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개발자 신입 지원하였는데 합격도 아니고 불합격도 아닌 의문스러운 채용시스템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 OKKY Q&A
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Q&A
기타
·
2년 이상
·
1.2k
·
수정됨
다마와구찌
자바개발자 신입 지원하였는데 합격도 아니고 불합격도 아닌 의문스러운 채용시스템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추천
2
0
비추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답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답변 작성하기
🎉 활동점수 5점 + 1점! 답변 채택 캠페인
가장 유용했던 답변을 작성자가 채택하면 정성껏 답변을 작성해 주신 답변자께 활동점수 5점, 그리고 질문자에게도 1점이 부여돼요. 도움이 된 답변을 채택해 질문을 마무리해 주세요!
14개의 답변
채택순
답변 정렬 변경
고랭지고구마
·
2년 이상 전
2
0
댓글 쓰기
공유
자읭식과읭
·
2년 이상 전
1
0
댓글 쓰기
공유
옥다방고양이
·
2년 이상 전
·
수정됨
3
0
댓글 쓰기
공유
감독님테스트가하고싶어요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개발은내일부터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zzangu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B급 감성으로
·
2년 이상 전
2
0
댓글 쓰기
공유
세브라이드
·
2년 이상 전
2
0
댓글 쓰기
공유
mirheeoj
·
2년 이상 전
3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stopoff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RH.BY
·
2년 이상 전
1
0
댓글 쓰기
공유
shintwl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더미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둘둘넷넷
·
2년 이상 전
0
0
댓글 쓰기
공유
기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