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회계 전공인데 ai는 취업했고 그 후에 프론트엔드 교육을 받고 나서 너무 어려워서 다시 회계 쪽으로 다시 가고 싶은데 에이아이 회사에 취업하고 프론트 엔드 교육 받은상태입니다. | OKKY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