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은 재밌는데 전공 공부가 하기 싫습니다 | OKKY Q&A
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Q&A
기타
·
1년 이상
·
705
·
수정됨
oioi100
개발은 재밌는데 전공 공부가 하기 싫습니다
추천
2
0
비추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답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답변 작성하기
🎉 활동점수 5점 + 1점! 답변 채택 캠페인
가장 유용했던 답변을 작성자가 채택하면 정성껏 답변을 작성해 주신 답변자께 활동점수 5점, 그리고 질문자에게도 1점이 부여돼요. 도움이 된 답변을 채택해 질문을 마무리해 주세요!
8개의 답변
채택순
답변 정렬 변경
kenu,전독시
·
1년 이상 전
1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월급은나의빛
·
1년 이상 전
6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m.koo.kr
·
1년 이상 전
1
0
댓글 5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캐티
·
1년 이상 전
0
1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hswdreamer
·
1년 이상 전
·
수정됨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퓨리오사
·
1년 이상 전
1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삽살개발
·
1년 이상 전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하얀신발
·
1년 이상 전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기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