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취준스터디 자리있나요?
현재 sns 포폴만들고 있고, 취업이 목표인데 스터디 자리 남는 곳 있을까요?
아니면 같이 포폴 새로 만드실 분들 계신가요?
그게 아니더라도 같이 스터디하실 분들도 환영합니다 !
현재 sns 포폴만들고 있고, 취업이 목표인데 스터디 자리 남는 곳 있을까요?
아니면 같이 포폴 새로 만드실 분들 계신가요?
그게 아니더라도 같이 스터디하실 분들도 환영합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