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자가 국비 학원 다니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 OKKY Q&A
OKKY
커뮤니티
Q&A
지식
이벤트
Contact
부트캠프
Jobs
Search Bar
로그인
회원가입
Q&A
커리어
·
거의 3년
·
630
·
수정됨
율리우스_카이사르
전공자가 국비 학원 다니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추천
1
0
비추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답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답변 작성하기
🎉 활동점수 5점 + 1점! 답변 채택 캠페인
가장 유용했던 답변을 작성자가 채택하면 정성껏 답변을 작성해 주신 답변자께 활동점수 5점, 그리고 질문자에게도 1점이 부여돼요. 도움이 된 답변을 채택해 질문을 마무리해 주세요!
5개의 답변
채택순
답변 정렬 변경
NPE
·
거의 3년 전
1
0
댓글 3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박카스500
·
거의 3년 전
1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뒷공간패스
·
거의 3년 전
1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옥다방고양이
·
거의 3년 전
1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뇸냥뇽
·
거의 3년 전
2
0
댓글 1개 숨기기
댓글 숨기기
댓글 쓰기
공유
Q&A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