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저희는 리액트 기반 프론트엔드 ‘2명’이서 취준 중입니다.
<조건>
1. Javascript 기반으로 할 예정입니다. 주언어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node.js 경험 있으신분 환영이에요!)
2. 미니 그룹 프로젝트 한번이라도 참여해보신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보시지 않았어도 조금 익숙하시거나 열정 가득하신 분은 환영합니다 😊
3. 7월 말까지는 개인 공부, 8월부터 프로젝트 바로 시작 예정입니다.
4. 기획은 다같이 할 예정입니다!
5. 온오프라인 병행 (스터디 카페 대여 계획)
6. 깃허브 브랜치, 머지 익숙하신 분 환영합니다. (모르셔도 스터디 들어오셔서 같이 공부해도 좋아요!)
7. https://open.kakao.com/o/g6U8A5nd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성별, 개발공부기간, 나이, 지역 형식으로 연락주세요!
<스터디 방향성>
[시간- 7월말까지 개인공부 , 8월 프로젝트 시작]
평일 9시부터 6시. 필참. 저녁은 자율 참여 (온오프라인 예정)
사정으로 빠지실 경우 미리 알려주세요!
줌으로 얼굴 비추는 것을 권장합니다!
화면을 꺼두고 공부하니 자꾸 쉬게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취준을 목표로 달리고있는 취준생들이고, 간절한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8~9월 취직 예정이신 분들은 지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젝트 이탈 방지)
모집 완료했습니다~
문의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