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연봉 2400 받고 가도 될지 봐주실 수 있나요 ? | OKKY Q&A
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Q&A
커리어
·
약 2년
·
1.4k
·
수정됨
밥대신누룽지
신입 연봉 2400 받고 가도 될지 봐주실 수 있나요 ?
추천
0
0
비추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답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답변 작성하기
🎉 활동점수 5점 + 1점! 답변 채택 캠페인
가장 유용했던 답변을 작성자가 채택하면 정성껏 답변을 작성해 주신 답변자께 활동점수 5점, 그리고 질문자에게도 1점이 부여돼요. 도움이 된 답변을 채택해 질문을 마무리해 주세요!
12개의 답변
채택순
답변 정렬 변경
국비로가는자
·
약 2년 전
0
1
댓글 쓰기
공유
더미
·
약 2년 전
0
0
댓글 2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AWS싫다
·
약 2년 전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포항항
·
약 2년 전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12412421412312dgoo
·
약 2년 전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KAKAVA
·
약 2년 전
1
0
댓글 쓰기
공유
helloll
·
약 2년 전
·
수정됨
2
0
댓글 4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김앵옹
·
약 2년 전
1
0
댓글 쓰기
공유
늦어도공부하자
·
약 2년 전
0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닉네임이어려워
·
약 2년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kim25
·
약 2년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개미와고양이
·
약 2년 전
1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커리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