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2700
전체
최신순
질문하기
답변
3
arc****
·
약 2년
699
0
답변 3
소기업 연봉2700.. 좀 더 준비해보는게 나을까요?
오랜만에 면접이 들어왔습니다. 어제 면접을 진행했는데요.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연봉은 많이 줄 수 없다고 하시더군요. 2700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봐왔던 기업들이 3000정도 선이여서 그 아래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솔직히 많이 고민되더라구요. 인서울 비전공 국비7개월 수료했고, 취업도 너무 힘들고 혼자 준비하는것보다는 연봉생각말고 경력쌓는게 더 나을것 같다고 생각해서 들어가려고 하니 회사가 너무 작아요.. 10인 이하인것 같고
Search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