul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2
유마
·
2년 이상
465
0
답변 2
4년제 소프트웨어과 대학생인데, 42서울이 매리트가 있을까요?
일단, 제목에 핵심 질문이 다 있는데요. 4년제 소프트웨어과 다니는 재학생이고요. 현재 군 복무 중이라 여러 가지 생각과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42서울 이라는 게 있던데, 휴학을 해야 되더라고요. 그게 매리트가 있을까요?
답변
2
아이아이
·
2년 이상
921
0
답변 2
42서울 대학과 병행 가능한가요?
42서울 하고 싶은데 이번에 대학을 신입생으로 들어가서 병행할 수 있는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42서울 합격 준비하는 팁 있으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
2
Eddie Choi
·
거의 4년
1.0k
0
해결 2
M1맥북에어 사용자/ C언어를 설치하고 공부하고자 할때에 XCODE / VSCODE
안녕하세요. 배경 / ----------------------------------------------------------------------------------------------------------------------저는 현재 비전공자로 새롭게 개발공부를 하기로 마음먹고 현재 목표는 당장 취업이 아닌, 42서울에 들어가 알고리즘과 다양한 개발언어를 배워가는 것입니다.
답변
1
흘랩
·
약 5년
496
0
답변 1
c언어를 입문하려고 합니다.
42서울 준비중인데요.42서울에서 c언어로 본과정 합불합을 가린다고 해서 java를 공부하려다c언어를 공부하려고 하는데java는 "html > css > java > oracle > spring" 요런식으로 공부해서 crud 게시판 만들려고 했거든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