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이 공부하면서 프로젝트 진행해보실 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마감)
안녕하세요 iOS 개발중인 백수 입니다.
스터디 취지는 이렇습니다.
그냥 '여러명 모여서 결과물 하나 만들어 놓고 덜렁 스토어에 올려두고 바바이~ 그리고 방치'
가 아닌 실제 수요가 있을 만한 서비스를 같이 구상해보고 스타트업이나 여러 회사에서
하는 방식으로 mvp를 만들어서 시장성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걸로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비즈니스 모델도 생각해보고 실제 수익이 난다고 하면 기여도에 맞게 나눠 가지는 식으로 진행 할 것입니다.
꼭 결과물이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더라도 이런 아이디어 회의 하고 마케팅 하는 부분에서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울점이 많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요 플랫폼은 iOS 입니다.
한 마디로 스타트업 흉내를 내는 모임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
- 개인 프로젝트를 만들어 가면서 공부중인데 막상 스토어에 올리면 10명도 눈길을 안 줘서 너무 슬프다.. 하시는 분들
- 미래에 스타트업을 차려서 운영해보고 싶은데 뭘 어떻게 공부 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에겐 비추)
- 기술 중점의 코딩 실력을 키우고 싶다 하시는 분들
- 포폴 하나라도 더 늘리시고 싶어하시는 분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카카오톡 링크 타셔서 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CP1nWnd
